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6935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5
이 글은 2년 전 (2024/1/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20분 때려야하거나 그래서 못잡는데 15분정도 잡는건 솔플 충분 아니야? ㅠㅠ 딜 너무 빡빡하고 잘 안되는데 뭐가 문제일까 ㅠ

대표 사진
용사1
빡숙기준이라 그런거아닐까 ㅜ 나도 진힐라 솔플여유잇다하는데 빡셈 ㅋㅋ쿠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오 나두!! 진힐라 여유 있고 하드 스우 넉넉하다던데 하드스우 못잡아서 노말스우 잡고 다님 ㅜ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배율표에 따라 달라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배율표 보고 클탐을 30분 기준 쪼개면 됨 예로 들면 200퍼=이론상 15분(빡숙기준)이니까 여기서 널널하게 20분 잡으면 됨 진힐라랑 스우는 특히 손 차이 커서 더 그럴걸 걔네들은 잘하면 프리딜임 거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글쿠나 ㅜㅜ 고마워… 어쩐지 딜량 보니까 20분은 패야지 잡을거같은데 이게 어떻게 널널한거지 싶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솔플 최소컷 = 빡숙 기준 클리어 가능. 첫 트라이 하는 사람은 무한트라이 해야 클리어 할까말까한 수준

솔플 가능 = 일반인도 30분 안에 클리어"는" 가능. 다만 패턴 숙련도에 따라서 데카아웃 하거나 클리어 시간 꽤 차이남. 30분짜리 보스면 못해도 20~25분 이상 칠 각오는 해야함

솔플 여유컷 = 이때부턴 배율 봐야함. 패턴 숙련도 낮아서 극딜 메타로만 가면 300% 넘어가도 20분은 치는 경우도 꽤 있음

개인적으로 봤을땐 이런 느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이 레전드로 어려워 .................. 1
21:35 l 조회 12
도미네이터 펜던트 관련 질문 8
21:19 l 조회 125
복귀메린이 난 루시드가 왜 이렇게 어렵지 3
20:36 l 조회 75
루나쁘띠펫 의자 궁금해!2
20:04 l 조회 46
검마 연모 17퍼 남기고 데카아웃했어
20:03 l 조회 38
여명의가디언엔젤링 혹시 두개 보관도 가능해? 5
19:49 l 조회 128
다음 결정석 너프가 두렵다 2
18:10 l 조회 218
챌섭에서 은월 키우는데 개재밌다 ㅋㅋ 4
17:23 l 조회 285
용들아 사과 보상 뜸10
17:07 l 조회 1019
레테 나만 손목 아파?6
15:55 l 조회 672
챌섭하니까 3석펫의 소중함을 알게된다ㅋㅋㅋㅋ1
15:07 l 조회 134
이번에 챌섭하는 사람?39
14:32 l 조회 964
챌섭용들아 블랙보조에 직작해 ?4
14:30 l 조회 245
메이플 오랜만에 오니까 진짜 신기하다4
12:50 l 조회 583
윌 진짜 하나도 모르겠다.. 12
11:29 l 조회 964
본인표출 익들아 요 아이템은 팔릴까??8
11:14 l 조회 927
진짜 전시즌 사람들 카이 어케매주잡음?9
9:24 l 조회 1219
라라가 생각보다 재밌네2
1:02 l 조회 374
진짜 카이에서 벽느껴짐 2
0:41 l 조회 361
나워랑 스커 2
0:30 l 조회 328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