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막증 때문에 호르몬약 먹고있는데 두통, 몸살기운, 피로, 불면증이 심해서 쉬고싶은데 병원 다니느라 연차도 다쓰고 이런걸로 병가는 못내서 조금이라도 재택 전환 부탁하려하는데 너무 오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