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 왜이렇게 들떴어? / 신났어? / 나대?
2. (예전에 같이 뭐 하기로 약속을 같이 한 상황)
아.. 그거 진짜였어?
오늘 2번 들어서 글 씀. 머릿속으로 그래도 나름 그 약속에 대해서 생각하고 계획하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저 말 들으면 정말 무기력해짐 + 배신감. +그 사람에 대한 실망〈〈나또 뭘 기대한거냐 하는 실망.. 심할땐 다시는 누구와도 어떤 약속을 하기싫어지기도 함. 근데 이건 infp 아니라 다들 그런거지..? 공감 해줄사람 구함 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