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638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8
이 글은 2년 전 (2024/1/24) 게시물이에요

[잡담] 눈 바로 밑에 있는 점 (눈물점) 빼는게 좋은거야? 안좋은거야? | 인스티즈

기사에서는

의학적으로는 손흥민의 왼쪽눈 아래쪽에 있는 눈물점은 '뺄 수는 있으나 쉽지 않다' 정도로 정리되고 있다.

 피부에 따라 레이저 후 재생 정도나 색소침착 등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하나를 빼더라도 충분히 상담을 하고 제거하는 것이 필요하다.

, 점의 위치와 크기에 따라 신중하게 제거한다면 눈 주변에 있는 점이라고 해서 크게 다를 것은 없다”며 “다만 바로 눈의 점막까지 접해있다면 완전한 제거는 어려울 수 있고, 크기가 조금 큰 경우에는 반복이 필요할 수 있다. 피부과와 안과 전문의의 상의가 필요한 부위다”고 밝혔다. 이리ㅓ고


안과 의사는

눈꺼풀 테두리에 모반이라는 점이 생기게되면 배출로가 있는 마이봄샘에 위치한 점인데 

그렇게 때문에 모반이 봉긋하게 솟아있으면 이미 그 위치에 있는 마이봄샘들에서는 원활한 마이봄샘에 기름분비가 이뤄지지않는다. 제거해서 기능 회복을 기대할수있다.

원래는 점 위치에 배출구가 있어야될거고 그러나 그 위로 조직들이 자라나게 되면 그 배출구를 막게 되는것이다. 눈꺼풀에 있는 점의 제거는 조직에 대한 확인이 필요할 경우는 일부 조직을 잘라서 조직검사 하는 쪽으로 보내게되고 

눈꺼풀 모반 제거의 목표는 눈꺼풀의 형태에 손해를 보지않으면서 최대한 남아있는 모반조직들이 없게 깔끔하게 제거하는것이다. 고주파와 현미경의 도움을 받아 표피레벨까지 깔끔하게 제거할수있다 여기서 점이라고 하는것은 모반에 국한된 것이고 모반일 경우에는 크지않다 


라는데.. 나도 저 위치에 점이 있거든 점 빼는데 조직검사까지 하는게 좋은거야?? 뭐 어쩌라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나 딱 저위치에 크기는 거의 5배만하고 볼록하게 튀어나와 있었는데 색소 완전 빼는데까지 몇 년 걸렸어.. 위험하다고 빠꾸먹은 병원도 있고ㅜ 색소는 다 뺐는데 튀어나온 건 안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시야도 가리고 외모스트레스라서 끝까지 병원 찾아다닌건데 괜찮으면 안빼는 게 좋은 거 같긴함 조직검사까지 안하더라도 일단 위치가 위험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과가 아니라 안과에서 뺐어? 난 튀어나온점이 아니라 조직검사는 안할거같고 크기도 작고 눈이랑 가깝긴한데 붙어있진않거든 ㅠㅠ 그래도 안빼는게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피부과! 그 정도면 그냥 해줄 거 같은데?? 빼고 싶으면 빼는 게 젤 깔끔하고 좋아 요즘은 기술 좋아서 더 괜찮을 수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평일에만 할 수 있는 일 뭐 있지
9:56 l 조회 1
알바 그만두고 딱 일주일만 쉬고 싶다...
9:56 l 조회 1
마운자로 받으려고 가서 접수할 때1
9:55 l 조회 8
다들 지금 하닉 고민중이니2
9:54 l 조회 24
근데 지금도 반도체 외엔 파란나라라서1
9:54 l 조회 22
사장 나 쌩까더니 급 친한척함
9:54 l 조회 18
지인이랑 일하면 어떤식으로 해 1
9:54 l 조회 13
성수도 이제 러브버그 엄청 많다.... 1
9:53 l 조회 13
실시간 주식에만 1억8천 넣은 사람 수익률6
9:53 l 조회 70
단톡방에서 대화중에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2
9:53 l 조회 7
퉁팅이였던 나를 품어준 바지.. 40
9:53 l 조회 21
시골에서 태어난 사람들 부러워3
9:53 l 조회 16
죨린데 배고파
9:53 l 조회 4
근데 우리나라는 밥상 예절 교육이 좀 유한 편인듯?4
9:53 l 조회 17
장투 할 건데 하닉 지금 사도 되려나
9:52 l 조회 18
우리회사 한 달에 병원 4~5번가는 직원있음
9:52 l 조회 25
소소한 월루 방법…2
9:52 l 조회 48
껄무새 등장
9:52 l 조회 18
올해 뭔가 금전운 있는거같아
9:52 l 조회 9
변액보험 수익봐거 해지햇는데 5
9:5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