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477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
이 글은 2년 전 (2024/4/07) 게시물이에요

내가 비염이 좀 있는데 그저께 오전에 출근해서 앉아있는데

갑자기 막 재채기 나오는거야 그리고 그 뒤로 콧물쩔고

그래서 난 비염이구나하고 일단 약은 안먹었는데 내가

투잡을 뛰거든? 밤에 출근하려고 가는데 몸이 너무 무겁고

피곤한거야 그리고 그 담날 일어나니까 머리겁나아프고

몸이 무겁고 어지럽고 노란콧물?나오고 목이 너무아프고

재채기 나오고 그러는데 이거 감기야?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Md 2년차 평균 연봉이 얼마나 되지?
11:35 l 조회 4
편의점 하나 차릴 정도면
11:34 l 조회 7
주식은 원래 돈이 녹았다 얼었다 하는거 아니냐
11:34 l 조회 10
살 안찌고 싶으면서 살찌고 싶다고 말하는 이유가 뭘까
11:34 l 조회 7
나도 옛날에 부산 바다 처음 보고 부산병 걸렸었는데 지금은 치유됨
11:34 l 조회 6
아이폰 17이랑 17프로랑 카메라
11:34 l 조회 6
주식 종목 추천좀..!!
11:34 l 조회 2
주식 하는 익들 대단하다1
11:34 l 조회 15
동생 초6에 163인데 작은건가1
11:34 l 조회 6
근데 여자들은 왜 중국에 우호적이야?1
11:34 l 조회 13
무인양품 블라우스 ! 머사고 머뺄까1
11:34 l 조회 5
하닉 오후에 오를수도 있나?
11:33 l 조회 13
갈치조림 먹어본 익들아 !! 순살 갈치조림보다 뼈 있는 게 더 마싰어??1
11:33 l 조회 6
감자마요 피자 맨날 먹고싶음
11:33 l 조회 4
담달부터는 쿠팡 열심히 가려고......
11:33 l 조회 7
거래처사장이 선물주면 거절하는게 맞아?
11:33 l 조회 8
주식 좀 내리니까 이때다싶어서 다 기어 들어왔네ㅋㅋㅋ4
11:33 l 조회 31
진지하게 토익 900 어떻게 넘겨?
11:32 l 조회 10
직장인 카페들만 인스타에서 확인하세요 라고 하는줄 알았더니 ㅋㅋ
11:32 l 조회 12
역시 국장은 씌레기가 맞음1
11:32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