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는 수학노답이라 못가겠고 의치한약수교는 넘사고
문과도..내가 노력형이 아니라서 안맞아보여서
취업쉬운 이과 중에 그나마 갈만한곳이 간호뿐이라
왔는데 이게 옳은 선택인지. . .
의외로 그냥저냥 크게 잘하는거없는 평범한 사람들은 선택지가 별로 없는것같아
| 이 글은 2년 전 (2024/2/13) 게시물이에요 |
|
공대는 수학노답이라 못가겠고 의치한약수교는 넘사고 문과도..내가 노력형이 아니라서 안맞아보여서 취업쉬운 이과 중에 그나마 갈만한곳이 간호뿐이라 왔는데 이게 옳은 선택인지. . . 의외로 그냥저냥 크게 잘하는거없는 평범한 사람들은 선택지가 별로 없는것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