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독립하면 델고 나가야하는데 얘가 지금 집을 너무 누리고 살아..ㅋㅋ 방마다 돌아다니면서 낮잠자고 적응시키려고 방에만 넣어두니까 막 울어ㅠㅠ 이사가서 적응 어떻게 시키지..
| 이 글은 2년 전 (2024/2/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독립하면 델고 나가야하는데 얘가 지금 집을 너무 누리고 살아..ㅋㅋ 방마다 돌아다니면서 낮잠자고 적응시키려고 방에만 넣어두니까 막 울어ㅠㅠ 이사가서 적응 어떻게 시키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