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151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5
이 글은 2년 전 (2024/3/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나 말아먹었다잉.. 풀면서 난이도는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안고ㅑㄴ찮음.. 뭐에 홀렸나봐 왜 쉬운거도 다 틀렸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난 차집합 연산자도 헷갈리더라.. 2회찬데 이번에 ㄹㅇ 공부 안 함
진심 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야나도.. ㅠㅠ
1과목 왤케ㅜ어렵냐????
그냥 덮어두고 모른척 해야지 점수나올때까지.. 복기 찾아보면 찾아볼수록 우울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나도 안 찾아보고있음ㅠㅠㅋㅋㅋ 쓰니도 다른거하면서 놀자!! 오늘 수고했엉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과목 진짜 나 충격먹음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번부터 ???이게뭐야 하고 걍 찍고 나머진 기억도 안 남
근데 1번 노랭이에 있었다고 그러던데 노랭이 안 본 사람은 못 푸는 문제라고..
저번 시험보다는 확실히 쉽긴 했는데 합격 여부는 모르겠다..^^ㅎㅏ...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과목 풀면서 망했다…라는 생각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전산팀 취업하는거 어케 생각해1
06.22 08:33 l 조회 78
개발자 취업이 안돼....4
06.21 15:05 l 조회 108
티빙은 뭘어케하면 깃허브에 하드코딩을 해놓을 수 있지1
06.12 06:31 l 조회 406
이력서에 운전면허 넣어?9
05.29 10:07 l 조회 356
인턴 들어갔는데 개발을 ai로만 해서7
05.27 08:03 l 조회 263
중견 개발자 -> 공공기관, 공기업 전산직7
05.26 13:23 l 조회 153
다들 AI 쓰면서 코드 이제 아예 안봐???4
05.20 08:01 l 조회 288
요즘 개발 강의 사?
05.19 17:57 l 조회 132
요즘 백엔드 개발자 초봉 어느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7
04.29 18:32 l 조회 552
일 잡혔다....2
04.24 16:18 l 조회 237
이제 개발자 취준하려면 뭘 준비해야하지 2
04.15 17:24 l 조회 303
백준이 섭종이라니2
04.15 16:01 l 조회 454
개발 취준 포기해야지..
04.14 10:58 l 조회 272
AI 다 내돈내산이야? 회사에서 결제해줘?14
03.28 09:22 l 조회 230
내 남친이 계속 공부만하는데...솔직히 취직이 되기나 할까?12
03.25 21:33 l 조회 549
회사 두군데 합격했는데 골라줘!!10
03.04 00:54 l 조회 378
애두라1
02.27 19:07 l 조회 141
독학 인강 추천해주라11
02.20 14:29 l 조회 321
너네 개발할때 ai툴 뭐뭐 써??8
02.17 22:45 l 조회 401
요즘 커밋 메시지도 AI로 자동으로 채워주네 ㅋㅋㅋㅋ1
02.17 15:33 l 조회 30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