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 😮💨 술먹고도 하고 아파서도 한적 너무많아서 어느순간 별명이 토쟁이가 댐 ,,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고마운게 연애첫날부터 했는데 그때도 엄청 챙겨주더니 지금도 그대로 토하면 머리잡아주고 두들겨주고 괜찮다고 계속 말하고 입도 맨손으로 닦아줌 .. 넘 고맙지만 쪽팔리다.. 나만 이런거 아니겟지??????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일단 나.. 😮💨 술먹고도 하고 아파서도 한적 너무많아서 어느순간 별명이 토쟁이가 댐 ,,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고마운게 연애첫날부터 했는데 그때도 엄청 챙겨주더니 지금도 그대로 토하면 머리잡아주고 두들겨주고 괜찮다고 계속 말하고 입도 맨손으로 닦아줌 .. 넘 고맙지만 쪽팔리다.. 나만 이런거 아니겟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