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292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3
이 글은 2년 전 (2024/3/22) 게시물이에요

사실 인생이라는게 요약하자면 인간관계라고 보거든..

그래서 왕따 출신분들은 그 트라우마로 집에서 지내고 히키되고 하는건데.

반대로 일진애들은 항상 몰려다니고 정치질에 이미 능숙한 상태고,자아가 형성될 시기에 누군가 위에 존재했다는 자신감으로 어딜가도 잘 지내고 업보 그런거 없이 잘살더라.

오히려 약육강식의 법칙을 일찍 알지 못한 업보를 선량한 피해자들이 받는거 같아 ㅜ

대표 사진
익인1
자신감 하나로 끝님
인생은 기세라고 하자나 나는 기세 없어서 히키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것고 한심한게 과거 벗어나고 내가 알아서할거챙겨서 해야되는데 회피성 오져서 그냥 공백기만 많아지고 ㅍ ㅖ급쓰레기됨
사회에선 그냥 나같은 애는 봐주지도 않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인생은 자신감 기세인데 이미 그렇게 살아서 무서울 게 없는 거지 걔네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부 잘하는 일진은 잘사는데 공부 못하는 일진은 걍 거기서 거기던데 내 주변 일진들 다 네일,헤어,문신, 헬트나 음식점 이런거 하드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집도 잘가던데 잘생기거나 돈 많은 남자한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아는 애 거의 놀면서 돈 벌더라 남편 어머니가 사업하시는데 거기서 일하면서 여행도 가고 자기관리 열심히 하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꾸미는 것도 엄청 잘꾸미고 지인들도 많고 기짱쎄라 무시도 안당하면서 인간관계 잘 이어나가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문대 갔다가 4년제 중상위권으로 편입ㅎㅎ 피부는 개하얗고 이목구비는 그냥 평범~예쁘장 수준인데 누가봐도 관리 열심히하고 꾸미는 스타일이라 분위기가 짱예느낌…? 그냥 딱봐도 여리여리하고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엄청 잘나갔음 참고로 초딩때부터 술담배 함 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업은 없어 그냥 놀러다닌당 뭐 하나 하는 것 같은데 거의 놀러다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공감함.. 걔네는 그때부터 뭘 해야할지. 알아. 애매한애들이 뭘 시작해야할지도 몰라서 시간보내고 .... 여전히 갈팔지팡 우왕좌왕 살아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준이 비슷하면 일진 애들이 잘 나가는건 맞는데 애초에 수준이 차이가 나면 일진들이 잘나가봤자임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ㅋㅋㅋ 부모가 관심 없거나 집안 콩가루여서 막 살다가 양아치 된 애들은 그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마즘ㅋㅋㅋ사회성 높고 정치질에 능하고 머리 잘 굴러가고 외모도 뛰어났을 확률이 높음
자기 밥그릇 잘챙기는 애들이니…업보 그런거 없음
나 알던 일진도 연프 나와서 승승장구 잘 살아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말 어릴 때 놀던 여자애들이 커서는 이미 다 놀아봤으니까 괜찮은 사람 잘 잡아서 시집 잘간다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이것도 맞어 어릴때 놀고 남자 많이 만나본 애들이 남자 보는 안목도 있고 나이들어서 유흥에 관심도 없고 고상하게 놀고시퍼 함ㅋㅋㅋ 어릴때 공부만 하다가 늦바람 난 애들 마니 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ㅁ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주변에 좀 잇는 케이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 동창중에 한 명 있음 거의 남자 엄청 많이만나면서 자기는 취집할거라는 애... 중딩때 일진이었음. 부잣집 남자 잡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모르겠음... 그냥 이상한 직업 가져서 또 비슷하게 큰 애들이랑 결혼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반고 전교꼴등 일진은 나락가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맞음 이상한 길로만 안빠지면 다들 잘 살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러니까 우리 모두 다같이 일진이 되어보자~ 전국민이 일진이 된다면 다같이 기세가 올라가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학생 때 일진들은 그냥 인생 포기한 애들마냥 몰려다니면서 흡연음주하고 개기고 험한 말하고 다녔는데 시대가 바뀌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요즘은 이게 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그랬는데 0n년대생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00년생.. 지역마다 다를수도?
우리동네는 일진은 미래생각 없어보였고 일진까진 아닌데 노는 애들은 여자애들은 죄다 승무원준비생, 놀진 않는데 공부도 보통?인 애들은 유치원교사 이런 식이라 본문 공감 안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내주변도 다 그래서 나도 본문 공감안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96인데 그 중에서도 잘된 애들 1-2명 있음 물론 소수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옹호 아니고 걔 진짜 싫어했음 괴롭혀서 근데 팔자가 있나싶더라 짜증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 내 주변 그래도 잘 사는 애들은 일진무리였어도 정상인 친구가 있었거나 했어서
일진도 일진 나름인가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맞는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 내 주위는 그것보다 본인 집안에 따라 다르더라 ㅋㅋㅋㅋ 잘 살던 애는 유학 가서 세탁 잘하고 못 사는 집 애는 걍… 또이또이한 남자랑 동거하다 임신하고 남자 나른다 뭐다 난리치고 그랬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핸드폰 잘팔긴 하더라 기선을 제압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 주변 일진들 유흥업소, 도박, 마약 등으로 전부 감옥감ㅋㅋㅋ 잘 된 애들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자애들은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마주쳤음ㅋㅋㅋ 카운터에서 손님받더라 ㅋㅋ 상담실장ㄴㄴ 그냥 카운터직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2
내주변도 대부분 징역에 있음
빵잽이라하지 .. 감옥을 제집마냥 들락날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왕따출신이 나예요…
나는 졸업 하면 끝일줄알았는데
인간관계가 너무 힘들고 항상 정신 좀만 안차리면 누가 날 싫어하면 어떡하지를 제일 먼저 걱정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난 신경 안쓰게 될줄알았는데 진짜 힘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퍽이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이십대에나 할 수 있는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륜이 느껴지는 글은 아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건 아님 나 고딩때 일진들 인생 다 개나락갔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진애들 특징이 임기응변에 강함 순발력이 좋지
이게 20대때 까지는 잘먹히지만 30대이후론 달라짐 다들 자기가 묵묵히 해오던것들의 결실을 보는 시기이지만
일진친구들은 그게 안됨 변화에는 빠르지만 그만큼 권태도 잘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진들이 인간관계 하는 법은 사회에서 안통해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핸드폰팔고 중고차팔아서 이익 많이 남겨먹고 돈도 많이 벌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글쎄다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쎄 케바케인듯
내 주위 일진은 혼전임신하고 엄빠고딩 나오고 그런 사례도 봐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심 나 괴롭혔던 남자애들 깨고 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케바케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걔네 좀 부러운 게… 뭔 일을 겪으면 절대 자기 탓을 안 함 ㅋㅋㅋㅋㅋ 지가 잘못해서 겪은 일이라도 본인이 원인일 거라는 생각은 절대 안 하고 세상이 자기를 억까한다면서 남 탓을 하고 남 욕을 해… 이게 진짜 나쁜 건데 본인은 참 살기 편할 것 같음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완전 틀린말은 아니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너무 사바사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본인이 인간관계가 안좋은걸 내가 과거에 그랬으니까.. 일찐들은 저래서 인간관계 좋아 그래 이렇게 위안 삼는거 같은데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일진들이 잘사는게아니라 애초에 관상좋고 사람잘다루는애들이 일진이 됨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케바케긴한데 완전 틀린 말도 아닌…ㅠㅠ 진짜 막나가는 노는애들이 있는 반면 인간관계 정치질 능숙한 일진들은 공부말고 다른길로 잘나기도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리동네 일진들은 배달업하고 있던데?
전교 1등 집이 잘 살았는데. 꼽주고 때리고 괴롭히고 그랬는데.
개는 유학가서 잘 사는거 같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요즘 시대엔 틀린말이 아니라 생각하는게
예전엔 몰라도 요즘처럼 자기피알 마케팅 중요한 시대에 적극적인 태도나 본인이 뭘 도전했고 이런걸 엄청 중요하게 봐서 이 부분이 아무래도 유리하긴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2 요즘같은 마케팅시대에 진짜 개꿀빨 수 있음... 빨리 마케팅시대가 지나가야지..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잘 모르겠음 ㅋㅋ 어렸을때부터 성격이랑 반항욕구를 참아야지 잘되는건데 일진이었덤 애들보면 참을성이 없어서 나락가는거던데
반대로 조용히 공부하던 애들은 꾸준히 노력하니까 잘되는거고... 내가 볼때 인간관계는 성공의 부수입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제는 권선징악 다 없어짐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ㄹㅇ 요즘은 자신감 있고 공부 잘하는 일진들도 많아서... 고딩때 일진 짓 빡세게 하던 애들 하나는 한의대가고 하나는 스카이 경영 들어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감방드가있는게 잘사는거냐ㅋㅋㅋㅋㅋ
감옥에서 하루하루 본인 먹고싶은거하나 못먹고..
범죄자된애들 많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하 너무 정곡을 찔렀다
24살이나 먹었는데 아직도 그때그시절로
머물러있는것같음.. ㅎ
가뜩이나 남들보다 인생 늦는데 슬프다
이겨내야지 ^.^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걍 좀 놀았다 하는 애들은 잘사는듯
일진양아치들은 모르겠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채용공고에 급여가 면접후결정이면
16:13 l 조회 1
인사기록카드 가족사항 솔직하게 써야돼ㅠㅠ?
16:13 l 조회 1
남자 여자 입맛이 왤케 달라? 충격적임...
16:13 l 조회 2
아무하고도 연락 안하는데 문제있어 나…?
16:13 l 조회 7
남자들은 여자볼 때 분위기도 많이 봐??
16:12 l 조회 6
하이닉스 주주들 말고는 다들 절망이네 ㅋㅋㅋㅋㅋ
16:12 l 조회 20
모낭염 이번에는 왜 이틀안에 안사라지냐
16:12 l 조회 4
하 이력서 내도 연락도 안오네…
16:12 l 조회 6
나이 먹으니까 친구한테 기분 나쁜거 한두개만 있어도 멀리 하게 되는거같아3
16:11 l 조회 12
스노우 동영상으로 찍으면 피부 더 더럽게(?) 나오나
16:11 l 조회 7
헐 나 눈밑이 되게 하얗네
16:11 l 조회 10
친구없는 익들아 부모님이 뭐라함?8
16:11 l 조회 23
당연한거긴한데 살찌고 확 못생겨지는 사람들
16:11 l 조회 26
한 다 수술했는데 물안닿게 샤워하는법 아는사람3
16:10 l 조회 13
왜 사람은 백태가 있는데 강아지는 없을까3
16:10 l 조회 28
지방 소도시 사는데 여긴 또래가 잘 없고 직장을 서울로 상경해서 취업해야하나 고민이야1
16:10 l 조회 6
결정사에서 소개팅하는데 상대방 남자분이 첫만남장소를 맥주집으로 보내서 너무 싫고4
16:10 l 조회 14
보통 남자들 쌀국수 안좋아해?3
16:10 l 조회 17
하쒸 하이닉스 사자마자 떨어지냐 ㅋㅋ
16:10 l 조회 22
예비부부 모임으로 집들이 가는데 선물 뭐 사가야할까2
16:1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