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408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9
이 글은 2년 전 (2024/4/01)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쓰니랑 같은 피부인데
혼합자차 쓰는중 ㅠ 무난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뭐쓰는지 알려줄수있을까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닥터지 빨간색 쓰고 잇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데 걍 유기 아니면 혼합 바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선크림 뭐쓰는지 알려줄수있으까 ㅜㅜㅜ 너무 간절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지금은 구달 어성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민하면 무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기 바르면 뜰때있어서 걍 유기 바름ㅋㅋㄱㅋ 거기에 파우더 처리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유기 머발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발랐을때는 무기가 나은데 무기는 진짜 잘 지워야해 개안지워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기.. 혼합이나 유기바르면 얼굴에 열감이 더 올라서 홍조가 아니라 홍인이 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글쿠나 무기가 답인건가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열감 오르면서 모공도 더 넓어지는 것 같고.. 나는 그래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기자차 유기자차는 열 발생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기자차:화학적 차단 무기자차:물리적 차단
유기자차가 피부에 스며서 클렌징 어려워 그런 이유때문에 아가들 선크림 대부분이 무기자차야! 그리고 무기자차에 징크옥사이드 사용되는데 얘가 여드름 피부에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기자차 내가 딱 본문이야
쓰니한테 맞는게 중요하긴한데
일단 내 경험으로는 무기지차를바르면 모공을막기도하고 이중세안때문에 장벽무너지고 건조해지면 또 기초를 두배해야하고 악순환이엿어
그래서 유기자차쓰고 폼한번만하고 그럼 세안 후 당김도 적어서 기초도 간단하 바르게됐어(민감피부면 기초단계 세안단계를 줄여야하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기자차 발라야 해
유기자차는 자외선을 흡수해서 분해 하는 거고 무기자차는 반사하는 거라
열 있으면 무조건 무기자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미안한데 유기자차 무기차차 차이가 뭐야?...발랐을때 뻑뻑하고 허얘지면 어떤거야 둘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기자차가 뻑뻑하고 하얘지는거고 유기자차가 백탁없고 촉촉한거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마워요 흑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기자차는 제형이 비교적 묽어 화학적 성분으로 자외선 차단 하는 거랬음 !! 피부에 스며들어서 차단하는거
무기는 윗익이 말한 것처럼 뻑뻑하고 허얘져 그 제형으로 자외선 차단하는거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오 그렇구나 고마워🩵 나도 썬크림 다시사야해서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새 무기 잘 나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혼합!! 셀퓨전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홍조있고 열많은 건성인데 난 그래서 두개 다 바름 세럼같은 유기자차 바른다음에 약간 홍조때문에 쿠션처럼 나온 파데프리용같은 선크림 바르면 그나마 커버가 되더라 그거 건조에서 세럼같은 선크림 바르는 거라서 쓰니는 파데프리같거 바르면 좋을 듯 화장안한다 전제하이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예민한 피부인데 유기자차 바르니까 간지럽고 뭐 올라와서 무기로 바꿨더니 싹 없어짐
무기도 모공 막는 성분 없는거 쓰면 돼 요즘 잘나와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그냥 일반 피부인데 유기자차 쓰면 얼굴 열 미쳐서 무조건 무기자차만 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어떤제품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달바 무기자차 쓰다가 자꾸 모낭염 올라와서 자작나무 어쩌고 써! 올영에 자작나무 무기자차 검색하면 나올겨 아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자작나무 그거 유명한템 맞지!! 고마워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악건성이면 비추 많이 건조해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기자차 나도 딱 그런데 유기자차바르면 난리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익은 어떤제품써? 나도 썬크림 바꿔야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새 무기자차 쿠션올려도 안뜨고 괜찮나..?어렸을때 무기자차만 발랐는데 화장한후로 떠서 촉촉한것만 찾아발랐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유기자차 쓰는데 꽤 잘맞아서 정착함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구달거 쓰는디 아주 굿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무조건 유기자차..선크림 매일 써야하는데 무기자차 쓰면 세안 때문에 피부 예민해져서 피부장벽 박살남ㅠ 그렇다고 대충 세안하면 모공에 그대로 박혀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기!! 나도 여드름 예민 피분데 유기바르면 뭐 나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안자고 뭐해 ???? 잠이 깨버렸엌ㅋㅋㅋ
3:52 l 조회 1
안자고 있는 익들 mbti 뭐야2
3:50 l 조회 5
내가보기에 잘나온 내사진은
3:49 l 조회 8
현재 내 방 상황 (ㅎㅇㅈㅇ)4
3:48 l 조회 25
남자가 나보고 이제는 완전히 편해진거같다 하는데
3:46 l 조회 15
너네 왜 안자3
3:46 l 조회 12
20대인데 간병인 보험 생각있는 익 있어?
3:46 l 조회 9
립마스크했다
3:45 l 조회 8
와 유튜브 보는데 아는사람 나와서 ㄹㅇ깜놀함
3:44 l 조회 29
일어나서 시트팩 모델링팩하고 선크림 바름1
3:44 l 조회 9
그림 야한거(여성향) 그리는 사람 보면 어케 생각해 2
3:43 l 조회 15
10분 출발인 비행기인데 아직 출발을 안해ㅜㅠ
3:43 l 조회 9
성수 가기 귀찮드
3:42 l 조회 8
슬플때랑 기분좋을때 언제 더 돈을 많이 쓰는거같음?3
3:38 l 조회 34
아 고양이 자길래 뽀뽀햇는데 내얼굴에 재채기함 2
3:38 l 조회 49
할아버지 치매 있나봐 하....답도 없다 아
3:37 l 조회 24
나도 깨끗하진않지만..ㅋㅋ
3:37 l 조회 19
귀신떡밥 돌길래 썰푼다1
3:36 l 조회 31
눈썹탈색 삼일만에1
3:36 l 조회 20
팔꿈치 착색 인스타 유투브에 뭐 좋다하는거 다했는데2
3:36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