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생각해서 머리관리하는세럼같은거 선물해줬는데
상대는 걍 치킨 기프티콘 주면 기분나쁘지않음?
하 이제 걍 연락끊을땨된거같다
금액도 차이나고 12시 지나서 다음날에 준것도 걍
다 짜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