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701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5
이 글은 2년 전 (2024/1/30) 게시물이에요

처음에는 진심으로 애인이랑 대화를 통해 발전적인 연애를 하고 싶고 그런 생각도 있었는데

요즘엔 애인이 우는 소리하면 솔직히 하나도 안 미안하고 그냥 짜증만 나는데 뭔가 의무적으로 무의식적으로 미안하다고 달래주고 있음

그냥 게임 퀘스트 깨는 느낌임

사실 게임 퀘스트보다도 못하다 퀘스트는 깨면 아이템이랑 돈같은 보상이라도 주지

현실판 징징 퀘스트는 깨봤자 더 큰 요구와 더 큰 징징밖에 없음

처음 만날 때만 해도 똑부러지고 씩씩한 모습에 끌렸는데 애가 반쯤 고장이 났네..

내가 연애를 잘 못해서 내가 얘를 이렇게 만들어놨나 싶기도 하고

에휴

대표 사진
둥이1
애인 그닥 안 사랑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처음엔 엄청 사랑했는데
지금은 솔직히 나도 모르겠음
좋을 땐 오히려 처음 사귈 때보다도 더 좋을 때도 있는데
안 좋을 땐 내 애인한테 이런 말하기 참 뭣하지만 이렇게 철없고 미성숙해보일 수가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얼마만났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최근에 1주년 넘겼다 진짜 최근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제일 좋아했던 여자라고 하니까 궁금한건데 헤어지고 나서 다음에 언젠가 한번 그냥 얼굴 볼 생각은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오랜 시간 지나서?
한동안은 어렵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렇구나ㅠㅠ 내상황이랑 비슷해서 궁금한게 많네,,,
그럼 시간이 정말 오래 지나고 다시 만날수도 있을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음 뭐 그냥 친구같은 느낌으로 옛날 추억팔이 정도는 재밌을 수도 있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다시 사귀는거!! 시간이 지나면 상대방도 그 점을 고칠수도 있고 쓴이도 힘든게 어느정도 괜찮아졌을테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건 안될 거 같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그렇구나ㅠㅠ 혹시 이유도 알려줄수 잇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오랜 시간 지나면 안 좋은 기억들도 다 사라져있겠지만
좋은 기억도 다 사라져있지 않을까
얘에 대한 악감정이 사라진 거랑 별개로
다시 얘를 보고 설렐 거 같지가 않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 그럴수 있겠구나 고마워!! 마음 잘 정리하고 마무리 잘 지었으면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에게
아 하나만 더 궁금한거 물어봐도될까? 마지막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어쨌든 본인이 엄청 지치고 헤어져야겠다라고까지 마음을 먹은 상태잖아 그럼 상대방이 다른 남자를 만나도 괜찮을 것 같다는 마음이야? 아님 그거랑은 좀 별개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나는 뭐... 지금 마음이라면 괜찮을 거 같음
어차피 이미 끝난 거 걔도 다른 여자 만나고 나도 다른 여자 만나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ㅠㅠㅠ고마워!! 도움이 많이 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징징이라고 규정하기 전에 너가 뭔가 문제 있는 거 아니냐..? 구체적으로 말해봐 뭐땜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가 매일같이 바뀌고 매일같이 갱신되는데
얘 말만 들어보면 내가 무슨 천하의 카사노바에 세상에서 제일 무심한 남자인데
난 여사친 한명 없고 일하는 시간 자는 시간 빼곤 항상 얘랑 카톡하거나 전화함...
여기서 내가 뭘 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솔직히 나도 취미생활 싹 다 포기하고 얘랑 사귀고 난 뒤에 절친들도 거의 못봤는데
이것마저도 부족하다고 하니까 나로서는 답도 안 나온다 여기서 뭘 더 어쩌라는 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쉽지 않네.. 그 정도면 안 맞는 거 같다 ㅠㅠ 앞으로 상대방이 더 없어보일텐데 어카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로 더 추한 모습 보이기 전에 정리하는 게 맞는 거 같은데
내가 얘 진짜 엄청 좋아했거든.. 얘가 멀쩡했을 땐 내가 만나본 여자들 중에 비교 대상도 없는 독보적인 원탑이었는데
그때 그 좋았던 모습이 자꾸 눈에 밟힌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요즘도 일주일 7일이라 치고 한 5,6일 정도는 상태 안 좋은데
그래도 하루이틀 정도 상태 좋을 때는 여전히 엄청 사랑스럽고 얘가 내 여친인 게 내 최고 자랑거리인데...
7일 전부 다 맛탱이 간 상태가 되면 그땐 나도 쉬이 마음 정리 되려나 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그 정도면.. 진짜 이미 어느 정도 선을 넘긴했네 ㅠ 이전에 다소 어렸었던 나의 기억을 더듬어보자면.. 상대가 너를 정말 좋아해서 그럴 수 있어 근데 그걸 갈구하니 너는 상대방이 원하는 남친이 되지 못한다고 느끼고 섭섭할거야.. 지나고보니 내가 어렸더라고.. 근데 이 상태에서 헤어지면 사실 쓰니도 엄청 힘들 거 같아 내 엑스가 그랬거든 그냥 이런 마음 차분히 같이 얘기해보고 너의 솔직한 마음을 상대방한테 말해주면 어때? 감정 다 빼고 난 진짜 누구보다도 너에게 진심이고 이렇게까지 사랑한 사람 없다고 그걸 좀 알아달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솔직히 말하자면
이미 한번 헤어지자고 했었는데..
집 앞까지 찾아와서 오열하면서 자기가 잘못했다고 하는 모습에 내가 마음이 동했거든..
그건 내 실수가 맞다 그때 그냥 그대로 헤어졌어야했는데..
아무튼 우린 슬슬 정리하는 게 맞는 거 같다 네 조언은 정말 고맙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하 너 말 진짜 내 엑스랑 똑같다 슬프구만 나는 아직도 걔가 보고싶은데.. 불쌍하다 너 여친..다들 건강해지길.. 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3에게
그럼 둥이는 엑스랑 다시 만나보고 싶은 생각이 있는거야? 연락해볼생각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니.. 이제 끝내야할 때가 온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 둥이3한테 궁금한거 였는데 헷갈리게 적어놧네!!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에게
당분간은 나도 넘 바빠서 안 하려고.. 둘 다 같은 직종이고 서로 지금 어떤 시기인지 너무 잘 아는지라. 그냥 인연이라면 연락이 어떻게든 닿지 않을까 생각 중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미 노력할 만큼 했는데 그 정도면 나라도 지칠 듯 그만하는 기 좋을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 정도면 헤어져,,, 안 맞는 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때가 다가오고 있기는 한 거 같다
내가 만난 여자들 중에 제일 좋아했던 여자였는데
이렇게 헤어지면 제일 미운 기억만 남기고 간 여자로 기억될 거 같음
착잡하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헤어지고 나면 미화되서 자연스럽게 좋은 기억만 남을 수도 있어 그리고 더 좋은 사람도 생길거고 하루 빨리 헤어지는게 서로에게 좋은 선택인 거 같아
그리고 헤어지고 나서 혼자만의 시간 좀 가져 친구들도 만나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려 친구들 보고싶네 술도 한잔 하고싶고
여친 사귀고 나선 얼굴도 못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해감
내가 옛날에 니 여친 같았음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이러는 거냐? 이유라도 좀 물어보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ㅋ내 전남친이 이런 마음이었을까 싶네.. 반성도 새삼 하게 된다 그냥 널 좋아하는 마음이 스스로도 감당 안 되게 커져서 그러는 거일 거야 아마 본인도 지금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는 걸 알고 있을 걸? 그것 때문에 힘들거고,, 머리랑 마음이랑 완전 따로 놀 텐데 흠 끝내는 게 맞다고 본다 나두 전남친이 딱 끝내줘서 끝낸 거지 아니였음 진짜 밑바닥 중 밑바닥 다 보고 끝났을 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경험자 입장에서 얘가 도대체 왜 이러는지 이유라도 설명해줄 수 있냐
좋아하면 상대방한테 잘해주면서 상대방이 기뻐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싶은 게 디폴트 아니냐..
나만 해도 여친 좋아하니까 금이야 옥이야하면서 엄청 사랑주고 아껴준 결과가 이거라고 생각하니까 비참하고 현타온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랑 비슷한 거 같아서 얘기해보자면 불안형이라서 그런 거 같아 관계가 깊어지고 더 사랑이 커질 수록 현재 상태에서 안정을 느끼기보단 현재 부족한 게 더 많이 보이고 상대가 내가 원하는 만큼 채워주지 않는 데에서 불안함을 느끼는 거야 그게 쌓이고 쌓이니까 부정적인 감정은 또 커지고,, 악순환인 거지 그리고 니 감정이 절대 잘못된 건 아니지만 그 감정을 여친도 느낄 걸 처음엔 그렇게 잘해줬는데 너도 지치다보니 지금은 그정도 에너지 쏟으면서 사랑해주지 않을 거잖아 그 모습 보면서 더 불안해지고 징징대는 거지 ,, 너가 힘들면 그만 이어가는 것도 괜찮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내가 이 사달이 나기 전에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다고 봄?
내가 얘 이렇게 맛 가기 전만 해도 진짜 금이야 옥이야하며 엄청 예뻐하긴 했거든?
걔도 내가 사랑해주니까 너무 행복해해서 그런 모습 보고 더 사랑 퍼부어주고 그랬는데...
너무 사랑을 많이 줘서 오히려 탈이 났다 이거야?
한땐 내가 태어나서 만나본 여자들 중에 제일 사랑한 여자였는데
어른스럽고 똑부러지고 씩씩했던 애가 이렇게 거의 반 유치원생 수준으로 된 게 내 잘못같아서 마음이 너무 안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누구의 잘못이라기보다 ,, 그냥 둘이 사랑하는 방법이 좀 안 맞았던 거라고 생각함 불안형의 입장에선 그렇게 온전히 사랑받을 때의 행복감이 너무 컸고 거기에 믿음 확신을 가져서 너한테 마음도 주고 의지도 하게 됐는데 점점 예전 같지는 않은 모습에 믿었던 만큼의 실망감이나 불안감이 돌아오는 거고 예전에 모습이 안 잊혀지니까 그럴 수 있는 사람인 걸 아니까 계속 그걸 바라는데 좋게 요구하는 법도 잘 모르고 일단 자기 마음이 너무 불안해서 안 좋게만 상황을 끌고 가게 되는 거 같음 너가 진짜 지치지 않고 계속 똑같은 형태의 사랑을 줬거나 니여친이 좀 더 안정됐을 때 널 만났으면 행복하게 만났을 텐데 지금으로써는 서로 최선을 다한 거 같아 아마 헤어지고 나면 그제서야 보이는 것도 많을 걸 서로,,? 특히 여친은 후회 많이 할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에휴... 굳이 후회도 하지 말고 그냥 다 잊고 마음 편하게 지냈으면 좋것네 다 끝난 마당에...
아무튼 고맙다 네 덕분에 여친 심리도 조금은 알 거 같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그려 후회 없는 선택했음 좋겠네 고생했어 너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고맙다 말 예쁘게하는 친구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 전남친도 이런 감정이였을거 같아서 미안하다.... 솔직히 전남친도 못해준거 많은데 맨날맨날 징징거린 내모습 생각나면 모든게 내 잘못 같음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도 그냥 죄책감 가지지 말고 마음 편하게 먹어라 니 전남친도 그러길 바랄 거임...
괜히 미안하네 내 글 괜히 봐서 안 좋은 기억만 떠오르고 ㅜ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끝난 사이인데 인스타
5:49 l 조회 11
연애중 ㅜ.. 너넨 연애하면서 정병오면 어떻게 해2
5:27 l 조회 17
보통 자만추일때 첫만남부터 몇번 만나고 연애해? 5
5:06 l 조회 44
애인앞에서 토 자주해본 사람2
4:50 l 조회 30
사귄 사이는 아닌데
4:14 l 조회 31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5
2:57 l 조회 70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3
2:46 l 조회 65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6
2:43 l 조회 58
여익들아 3
2:40 l 조회 29
찐사랑 2
2:38 l 조회 52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2
2:36 l 조회 35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2
2:35 l 조회 79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3
2:18 l 조회 38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2
2:02 l 조회 2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11
2:02 l 조회 95
이거 헤어져야 되나?7
1:59 l 조회 66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24
1:48 l 조회 117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12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6
1:44 l 조회 71
21살인데 나 좋다는 남자 한번도 못봤어1
1:42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