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55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2
이 글은 2년 전 (2024/2/20) 게시물이에요

그 언니 얼굴 예쁘고 성격이 좋거든? 처음엔 낯 엄청 가리다가 친해지니까 진짜 성격 너무 좋단 말이야 엄청 호탕하고 잘 챙겨주고 나랑 내 남사친 그 언니 이렇게 셋이 자주 다니는데 얘가 그 언니를 좋아하는데(좋아한다고 나한테 말했음. 난 참고로 남친있음) 호감 표시 방법이 걍 개이상함

얘는 친구같은 장난이 이성적으로 먹히는줄 아나봐… 2월에 설 끝나고 대학 근처에서 술 먹으면서 만났는데 얘가 제정신인 상태에서 갑자기 길에서 언니한테 누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러면서 길바닥에서 절을 하는거임; 그러고선 막 용돈 달라는 포즈 취하고; 언니는 막 웃으면서 그래 00아 복 받아라 이러면서 천원짜리 걔랑 나한테 막 쥐어줬거든?? 그러면서 우리 어깨 막 두드려줬단 말이야 그러더니 막 집에 가면서(나랑 걔랑 집 가는 길 같음) 누나가 자기 어깨 두드려 줬다고 좋아하는겨… 이게맞냐..? 언니는 누가봐도 걍 사촌동생들한테 용돈주는 제스처처럼 준건데 어깨 만져줬다고 저렇게 이성적으로 좋아한다..

이런식의 장난을 진짜 개많이 치거든? 근데 얘는 이런게 약간 이성적으로 작용하는줄 착각하는거 같아서 내가 저번에 카페에서 좀 진지빨고 언니 좋아하면 그런 중딩같은 장난 진지하게 하지말고 좀 어른스럽게 행동하는거 어떻냐 너 그렇게 장난치면 언니는 너 진짜 남동생으로만 볼거같다 이러니까 자기는 그런 장난 쳐서 언니가 그 장난으로 웃으면 좋단다… 여익들아 이게맞냐..? 참고로 저 새배할때 ㄹㅇ 길에 있는 사람이 모두 남사친 쳐다봄..; 개쪽팔려 뒤지는줄

장난을 좀 더 설명하자면 약간 언니가 우리보다 3살 더 많으니까 언니 나이가지고 장난을 좀 쳐 근데 언니는 호탕하게 받아쥬는 타입이고.. 근데 이성적으로 다가가려면 그런 장난은 안 먹히지 않음…? 언니가 성격이 좋아서 받아주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헉... 몇 살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남사친 22 언니 2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리긴 해도 저런 식으로 안 하는 애들이 더 많을 것 같은데... 그의 짝사랑은 물 건너갔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볼때 이미 건너감.. 연상여자한테 나이장난치면서 짝사랑 성공 가능하냐고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관심 없고 친하기만 할 때 나오는 연하 특들을 골라 하네 ㅋㅋㅋㅋ큐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좀 더 어른스럽게 해라 해도 언니가 성격좋아서 웃어주는걸 지 장난에 웃겨서 웃어주는걸로 착각해서 좋단다… 아니라고 말해도 안믿어서 걍 포기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로 전혀 안느껴질듯 안그래도 3살어린데 그런 애같은짓하면 더더욱. 어른스럽게 어필해도 모자랄판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내가 마지막 부분에 추가로 장난 설명한거 봐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언니가 ㄹㅇ 대인배네 나였음 개빠직했을듯ㅋㅋㅋ 한두번이야 웃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뭐 카페에서 아이돌 노래 나오면 걔가 아 누나 이 노래 알아요? 아 누나는 우리보다 3살 많으니까 모를수도 있겠다 이런말을 걍 달고사는데 누가 남자로 봐주겠냐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딩때 좋아하는여자애 놀리는것도아니고ㅠ 너도 걍 신경쓰지마 본인이 차이고 쓴맛좀 봐야 배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내가 지금 신경쓰는 이유는 이 상태가 딱 좋은데 이 쉐끼가 착각하고 고백해서 언니가 불편해할까봐 그게 제일 걱정임ㅠ 언니랑 멀어지기 싫어.. 얘가 고백하면 얘랑 멀어지고 언니랑 다닐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치하다 들어왔는데.. 골때린다 그래서 걔가 언니한테 고백햇어 지금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무서워서 못하는데 지금 상황 보면 부럽기듀 함
7:04 l 조회 22
혹시 오늘 근로장려금 85만원 들어왔으면
7:03 l 조회 20
근데 만삭인 임산부가 새벽에 양수 터져도 바로 안낳아도 되는거임?1
7:03 l 조회 9
오 알림 없어서 뭐지 했더니 근장 들어와잇네
7:01 l 조회 12
아니 혈육이 연애하냐고 계속 추궁하는 심리 뭘까
7:01 l 조회 13
Isa 잘알 익들아🙏🙏 1
7:00 l 조회 21
나 지금 되게 신나
7:00 l 조회 57
요새 알리도 개비싸짐
6:59 l 조회 10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에는
6:59 l 조회 7
근장 오늘 들어온 사람들은 ㅝ야?2
6:58 l 조회 44
삼전 팔고 하닉 사는거 굳이싶은가?1
6:58 l 조회 63
퇴사 면담 뭐라고 신청해야하지
6:57 l 조회 16
이직한지 2주째 퇴사합니다2
6:56 l 조회 59
유툽 할미언니인가 그분이 사팔사팔하지 말고 1
6:56 l 조회 114
40헤어진 전남친한테 톡인데 13
6:55 l 조회 36
주린이 근장들어온거 주식에 다 넣어야지
6:55 l 조회 28
아배아파배아파 미침
6:55 l 조회 89
아 오늘 비 오려나
6:53 l 조회 11
하닉 2주 살까 삼성 10주 살까7
6:53 l 조회 282
잠오는데 삼성전자 예약 걸고 자면댐??2
6:53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