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번거로운가 싶은데 공차에서 원하는 밀크티 대신에 티 + 밀크폼 당도 0 해서 뚜껑사이로 원하는 만큼 알룰로스 넣으면 칼로리도 반인데 당도도 없는데 ㄹㅇ 짱맛임 ㅜ 갠적으로 우롱티+밀크폼 조합 굿
| 이 글은 2년 전 (2024/3/12) 게시물이에요 |
|
좀 번거로운가 싶은데 공차에서 원하는 밀크티 대신에 티 + 밀크폼 당도 0 해서 뚜껑사이로 원하는 만큼 알룰로스 넣으면 칼로리도 반인데 당도도 없는데 ㄹㅇ 짱맛임 ㅜ 갠적으로 우롱티+밀크폼 조합 굿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