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인생이라는게 요약하자면 인간관계라고 보거든..
그래서 왕따 출신분들은 그 트라우마로 집에서 지내고 히키되고 하는건데.
반대로 일진애들은 항상 몰려다니고 정치질에 이미 능숙한 상태고,자아가 형성될 시기에 누군가 위에 존재했다는 자신감으로 어딜가도 잘 지내고 업보 그런거 없이 잘살더라.
오히려 약육강식의 법칙을 일찍 알지 못한 업보를 선량한 피해자들이 받는거 같아 ㅜ
| 이 글은 2년 전 (2024/3/22) 게시물이에요 |
|
사실 인생이라는게 요약하자면 인간관계라고 보거든.. 그래서 왕따 출신분들은 그 트라우마로 집에서 지내고 히키되고 하는건데. 반대로 일진애들은 항상 몰려다니고 정치질에 이미 능숙한 상태고,자아가 형성될 시기에 누군가 위에 존재했다는 자신감으로 어딜가도 잘 지내고 업보 그런거 없이 잘살더라. 오히려 약육강식의 법칙을 일찍 알지 못한 업보를 선량한 피해자들이 받는거 같아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