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183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2
이 글은 2년 전 (2024/3/12) 게시물이에요

좀 번거로운가 싶은데 공차에서 원하는 밀크티 대신에 티 + 밀크폼 당도 0 해서 뚜껑사이로 원하는 만큼 알룰로스 넣으면 칼로리도 반인데 당도도 없는데 ㄹㅇ 짱맛임 ㅜ 갠적으로 우롱티+밀크폼 조합 굿

대표 사진
익인1
공차에 알룰로오스가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객님들한테는 사용 못하는데 점장님이 다이어트 하는 직원들 먹으라고 매장에 두셨엉 !! 들고 다녀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긴 하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룰로스 주문되는줄 흐흑 수제로 머거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년도나 내년에 나온다는 말도 있긴 한데 ,, 언제나와 제로당 ~~ 다이어트 오래 하는 사람으로서 알룰로스 따로 챙겨야하는 번거롭긴 해도 칼로리랑 당 걱정 없이 밀크티 먹을 수 있어서 넘 행복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밀크티 완전러버야 꿀팁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티+밀크폼 아니어도 그냥 밀크티도 당도 설정 0으로 하면 설탕 그냥 거의 없어 !! 당1?? 실링 말고 뚜껑으로 부탁드리고 알룰로스 섞어먹어두 괜차나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밀크티 완전 좋아하는데 고마워ㅠㅠ 회사근처에 공차생겼으면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공차가 주변에 없구나🥹 나중에 먹어봥 !! 다이어터에겐 그저 대확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홀랭 나 작년에 식단할때 이렇게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난 가방에 알룰로스 챙겨가서 넣었어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 나보다 선배님이였군 ~~ 청포도 그린티도 알룰로스 넣어먹어봤오 ? 상큼하고 아주 행복해지는 맛💚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히히 집 옆에 공차 있는데 그렇게 먹어야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티+밀크폼은 우롱 추천이구 그냥 밀크티는 얼그레이 밀크티 추천이양 ~~~!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공차 알바했을때 내 최애 조합이었어~~!!!!! 정말 마싯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ㅜ 알바생만 아는 꿀조합 .. 우롱티 밀크폼 🥹 이젠 블랙 타로 잘 안먹게됭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슼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냠냠! 맛있게 머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자스민티에 밀크폼 마셔봤니? 자스민밀크티 없어져서 한번 먹어보려고하는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자스민밀크티 없어졌구나 ..? 하도 많이 단종돼서 몰랐옼ㅋㅋㅋㅋㅋㅋ 알바하는데 그거는 워낙 주문이 안들어오긴 했어도 꿀맛이었는데 ㅜㅜㅜㅜㅜㅜ 자스민티에 밀크폼도 맛있어! 그냥 자스민 그린 밀크티보다 조금 더 깔끔한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꺄하아아 그럼 당장ㅓ먹으러 가야겠다!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음은 적게 하는게 조앙 그린티가 다른 티들에 비해 연한 느낌이라 밀크티보단 맛이 덜 할 수 있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코코넛 살 마니쪄..? ㅜㅅ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당분이 있어서 …??? 근데 머 매일 먹는 거 아니구 가끔은 괜찮지~~! 나는 ‘코코넛 우롱티 밀크폼’ 베스트콤비에 있는 메뉴 당도 0으로 자주 먹었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골 넣어주면 안될까???좀???
11:42 l 조회 1
티익스프레스 볼때마다 궁금한게 안전바가
11:42 l 조회 1
방금 옌스 잘했다
11:42 l 조회 1
와 우리나라 경기력 진짜 최악이다 오늘
11:42 l 조회 1
홍명보도 진짜 운 없다 멕시코전 남아공전 둘다 뽀록으로 먹히고 하니깐 경기력은 진짜 좋은데...
11:42 l 조회 1
아 제발... 골 넣으려고 노력을 하라고
11:42 l 조회 1
퇴근하고 폰만하다 자는 직장인들도 많아?
11:41 l 조회 1
원래 새로운 도전 하는거 두렵고 무서운건가?
11:41 l 조회 1
아나 이거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1 l 조회 1
실시간 비상사태라는 대한민국 32강 경우의 수 ㄷㄷㄷㄷㄷㄷㄷ
11:41 l 조회 4
솔직히 조편성부터 조상신이 도와줬는데ㅋㅋ
11:41 l 조회 2
박지성이 저렇게 강하게 말하는거 첨 봐
11:41 l 조회 7
박지성 선수 화남ㅋㅋㅋㅋ
11:41 l 조회 11
홍명보 뭐라도 해야하는거 아냐?
11:40 l 조회 7
공항버스 막 8282 이런 버스 미리 예매 안해도 되는거지??1
11:40 l 조회 6
명보 진짜 무슨 생각일까1
11:40 l 조회 12
앞으로 평생 해외여행 못가는대신 서울에 아파트 준다하면 받아??4
11:40 l 조회 8
벤투 데려와
11:40 l 조회 8
경우의 수, 그나마 멕시코가 이기고 있으니까
11:40 l 조회 40
축구 개웃긴게ㅋㅋㅋㅋ1
11:40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