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863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2년 전 (2024/2/13) 게시물이에요

공대는 수학노답이라 못가겠고 의치한약수교는 넘사고

문과도..내가 노력형이 아니라서 안맞아보여서

취업쉬운 이과 중에 그나마 갈만한곳이 간호뿐이라

왔는데 이게 옳은 선택인지. . .

의외로 그냥저냥 크게 잘하는거없는 평범한 사람들은 선택지가 별로 없는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난 하고 싶은거 없는 사람들은 의료쪽이 괜찮은것 같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그게 진짜 어쩌면 괜찮을지도 모르겠어 난 원래 사대 다니다가 96에 다시 대학왔는데 이럴줄알았음 스무살때 그냥 간호갈걸..하기싫다는이유로인생낭비했어 ㅜ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라식한 익들아 나 질문있음
1:32 l 조회 1
고졸이 ncs공부할수 있는 머리가될까
1:32 l 조회 1
진짜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차 왜이러지
1:32 l 조회 1
인스타 활동상태 오류
1:32 l 조회 2
나 너무 과한 생각, 반추를 하는데
1:32 l 조회 3
진짜 한 사람들 다 추천하는 수술
1:31 l 조회 10
변비vs과민성대장증후군
1:31 l 조회 3
회사에서 부조리가 사라질 거 같지 않아서 그만두는 것도 회피냐?
1:31 l 조회 5
그 인스타에 ootd 얼굴안나오고 상체 위주로 찍는거
1:30 l 조회 12
롯데샌드 파스퇴르 순우유맛 맛있다
1:30 l 조회 4
돈 많은 사람이 좋음 걍1
1:29 l 조회 14
자취생들 냉동식품 쟁여놓을 거 추천 좀🩵🩵🩵6
1:29 l 조회 17
오늘 진짜 잠만 잘거야 아무도 말리지마
1:28 l 조회 5
네페포 30만점 그냥 쓴다 vs 당근에 29에 판다 6
1:28 l 조회 38
지인이랑 같은직장 일하는거 별로겠지..2
1:28 l 조회 19
견주분들 사실 저 강아지좋아해여…4
1:28 l 조회 12
근데 진짜 잘생기면 다 용서가 되나봐1
1:27 l 조회 11
안친한사람 외모평가 물어보면 어케 답하는게 베스트같아2
1:27 l 조회 21
난 애 키우면 무조건 발레 시킬거임 (성별 상관없이1
1:27 l 조회 40
코성형 부작용 무조건 와?
1:2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