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우울한 기분이 하나도 안들어!
병원 갈까 말까 고민만 5년하다가 이러다가 죽을거 같아서 예약잡고(예약도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2주 걸림) 의사선생님이랑 면담 같은거 하고 몇가지 테스트 같은거 하고 약 처방 받고 어제 처음 먹었는데 부작용인지 잠은 안오지만 우울한 생각은 안들고 정말 아무 생각 안들어 진짜 좋은 생각은 아니지맞 그전처럼 온갖 걱정 잡생각 우울 이런 생각이 안들고 그냥 아무 생각이 안드는건 너무 오랜만이야 기분이 좋은건가 이게? ㅎㅎ 좋긴하다 먹길 잘했어

인스티즈앱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