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43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
이 글은 2년 전 (2024/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메린이 비숍용인데 모르는 사람이랑 겜하기는 싫구.. 보스는 잡아보고 싶어서 검밑솔 스펙 만들고 싶은데 검밑솔 하려면 현금으로 대강 얼마정도 들어?? 템 하나도 없다는 기준으로 해서

대표 사진
용사1
18성 둘둘만해도 검밑솔 되니까
방어구 18성 21퍼면 대충 50억 하나
모자 상의 하의 견장 장갑 망토 신발하면 7개니까 350억 정도 들겠다
무기는 150억~200억 쌍레나 레유급 사면되고(해방하면 해방무기 쓰면 됌)
거의 한부위에 40~50억 하는거 사면 검밑솔 될듯.. 근데 이제 심볼이랑 내실이 잘 되어있다는 가정하에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검밑솔 되는 숍인데 부위당 50장 이하로 가성비 맞추면 듄진15분~20분 나머지 15분이하로 솔플 가능해
장비 악세류 22~20성이고 소수 부위만 18성에 레에 이상 / 무보엠 쌍레(해방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은 사냥이벤트같은거 잘 안하는 추세야??2
18:01 l 조회 14
텔직업 첨해서 세렌 여명 때 감이 안 잡히네
15:13 l 조회 58
메이플 길드가입할때5
14:30 l 조회 117
용들 챌섭 목표 티어 어디야?7
14:18 l 조회 268
어빌.. 문의하면 복구해주나..?4
14:14 l 조회 184
하.. 미트라 에디 유니크 보내는데 27억 씀2
11:45 l 조회 146
나는 키다운 극딜캐랑 진짜 안 맞는 듯3
11:42 l 조회 242
길드가입문의 첨 보내려는데4
11:29 l 조회 442
레테는 준극딜이 없어?4
11:09 l 조회 172
안녕하세용 복귀 뉴비 보조무기 질문 있습니다3
9:54 l 조회 264
20억으론 딱히 뭐 할수있는 스펙업이 없겠지...?3
9:45 l 조회 349
뉴비 진힐라의 벽을 조금씩 넘어서는 중7
1:47 l 조회 790
어빌 유니크상추 진짜 안뜬다1
0:42 l 조회 274
인구 제일 많은 서버가 어디야? 7
0:30 l 조회 572
아 경매장 렉 개쩔어
0:24 l 조회 230
4글자 이상 닉네임에 20만원 이상 태우는거 오반가4
0:02 l 조회 1195
와 본캐만 검마하다가1
06.27 23:35 l 조회 494
카이 딜찍누 대충 투력 몇부터 가능해...?7
06.27 22:12 l 조회 1060
챌섭 렌 키우는거 재밌으면 제네패스 정도는 사줘도 괜찮겠지? 5
06.27 21:50 l 조회 527
심볼 빼먹음..
06.27 21:41 l 조회 274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