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332l 3

[잡담] 헤라 란제리 진짜 이런 색이야? | 인스티즈

릴스 보다가 캡쳐한건데 입술색이 다 달라서 다르겠지만 저렇게 색 올라와? 갈웜이고 코랄이면 그냥 쓰고싶은거 쓰는데 채도가 필요한 사람이라 고민중이야 ,,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저런 코랄 느낌은 아니긴 한데 잘 쓰는중 !! 나두 갈웜
2개월 전
익인2
난 저렇게 화사하게 올라오지는 않음..
2개월 전
익인3
채도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쓰니가 발랐을땐 저거보다 더 힘없고 색 없게 올라오거나 느껴질수도 있을듯ㅠㅜ 원하는거 쓴다면 뭐 퍼컬이고 뭐고 다 빼고 쓰겠지만
2개월 전
익인4
저렇게 코랄느낌은 아님
그리고 저분은 본 입술색이 또렷한거같아
구독중이라 자주보는데 저분은 란제리처럼 맑은(?) 옅은(?) 색도 다 저렇게 화사하게 올라오는거같음

2개월 전
익인4
채도가 있어야만 하는거면 비추야
다른거랑 같이써야함

2개월 전
익인5
저런 채도는 없음
2개월 전
글쓴이
다들 고마워 ㅠㅠ 다른거 알아봐야겠다!!
2개월 전
익인6
채도 없어 내 입술엔 걍 투명 립글로스 바른거같으뮤
2개월 전
익인7
저기서 주황주황한느낌 없어
2개월 전
익인7
저분보고샀는데.. 똥발라도 이쁠입술이긴해 ㅠ
2개월 전
익인8
아니 들이붓지 않는 이상 투명
2개월 전
익인8
난 그래서 매트한 틴트 위에 글로우한 느낌 낼 때 바름
2개월 전
익인9
저분 보고 산적있는데 그냥 입술이 사기야.. 나도 입술 이쁘다는 말 자주 듣는데 저분은 톤이 너무 이쁘게 다 잘 올라오는듯
2개월 전
익인9
난 이거 보고 샀는데 달라서.. 걍 칭구 줌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0
진리의 립바립... 나의 립에는 어떻게 올라올지 예측 불가넝
2개월 전
익인12
컨실러로 입술색 죽이고 발라야 저렇게 선명하게 나오겠다
2개월 전
익인13
웅 진자 레전드립
2개월 전
익인14
저분 피부화장을 워낙 하얗게 해서 바탕이 하얗고 조명도 좀 있어서 그런지 코랄핑크 느낌 나는듯 난 웜톤이고 걍 평범하게 바르면 연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고 얹으면 살짝 웜한데 형광벷도 살짝 올라오는 핑크립
2개월 전
익인15
난 저거보단 조금 차분하게 올라오는 편임
2개월 전
익인16
저것보다 살짝 톤 다운된 느낌
2개월 전
익인17
코랄 느낌없는 핑크립
다른거 바르고 마지막에 발라주면 너무예뻐

1개월 전
익인18
핳ㅋㅋㅋㅋ나 저분꺼 웨이크메이크 뮤트퍼센트 영상 너무 입술이 이뻐서 당장 지르려다가
혹시몰라서 올영에서 테스트해보니까 완전 칙칙한 색이었음ㅠㅠ 저분발색영상이 대부분 본색보다 맑고 채도있게 보이는거같아

1개월 전
익인19
저분은 ㄹㅇ입술색이 연해서 뭘발라도 잘어울리더라
1개월 전
익인20
저기에서 코랄 빠지고 복숭아 색이라고 보면돼! 글고 생각보다 컬러 커버 잘 되서 입술색 붉은 사람들 발라도 저렇게 올라왕
1개월 전
익인21
난 저렇게 올라오더랑!!
1개월 전
익인22
저거보다 덜 웜하고 핑쿠해
1개월 전
익인23
오우 나는 절대ㄴㄴ 웜핑크인데 걍 핑크빛도는 립글로즈임.... 나도 저런 영상보고 따라샀다가 개후회했어
1개월 전
익인24
코랄이고 채도 필요하면 같은 라인 노허슬 사거나 다른 걸 사 헤라 란제리는 생각보다 핑크임
1개월 전
익인24
그리고 어쨌든 저분 퍼스널컬러가 겨쿨이라 그거 고려하고 봐야해
1개월 전
익인25
난 저기서 코랄느낌 뺀 핑크로올라옴!! 입술색 진한편..
1개월 전
익인25
근데 나 저 유튜브보고 산 틴트 립스틱 다 실패함ㅋㅋㅋㅋㅋㅋㅋ색이 달라
1개월 전
익인26
갈웜이면 헤라 란제리 ㄱㅊ음
19일 전
익인27
나는 란제리 발라도 티가 안나던데.. 색도 없고 그냥 립글로즈 느낌
19일 전
익인28
나 란제리 삿는데 저느낌안남
19일 전
익인29
입술 베이스 제대로 바르고 얹으면 저 느낌이야!!! 근데 베이스 안바르면 원래 입술색땜에 저렇게 안나옴ㅎ..
19일 전
익인30
사람마다 다르게올라와
6일 전
익인30
입술색이 어떤지가 중요
6일 전
익인31
난쪼오끔더어두웠어
6일 전
익인32
나 입술 완전 태생보라인데 글로우중에서는 란제리 진하게 바르면 색 그 용기색대로 예쁘게 나옴! 글로우 좋아해서 많이 쓴느데 샤넬 립글로우 색깔 진한거랑 헤라 란제리만 색 진하게 잘 올라오더라
4일 전
익인33
저거보단 연하고 채도 살짝 빠져서 올라오는데 한 80%는 비슷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새언니랑 언니가 싸웠는데 누구 잘못이 커보여?518 06.17 15:0252827 1
일상유부 친구가 내 자궁 빌려줄 수 있녜.....364 06.17 14:2177099 2
이성 사랑방/결혼남편이 내 친구한테 막말을 했는데 사태수습이 불가할정도야426 06.17 14:5260136 1
일상나 에어랩 사고싶음맘 싹 접어짐..244 06.17 11:4853142 3
야구/정보/소식 올스타 명단85 06.17 13:3335003 0
성매매는 절때 근절못하지않아? 4:58 2 0
어제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서 빵샀는데1 4:57 7 0
성형외과 의사가 한숨셨는데 내 얼굴보고..1 4:56 21 0
백수인데 미쳐버릴까봐 억지로라도 나감1 4:56 13 0
아 자다가 깼음 ㅠㅠㅠㅠㅠㅠㅠ 4:56 6 0
이성 사랑방 Istp가 진짜 장난을 엄청 치는데 4:55 7 0
교내 여성주의 학회 인식 어떨까? 4:55 7 0
본인표출고양이 글 쓰니인데2 4:54 40 0
진짜 인터넷 남녀 스펙 비교 좀 충격이다ㅠ2 4:54 21 0
인터파크 예매대기 말이야 4:54 10 0
블루투스 이어폰 3일마다 충전하는 거 너무 자주지?1 4:52 10 0
전공 면허 공부해서 땄는데 주변 취업한 동기가 다른거 하라고하면 안살릴거야?3 4:52 15 0
불면증인지 뭔지땜에 진짜 미치겠음1 4:52 13 0
대학교 공학인곳은 ㄹㅇ 남자애들이 성적깔아주는거 진짜야??8 4:51 33 0
아 ㅋㅋㅋㅋ 먹을 걸로 바닥을 보네 진짴ㅋㅋㅋㅋㅋㅋ1 4:49 27 0
대학교가 뭐라고 날 힘들게해 4:49 12 0
이시간에 알바 지원하면 민폐일까? ㅇ0ㅇ3 4:49 32 0
고양이들 다 죽었음 좋겠다15 4:48 93 0
본인표출 이거 누가봐도 성인용품이지..?36 4:46 275 0
턱은 어디 병원가야하지…?6 4:45 4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