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61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1
이 글은 2년 전 (2024/2/21) 게시물이에요

지나가다가 진짜 상처받는다 ㅠ

난 헬스해서 골격근량 높고 체지방률 낮은 편인데

보통이라 그러지 뚱뚱하단 얘기 한번도 못 들어봤어

단순 몸무게가 중요한게 아닌데 참

대표 사진
익인1
뚱뚱이 아니고 뭔데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그 몸무게였을 때 누가봐도 뚱이었는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다들 보통이라 해줌 내가 봐도 보통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육량과 체지방률이 중요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육이 얼마나 많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자임. 남자면 그럴 수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물어봤으니까 답한거아냐? 셀쿠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 bmi도 비만인데 뚱뚱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bmi 계산하고 오셈 비만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bmi보다 근육량,체지방률이 중요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려..ㅋㅋㅋㅋ근데 니 겉모습은 보통정도로 보인다면 상처 받을일이 아니지않나? 왜 셀쿠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날씬인데도 보통이라고 하는 곳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에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여기가 좀 박함… 나 키빼몸 113인데도 여기선 보통으로 불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가 소수의 케이스지
골격량 많고 체지방 적은걸 기준으로 답함 누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그리고 본인이 아니라면서 왜 괜히 셀쿠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5 ㅋㅋㅋㅋㅋㅋ 골격근량 맘ㅎ으면 셀쿠 안 깨도 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66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77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골격근량 몇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33키로고 체지방률 18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쓰니는 뚱뚱으로 절대 안보이겠네 그런거에 상처 받지마 쓰니처럼 골격근량 높고 체지방률 적은거 아니면 보통 160에 66이면 뚱뚱한거 맞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보디빌더 준비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니 몸이 뚱뚱이 아니면 상처 받을 일이 없지 않니?
근육량 체지방량 중요한 걸 누가 모름ㅋㅋㅋㅋ 보통의 기준으로 뚱뚱이라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 골격근량 33에 체지방 18퍼로 관리하는 160/66키로 여자가 얼마나 될거라고 보는건지 ㅋㅋㅋㅋ 오히려 160/66이면 골격근 18/체지방 33이 더 많을걸?
33/18이면 대부분 키빼몸 100이상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6 ㄱㄴㄲㅋㅋㅋㅋㅋ아직까진 bmi를 많이 사용하니까 그런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7 당연히 골격근 체지방 다 평균 수준에서 생각하지; 본인이 직접 골격근 높고 체지방 낮다고 했으면서 상처니 뭐니 징징거리는 건 어디 좀 모자란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88 본인이 안 뚱뚱인데 상처를 왜 받음 뭥미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육 아무리 많아도 잘봐줘서 퉁퉁일거같은데.. 넌 아닌갑지뭨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뚱뚱...인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육양 저정도면 절대 뚱뚱으로 안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 몸무게였을때 뚱뚱으로 안보였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실제로 누가 너보고 뚱뚱하다고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없어 근데 사람들이 단순히 키 몸무게만 보고 뚱뚱이라 판단하는게 좀 답답했음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근데 보통 키빼몸 100이하면 보통보단 통통 심하면 뚱뚱에 가까워 넌 골격근량 진짜 많은편이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골격 33??? 뭠 운동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헬스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골격근량 미쳤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보통 사람들은 그 몸무게면 뚱뚱해보여ㅠㅠ 내가 그럼… 부럽다 근수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 뚱뚱보다는 통통에 가깝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애초에 키와 몸무게에 따른 표준적인 체형이 있을 텐데 쓰니가 그에 해당하지 않은 체격이라는 걸 아는데 왜 상처 받는지 모르겠어 쓰니 같은 근육과 체지방량이 흔한 것도 아니고 인티에서 본 거라면 그 표준적인 이미지를 상상하면서 답한 걸 텐데 그리고 여기다가 질문 올리는 사람들도 당연히 근육과 체지방에 관한 얘기는 쏙 빼고 키랑 몸무게만 가지고 물어보는데 그럼 당연히 키랑 몸무게만 따져서 평균적으로 대답이 나오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초에 66이 뚱뚱한 몸무겐가 통통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골격근량 안 좋아도 뚱뚱하단 소리 들을 정도는 아닌 것 같은뎈ㅋㅋ 그냥 이상한 소리 하는 거로 보이니까 거슬리는 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숫자만 보니까 그렇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애초에 질문 자체가 이상한데
전제 조건이 평균 이상의 골격근량인데 그냥 160에 66만 들이댄 질문은 평균을 가정한 질문이잖아

중소기업 다닌다고 월급 1억 못받는 건 아니지 않아?
이래놓고 '사장이면 월급 1억 넘는데 왜 다들 1억 못받는다고 그러는 거임?' 이러는 거랑 다를 바가 없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2 ㅇㄱ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인데 통통이야...ㅋㅋㅋ 나도 근육량 많은편이야 빨리 빼야지 뚱뚱이랑 한끗차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니가 특이케이스지 일반적인 여자는 뚱뚱맞음
본인 뚱뚱아니면서 걍 뮤시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통통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보통은 아니고 최소 통통인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단순 몸무게가 중요한게 아닌걸 누가 몰랔ㅋㅋㅋㅋ 그치만 커뮤는 보이는게 없으니 보통사람 기준 숫자로만 판단하는거지 골격근 체지방 이걸 누가 따져줌 여기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솔직히 나도 158에 62였나 그랬을 때 뚱은 아니었음... 65쯤 되니까 뚱되더라
사바사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운동앙하면 뚱뚱맞는데 33이면 아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자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혹시... 장난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눈바디 해달라는것도 아니고 숫자에 상처받는거면.. 그냥 빼는게 나을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일반적인 골격근량의 160 66은 뚱뚱인 경우가 대다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여기 키빼몸 110이 보통이라고 하는곳임ㅋㅋㅋㅋ 무시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에 남자면 여자랑 지방량자체가 다르니깐 더더욱 뚱은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뚱뚱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60이면 40 정도되야하는거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몸무게보면 누가봐도 뚱뚱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ㅋㅋㅋ 남자랑 여자랑 다르죠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에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남자가 16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 여잔줄 알았을땐 득달같이 달려들다가 남자니까 싹 조용해진거 개웃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심지어ㅜ남자엿네ㅋㅋㅋㅋ아효... 그래 160인데 운동해서 몸이라도 키워야지 그치 다들 160/66이래서 남자라고 생각한사람 1도없을듯 무조건 여잔줄 알았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운동도 하고 스타일도 좋게 하고
나름 노력해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여자랑 남자는 애초에 근육량 체질 다 달라서 기준 다른거임 박한게 아니라 셀쿠깨지마셈 힘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남자면 다들 160에 숙연...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 그럴 수 있지 많이 작긴 함 하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남자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나 178에 63키로 였던적도 있는데
지금은 70이곸ㅋㅋ 근대 160에 66?!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아 남자야..? 그러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어그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어 그래...야 힘내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엥 어케 뚱뚱임? 최대 통통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 ㅋㅋㅋㅋㅋ 저 스펙인 사람 한번도 뚱뚱이라 생각해본적은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음 근데 솔직히 남자도 키빼몸 110넘어가면 통통해보임 ㅈㅅ 내기준 뚱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글고 사람들이 미쳤다고 대놓고 님 뚱뚱해요 하겠냐 남들이 보통~통통하다고 말하는거면 뚱맞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른사람들보다 몇배는 더 노력해야
6:38 l 조회 8
집 주변 상권 다 나가는거보면 기분이 묘험
6:38 l 조회 1
이분 요즘 내 최애 먹방 유튜버인데 얼공했나봐
6:36 l 조회 24
아진짜 리고 싶네
6:33 l 조회 8
난 연애사 일절 말안한 애 있음1
6:32 l 조회 13
주소적을 때 보통 이렇게 전달하니?1
6:31 l 조회 14
나 헌터헌터아예모르는데 히소카 정조대..왜채운거야?
6:31 l 조회 12
나 체중 강박 생긴거겠지
6:31 l 조회 12
혹시 에버랜드 잘 아는 익들 있어?
6:30 l 조회 11
좀만 더 버텨봐야겠지1
6:28 l 조회 13
혹시 경주익 있어..?지금 비와?
6:24 l 조회 8
우주에 학폭터졌냐 스엑 폭락 미쳤네 ㄷㄷ
6:24 l 조회 37
모쏠친구가 말없이 결혼한다하면 서운해? 11
6:22 l 조회 54
근데 생리중에 매운거 땡기는 사람있어?
6:21 l 조회 7
유튭 알고리즘 짱무섭다
6:17 l 조회 13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
6:15 l 조회 20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2
6:12 l 조회 102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1
6:11 l 조회 17
오늘 면담요청한다
6:11 l 조회 16
아씾 옷 샀는데 개파였네2
6:1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