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778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3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4/2/0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언젠간 입어볼수있겠지..?[잡담] 진짜 깡말라야 이뿐 꼬까옷...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깡마른데 어깨는 또 있어야 예쁨ㅜㅜ난 어깨좁아서 내복핏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무조건 마르다고 입을 수 있는 옷이 아니다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슴도 좀 있어야 함.. 너무 절벽이면 안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허리얇고 골반 있어야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마르고 넓은 직각 어깨인데 흉통도 커서 별로.. 흉통 작아야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깨랑 약간의 가슴은 있너야됨,, 진짜 가슴도 아예 판판하면 절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슴 있으면 단추 다 벌어지는 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옛날에 캐나다에서 이런 옷 입은 사람 많이 봤는데 통통해도 가슴이 있어야 예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슴 크면 안됨 걍 쫄쫄이 입은사람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슴 너무 크면 또 안이쁨.. 마르고 뼈대 작은데 B~C컵정도인 사람들이 제일 이쁘게 소화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옷 사이즈를 넉넉하게 만들면 그냥 입을 수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실...저것도 안예뻐.....내눈에.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옷자체가 불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흉통 작고 어깨-쇄골라인 예쁘고 b~c컵 되고 목 긴 사람이 입어야 예쁜 개어려운 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슴 크면 ㄹㅇ 부담스럽더라 이 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 옷을 뭐라 해??? 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저런옷은 노브라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입어 이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에이블리룩같아서 잘모르겟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나 팔뚝살만 빼면 진짜 예쁠텐데,, 못입겟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말라도 못입을듯
흉곽이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깡말랐는데 얼굴커서 저런거 못입음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덩치 작지 않은 편인데 예뻐보여서 샀거든…?
ㄹㅇ내복행될거같아…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팔뚝살부각개오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오히려 핫걸한테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라구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나 말랐는데 새가슴 ㄹㅇ 오져서ㅋㅋㅋㅋ 가슴뼈만 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가 딱 168/48인데 저핏 나오더라 가슴 딱 검정색옷분만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다갖췄는데 하체가 좀 짧음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의외로 어깨 넓은 사람한테도 장어울령
댜신 가슴이 없다는 전제조건하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저런거 잘어울림...일자어깨에 가슴없고 흉곽작고 허리얇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혹시 흉곽 얼마인지 물어봐도 돼ㅜ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6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팔뚝 진쨔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갈도 작아야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안말랐을때 그냥 날씬 정도 일때 입고 다녔으… 잘어울렸었어 안말라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말라도 가슴넓고 허리 통짜면...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거 어깨가 진짜 예뻐야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런 옷 뭐라고 쳐야 나올까?.? 레이어드 쫄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나라너무각박하다...말라야되는데 골격은있어야하는데흉곽은작고..걍입고싶은거입고살아야지나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상체 진짜 저렇거든?근데 모든 살이 하체에 몰려서 오히려 밸런스 안맞아서 옷입기 힘들고 다리는 안말라서 스트레스 너무심해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걍 입음 어쩔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저런데 가슴 너무작아서 좀 그래.. ㅋㅋㅋ70b는 돼야할듯 최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뽕브라나 푸시업 브라 하면 이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글고 오히려 살집있을수록 저런거입어야 잘어울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쁘다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깡마르고 어깨 좀 넓어야 이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좁이는 안 이쁘구 가슴은 없어도 뽕이나 a컵 정도만 되어도 괜차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깡 말라도 안어울리는 타입 있음 흉곽 넓으면 안어울림 내 얘기임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가슴없고 팔뚝살 없어야됨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거 가슴없으면 뱃살 있어보임 ㅠㅠ큐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가슴 없어야 됨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개말라인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쇄골이랑 어깨가이뻐야됨 난 그렇게 마르진않은데 직각어깨고 그쪽에살없어서 잘어울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얼굴도 작아야 예쁜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진짜 개말라 아닌디 이런옷입엇더니 사람들이 개말라인줄 알더라 한번 츄라이 해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하 난 저런거 입으면 팔이 진짜...ㅠ 부럽다 잘어울리는 사람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개말라인데 저런거 입으면 직사각형됨
흉곽 좁고 허리 말라야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저런 건 하의 멀 입어야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승모가...없어야대...나 마른 승모 부잔데 웃기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어깨 좀 있으면 저런 좀 벌어진u넥?? 스쿱넥?? 같은게 잘 어울리는듯 아님 허벌v넥ㅇㅇ 나도 가슴작고 어깨넓은데 목은 또 길어가지고 상의 진짜 잘골라야되는데(ex단독 터틀넥 하면 망하기쉬움) 저런 스쿱넥은 지금까진 다 어울렸던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댓글 쭉 읽었는데 입기 진짜 어렵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댓글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입을수있는사람이 있는거맞냐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오늘 개말라 아닌데 저렇게 입은 사람 봤는뎈ㅋㅋ 나름 어울리긴 했는데 엄청 야하더라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아지 관절 신기하다
20:02 l 조회 1
폰바꿨는데
20:02 l 조회 1
채용중이냐고 문자 보냈는데 읽고 답이 없음
20:02 l 조회 2
업무 보고 내가 실수한거니
20:01 l 조회 4
카톡 선물 잊으셨나요 그거 안 오는 방법 없음???
20:01 l 조회 6
대부분 남자들은 4
20:01 l 조회 21
힘빠진 군수 6월 30일까지 근무한다고 하니깐
20:00 l 조회 7
난 진짜 큰돈 버는일은 못보나바
20:00 l 조회 15
표정 자세 안좋은거 고쳐야 한다고봐? 3
20:00 l 조회 11
01년생이면 사회생활 한참할 나이야??5
20:00 l 조회 18
아으 내가 어제 삼전을 왜샀을까 2
19:59 l 조회 24
토익스피킹 ㅈㅇㅋ vs 시계토끼 교재 추천좀 둘다 여러권이네12
19:59 l 조회 12
재밌고 싫지않은데 두번은 못보겠는 그런영화들 있지않니4
19:58 l 조회 17
목걸이 골라줄사람ㅠㅠ1
19:58 l 조회 15
하닉 계좌파서 새로 저점 잡을까 생각중7
19:58 l 조회 25
수서역에 도착해서 3시간 정도 뻥 비는데 어디 갈만할 곳 없을까...2
19:58 l 조회 18
번개장터 차단 당한거 못풀어?
19:57 l 조회 12
20대초가 셀린느 프라다 코치 들고 다니면 이상할까?8
19:57 l 조회 38
주변에 잇프피랑 잇팁 많이 달라 보여?4
19:57 l 조회 17
엽떡 조리하는데 얼마나 걸리냐
19:5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