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153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6
이 글은 2년 전 (2024/3/09) 게시물이에요

성인된지 얼마 안됐고 재수생이고 화장안하고 다녀서 어딜가나 항상 학생이시죠?라고 물어보시는데 걍 학생요금 내도 되나?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미안해 성인요금 내고먹을게!!!! 아직한번도 먹은적은 없어ㅠ 버스는 생일 안지나서 청소년요금내고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보통 제대로 검사는 안하나보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 검사하고 이런건 아니여서 문제되고 그럴 건 아닌데 그냥 양심의 문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스무살되고 1월달에 영화볼 때 첨으로 성인요금 냈는데 우리정도면 청소년요금 내도 모를 듯 ㅋㅋ하고 웃긴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그깟 1000원에 양심을 파냐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생요굼내고 걸릴까봐 쫄릴바엔 걍 몇천원 더 내고 맘편히 먹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몇천원도 아니고 그냥 천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주변 보면 그냥 학생 요금으로 먹던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천원가지고 양심까지야ㅋㅋㅋㅋ 솔직히 중고딩때보다 지금 덜 먹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누가 돈줄 때 천원 덜주면 양심없다고 할거면서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천원 덜 줘도 알바 아니긴 한데.. 그게 맞는 비유라고 생각하고 뿌듯하게 댓글 쓴거임??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양심 팔아먹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이버 양심지킴이 열심히 하세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생 똑바로 사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미 너보다 잘 살고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 쓴 익인보다 너가 더 나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치 양심 팔아먹으면 잘 살겠지ㅠ 친일파들도 그랬을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7에게
뭔 친일파ㅋㅋㅋ 개찐따식 오바 미쳤다리ㄷㄷ 어휴 난 폰 끌게 여기서 익인이들이랑 행복하게 잘 지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에게
그래 양심 팔아먹고 잘 먹고 잘 살아~ 난 인간답게 살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주변에 비슷한 사람들만 있나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또또 인터넷에서 스트레스 풀 건수 잡아서 신나서 몰려드네
이런식으로 자존심 채우면서 힘들게 살아가겠지 다들 힘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검사안해서 난 걍 먹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학생들이 더 맘ㅎ이먹던데 가격 차별두는거 이해안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인이면 좀 제 돈내고 먹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걍 양심찔려서 제값냄,,,그거 얼마한다고 거짓말하는거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양심 없는 사람들 많구낰ㅋㅋㅋㅋㅋ신기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지도 아니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양심없는사람들 많넼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학생이냐고 물어봐도 내가 성인이라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게 되면 버스도 지하철도 다 학생요금 내도 되는거지 돈 얼마에 양심을 팔지마ㅋㅋ그정도는 괜찮다고 동조해주는 사람도 똑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학생도 성인임
너 버스나 지하철 탈때도 설마 청소년요금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모르겠으면 역무원한테 물어보고 가게주인한테 물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허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댓글에 그렇게 하라는게 더 어질어질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지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본문이랑 댓글 실화냐ㅋㅋ몇천원에 양심파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천원차이면 걍 너를 위해서 맘편히 성인요금 내고 먹어..... 그게 편하지 않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될것같으니까 물어보는거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미안해 성인요금 내고먹을게!!!! 아직한번도 먹은적은 없어ㅠ 버스는 생일 안지나서 청소년요금내고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안할 필요는 없구 걍 천원 더 내고 먹어 그게 맘편하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천원인데 그냥 더 내고 맘편히 먹는건 어떠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 양심을 천원에 팔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만나이로 청소년 맞지않나??? 교통비도 20살 생일 지나기 전까진 청소년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20살 생일 전까지 핸드폰 청소년요금으로 냈는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 만나이로 학생이면 못먹을건 없지않낰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 안 걸리면 양심의 문제지... 도둑질도 안 걸리면 장땡이듯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이사람이 나 질투하는 거임???
21:12 l 조회 1
놀고싶은데 놀 사람이 없어서 남친 사귀고싶음
21:12 l 조회 1
러브 버그 ㅅ개가튼넘들 몸에 달라붙고 난리야ㅠ
21:12 l 조회 2
퇴근하고 집 오면 거의 누워있는 사람있어?
21:12 l 조회 3
아 도넛 먹엇는데 실내자전거 30분이라도 탈까
21:11 l 조회 2
글램팜 vs 보다나
21:11 l 조회 4
빤스 추천 해줄사람 ………. (엉큰녀들 들어와줘)(흰색 나일론 팬츠 안에 입을 팬티 wt…)
21:11 l 조회 4
옆집 관종이 일부러 쿵쿵쿵 20분째.. 싸우자는걸까?
21:11 l 조회 4
잡플래닛 평점 1.3인 정규직 회사 vs 잡플래닛 평점 3.3인 비정규직 회사. 어디 면접 봄?1
21:11 l 조회 6
나 주식 고수인데 볼래?
21:11 l 조회 19
문어괄사 써본사람 있어??1
21:10 l 조회 3
나중에 늙어서 강원도에 목장 차리는게 꿈이야
21:10 l 조회 8
C컬펌 했는데 이거 머리 감으면 괜찮아질까…? 2
21:10 l 조회 11
이거 무슨 살인사건인지 아는 익 있어?
21:10 l 조회 11
네일 2년하다가 오늘 제거하고 짧게 했는데 개뷸편
21:10 l 조회 7
축구선수들 헤딩 계속하면 뇌출혈 안와???
21:10 l 조회 6
더샘컨실러 추천 좀!1
21:10 l 조회 4
익들아바퀴가내침대위에올라와서내허벅지만졌다4
21:10 l 조회 12
토스증권 밤에 매도예약 걸어놨어도 프리장대 체결 안될수도 있어?
21:10 l 조회 4
사회초년생이라 힘들어죽겠는데
21:0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