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869l 3

니가 20대 초를 날린게 다행인거라고 30대초 40대초는 아무도 이해 못 해주고 수습하기 어려운데 20 21 22는 그래도 복구가 가능한 시기라고… 물론 걍 위로의 말이였겠지만 많은 힘이 됐음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왜 날렸는데?
1개월 전
글쓴이
코로나 2년은 걍 히키 생활하고 22살은 그냥 놀기만 함 지금 24살인데 올해 새내기됨 ㅋㅋ
1개월 전
익인2
긍데 진짜 맞는말
1개월 전
익인3
위로의 말을 떠나서 맞말임,,,,, 방황할거면 20대초가 ㄹㅇ 나음
1개월 전
익인5
2222
1개월 전
익인4
맞는말! 이제부터 시작이다 파이팅
1개월 전
익인6
맞말임
1개월 전
익인7
맞아.. 나 30중반인데 아버님이 맞말 하셨어
... 화팅해 진짜 복구가 안돼 ㅋㅋ

1개월 전
익인8
쓰니도 대단해👍👍👍
1개월 전
익인9
아부지 멋지시다. 쓰니 힘내
1개월 전
익인10
앞으로 80년 더 살아야됑 괜찮아
1개월 전
익인11
맞말이야 방황 잘 했어
1개월 전
익인12
근데 진짜 맞말이심...
20대 땐 누구나 방황하는 시기라 늦게 대학을 들어가든 늦게 진로를 정하든 다 이해됨

1개월 전
익인13
난 실시간으로 날리는 중 ㅋㅋ
1개월 전
익인14
맞말 20후반에 정신차림
1개월 전
익인15
그치 30대에 하는것보다 백배 낫지
1개월 전
익인16
나도 위로받고 간다…과거에 시간날린거 아직도 맨날 후회하는데 지금 시간 안날리고 있는게 어디야 이생각이 든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헤어롤 말고 다니는 사람들 진짜 개념없다475 8:3562931 3
일상찐친결혼식vs언니 상견례 어딜 가야 할까.......🥲🥲380 20:4020560 0
일상 회사사람 짜증나네 진짜 집 방향 같다고 계속 태워달래241 14:2639497 4
KIA/OnAir ❤️오늘은 누가 결승타 칠래?💛 4/24 기아 달글🐯 5510 17:3520290 1
야구/장터❤️🐯정해영 100세이브 기원 스벅(케익+아아)쏩니다🐯💛154 14:495670 0
안면윤곽 2달차면 아직 빵빵할 때지? 23:38 2 0
우리 아빠 주변 권선징악 개지림.. 다 죽어 23:38 8 0
이성 사랑방 밑에 모쏠이야기 나와서 그러는데.. 나이많은 모쏠은 그냥 임?ㅜㅜ 23:38 5 0
요즘 일본에서 유행한다는 그 붕붕붕 하는 노래 애니 제목 아는사람2 23:37 13 0
나 작년에 아마도 우울증 왔는데 지금은 나아졌거든 근데 23:37 13 0
요새 고딩들 잘생긴 애들이 많넹........ 23:37 12 0
직장 동료 축의금 얼마내야해?1 23:37 10 0
직장내 괴롭힘 이정도는 흔해? 23:37 17 0
나 거울로만 보면 스스로 되게 예쁘다고 생가개... 23:37 16 0
잘생긴 남자가 팔로워수 적으면 도용인가 싶은생각이 드는데 23:36 14 0
소개남 다 좋은데 나보다 7cm 작아5 23:36 19 0
이성 사랑방 하 진짜 싸웠는데 전원 꺼놓음ㅋㅋㅋㅋㅋㅋㅋ 23:36 23 0
이성 사랑방 연락했다 23:36 9 0
파마한지 일주일됐고 풀린거같은데2 23:36 6 0
이성 사랑방 27살인데 미래가 안 그려지면 슬슬 헤어져? 1 23:36 17 0
컵누들 최애 다들뭐야?,,7 23:36 10 0
여자들은 폭력적인남자 무서워해?14 23:36 52 0
지금 삼바 사면 개오반가?🙏 3 23:36 12 0
컴퓨터 모니터 왜안될까 23:36 7 0
회사에 싸가지없는 애 어떻게 대처하지3 23:36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