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1564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7
이 글은 2년 전 (2024/3/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오히려 긴장이 너무 안돼서 문제였음

걍 아빠랑 얘기하는 기분이라 너무 편해서 큰일날뻔했다 휴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긴장 많이 하는 편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ㅠㅠ 특히 면접 시험 이런거볼때 심장개뛰고 손에 땀 오지게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난 먹고도 바들바들떨리던데.. 심지어 청심환도먹엇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미리먹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나 발표하는거 엄청 떨려서 손떨리는데 ㅠㅠㅠ
효과좋아??? 청심환 보다 나으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나 청심환은 효과없었는데 인데놀은 진짜 ㄱㅊ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면접보기전에 먹어봐야겠다
내과가서 처방 받으면 되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엉 근데 전화먼저해보고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데놀 진짜 효과 좋아 나는 불안장애때문에 먹는데 심장 뛰고 숨이 가빠지는거 30분안에 바로 진정되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나 원래 긴장하면 심장박동소리도 개컸는데 진짜 싹 가라앉음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너무 차분하게 말하는 내 자신에 놀람
분명 뇌는 긴장을 했는데 심장이 가만히 있어서 자연스럽게 다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루.. 여태까지 이걸 몰랐다는게.. 넘 아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도 먹어야겠다… 인데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리 전화하고가!! 쉽게 처방안해주는곳도 있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헐 그렇구나… 고마워.. 안 해주면 다른 곳도 가봐야겠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야 혹시 몇미리 먹었어??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10미리 먹었는데 한시간전에 한알먹고 30분전에 한알 또 먹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데놀 어디 가서 받아? 정신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과가도 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가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데놀 겁나 효과 좋더라.. 근데 지속시간 끝날 때 졸음 엄청 와서 피곤해 죽는 줄 알았어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부작용에 졸림이 있더라 하루전에 먹어보는게 좋을듯!! 난 무작정 먹긴 했다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효과 좋다는 익들 부럽다..나는이제 거의 만성이라 안 통해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헐 이것도 내성이 생기는구나.. 자주먹음안되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나는 걍 정신과 다닌지 3년 넘어서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인데놀 두 알씩 먹고도 효과없어서 알프라졸람까지 처방 받았는데도 효과없더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용량 큰거로도 먹어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정신과 쌤이 그정도로 처방해줬으면 약으로는 안 되는 거래 ㅋ쿠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정 뇌는 복잡해죽겠는데 심장은 차분해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면접 망쳐도 내가 제대로 준비 못해서 망친거지 떨려서 망치진 않을 정도로 긴장이 안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청심환보다는 효과 좋던데 처음 처방이라서 그런가 반알씩 줬어 맞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한알씩 주시긴했는데 반알이면 20미리일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과에서 의사한테 그냥 인데놀 처방받고 싶다하면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리 전화해서 물어봐봐 해주시는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마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몇시간 전에 먹어야하는겨?! 효과지속도 몇시간인지 궁금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사님이 한시간전에 먹으라고 하셨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른 이야기지만 우리회사 약을 인티에서 실시간으로 볼줄이야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난 약 안먹으면 면접 못가겠는 부작용 생김 ㅠ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불안장애때문에 매일 먹는데 반갑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나 불안장애 때메 복용하는데 효과좋아 인데놀 글고 내성 없을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아 ㅋㅋㅋ그래서 정신과약 줄때 심장 두근 거리는 약 있으면 필수로 같이 넣어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엄청 떠는데 초반에만 먹고 안먹고 다니고 있어 ㅋㅋㅋ 역시 면접은 경험이드라.. 많이 볼수록 안떨리는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발표할때 염소되고 다리 후들거리는데 필수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인데놀 나 실음고ㅓ 입시할때 매번먹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거 병원가서 걍 인데놀 처방받고싶다 하면 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걍 인데놀 처방 받으려고 왔다 하면 면접보러 가냐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약도 청심환도 안 먹어본 사람들은 자기한테 맞는지 미리 꼭 먿어보고 가… 청심환 먹고 면접에서 너무 긴장풀려서 헛소리만 하고 술마신 것처럼 헤헤헤 웃고 이런 사람들 은근 많대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무나 먹으면 안됨 평소 맥박 느린 사람은 갑자기 훅 떨어져서 쓰러질 수도 있음ㅠ 약국이나 병원가서 물어보고 먹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 효과봤어 면접볼때 다 인데놀먹고 취뽀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인데놀이 혈압 떨어뜨리는 약이라 처방받을때 혈압낮은사람은 처방안해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좋음 부작용은 난 좀 밝고 활기차보이고 싶은데 너무 차분해져ㅋㅋㅋㅋ 직무가 차분한거랑 거리가 있으면 마이너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약류 같은거 아니라서 그런지 그냥 면접 앞두고 있는데 긴장이 심하다 하면 처방해주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의원이나 동네 내과 가정의학과 신경과 같은데가도 주고 비대면 진료로도 받을 수 있을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그런게 있구나 꿀팁 ㄱㅅㄱ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수업실연 하는데 너무 긴장 안돼서 웃으면서 실연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몇알 먹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거 첫날에 먹고 몸떨리고 속안좋아서 부작용있어서(사바사) 꼭 면접날말고 전날에 한번 먹어보고 먹어야됨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비행기 타기전에 먹었는데 확실히 덜 떨리긴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발표할 때 맨날 우는소리 염소소리 내서 먹었는데 첫 마디부터 딱 너무 편하게 목소리 나와서 진짜 놀랐었어 인데놀 효과 짱,,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앞에 지하철역 생겼으면 좋겠는데 매번 논의만하고 안생김
10:18 l 조회 1
우크라가 러시아 드론으로 뭐 작살을 냈다는데 막상 뉴스 영상 보면
10:18 l 조회 1
엄마랑 여름휴가 갈 건데 국내 여행지 추천해주라
10:18 l 조회 1
직장 옮겨서 상경까지 했는데 상사가 쎄하면 어떡함?
10:18 l 조회 1
확실히 내 또래부터 술 안마시는듯...
10:18 l 조회 1
웨이브체형 다이어트
10:18 l 조회 2
수원시청역에서 스타필드 개모차 끌고 전철 타고 가는거 ㄱㅊ?
10:17 l 조회 4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계속 오네
10:17 l 조회 4
익들아 중소기업 월급 밀리면 어떻게 해??2
10:17 l 조회 11
내일 더 빠진다..2
10:17 l 조회 15
계란찜에 왜 밥을 비벼 먹어? 3
10:17 l 조회 8
주식 작년11월에 2천으로시작했는데 3천수익 벌었는데..
10:17 l 조회 5
알뜰폰 쓰니까 주기적으로 아아 주고 5천원 쿠폰 주고 계속 그런다2
10:16 l 조회 8
바지 좀 골라줄사람 !!!! 1112221
10:16 l 조회 7
하닉 기다리면 270대오는데
10:15 l 조회 44
모낭염에 에스로반 효과 개좋은데 너어어어무 간지러워
10:15 l 조회 7
지금 스퀘어 살말 해줘 제발 아 10분째 고민중4
10:15 l 조회 23
이삿짐 ㅠ 이래 됨 ㅠㅠㅠㅠ 4
10:15 l 조회 29
너네는 직장 혼성집단이 편해 동성집단이 편해?6
10:14 l 조회 19
아 야구방 텃세 개쩌네 아4
10:14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