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006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
이 글은 2년 전 (2024/2/25) 게시물이에요

사랑니 위치가 너무 안쪽이라 이물질 제거가 힘들어서 잘 썩잖아

썩은 사랑니 뽑아본 익 있어? 어때 괜찮았어? 의사는 뭐라 얘기한건없었나?

대표 사진
익인1
나 삼일전에 뺏는데 일반 사랑니 뽑는거랑 똑같았고
의사가 옆에 어금니가 같이 썩었을수도 있다고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씨 나도 지금 그게 걱정이야ㅠㅠ 같이 썩었을까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랑니 많이 썩었다고 했는데 다행히 어금니 충치 없었엉 !! 겁먹지말구 언능 가장!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제발ㅠㅠ부럽다...ㅠㅠ 지금 잇몸에 구내염나서 이거만 낫고 퇴사하고 해치우러가야겠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쪽 어금니도 충치 옮아서 뽑으면서 충치치료같이했음,, 사랑니 진짜 바르게 난거 아니면 걍 뽑는게 좋대 더 늦기전에 병원와서 다행이래 병원언능가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4개 다 나서 1년쯤인가 전에 사랑니공장이라 불리는 치과갔더니 왼쪽2개 먼저 뽑자고 했었거든.. 나 치과가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치통이 너무 심해서 내발로 찾아간거였고 오른쪽은 안아파서 일단 아직까지 냅두고있는데 치과가면 또 다른 이 썩었다고할까봐 맨날 못가겠음ㅋㅋㅋㅠㅠ 그때도 의사가 사랑니 개크고 뽑아야된다고 했긴 하걸랑.. 반매복같이 되가지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조금만 더 늦었으면 앞에 어금니 신경치려했어야했대 ㅠㅠ 나도 아프지는 않았는데 사랑니 안에 썩어서 바로 예약했잖어,,, 안아픈게 신경까지는 안가서 그런걸수도있으니까 후딱 병원가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마...안돼ㅠㅠ 퇴사하고 여행하나만 다녀오고....3월중순에 다녀올게...ㅠㅠ 맘같아선 당장이라도 가고싶은데 뽑은 경험이 있다보니 재직중엔 너무힘들거같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썩은줄도 몰라ㅛ는데 뽑은거 보니까 썩어있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그래도 뽑아보니 썩은거였네ㅠㅠ 나는 지금 눈으로봐도 이물질이 맨날껴서 썩은듯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진짜 매ㅐㅐㅐㅐㅐㄴ날 껴서 치실 끼고 살았어,,다행히 사이에 낀 충치는 아니야ㅛ지만,,빨리 뽑아ㅜ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2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
3:05 l 조회 11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1
3:05 l 조회 8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1
3:05 l 조회 9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1
3:05 l 조회 13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1
3:04 l 조회 16
사주에 금 많은3
3:04 l 조회 15
쌍수라인 높이려고 재수술할까말까
3:04 l 조회 4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2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24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3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19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8
3:02 l 조회 53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우대형 3
3:01 l 조회 9
4시다 벌써
3:01 l 조회 7
오늘따라 유독 우리집 강아지가 보고싶네3
3:00 l 조회 14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22
2:59 l 조회 84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4
2:59 l 조회 13
나만 찐친이라고 생각했던 관계 있어?^ㅠ3
2:58 l 조회 25
시외버스?비가 환급됐다는데
2:5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