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484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8
이 글은 2년 전 (2024/4/08) 게시물이에요

트위저로 눈썹 뽑는것도 피부 자극가서 나중에 피부 처짐 원인된다는데

왁스를 팩처럼 덕지덕지 발라서 죽죽 뜯어냄...

피부장벽 어캄...

대표 사진
익인1
패이스왁싱을 왜하는구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에 털이 많은가바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렇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피부 개두꺼워서 딱히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장벽은 피부 두꺼운거랑 상관없어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피부에 까만 솜털 진짜 많이 나는데 얼굴 털은 건드리는 거 절대 안된대서 그냥 냅두고 산다.. 진짜 얼굴 왁싱은 ... 너무 자극적일 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너무 스트레스ㅠㅠㅠㅠㅠ
진짜 아니다 싶을때 가정용 레이저로 제일 약하게 살짝씩만 하는데 이것도 안되려나ㅠㅠㅔ
아니 왜 까만 솜털 나고 난리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진짜 스트레스여ㅠ 주변에 보면 다들 맨들 깨끗 - 피분데 나만 까만 털 나는 거 같아서 개빡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학교때 체육쌤이
얼굴 보더니 여자앤데 얼굴에
털 엄청 많다고 이래서 그 뒤로 약간 사람들이 얼굴 쳐다보는거 되게 신경쓰여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털많은게 더 스트레스면 하는거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털이 너무 많아저 어쩔 수 없으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움.. 진짜 피부 많이 쳐질텐데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눈썹 털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눈썹 뽑는게 피부쳐져...?????? 안뽑아야겠다ㅠㅠㅠ 몰랐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눈썹뽑는것도?? 그럼 걍 밀어야돼?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진짜 얼굴 털 장난아닌데 안하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 눈썹왁싱 한달에 한번씩 받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결혼식같은 중요한 이벤트때 한두번은 그러려니하는데 주기적으로 받는사람들 진심 걱정됨ㅋㅋㅋㅋ독기 지려 뭐 알아서 하겠지만서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얼굴에 털 많아서 페이스왁싱했다가 트러블 엄청나서 그 뒤로 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낭염일듯,,, ㅠㅠ 흉 안진게 다행이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얼굴 레이저제모 가즈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레이저는 괜찮아?? 나 조만간 받으려고 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엄청 자극적일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레이저는 괜찮은가?? 나도 하고 싶은데 자극 적이라서 거민 중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눈껍 뽑으며뉴안돼…? 나 진짜 매번 뽑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페이스왁싱말고 스킨플래닝 해봤는데 난 엄청 좋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딴건 모르겟구 눈썹은 하고안하고 차이가 너무커
밀기만하면 진짜 지저분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처음 받아봤는데 좋더라
한번에 다 뜯는게 아니라 조금씩 붙여서 뜯어서 괜찮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뜯어내는거 말고 크림은 ㄱㅊ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얼굴에 털도 많고 지성이라 피지 많이 끼는거같다고 해서 주기적으로 했었음... 이마라인이랑 눈썹 정리해줘서 넘 만족했었움
지금은 레이저제모로 갈아탔는데 그래도 털좀 찌면 풀페이스왁싱받음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레이저가 답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마 라인은 몇번 하니까 얇아져서 이제 안함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놔 이제 눈썹 털도 몬뽑겟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고딩 때 눈썹 뽑았는데 엄마가 살 늘어난다고 하지 말라해서 안 뽑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오히려 피부 헤어라인 솜털 뽑고 뾰루지 줄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그럼 눈썹 밀기만 해야 해?? 내 눈썹 이상하게 자라서 밀기만 하면 깎인 부분 잘 보이던데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구렛나루+헤어왁싱 하는데 확실히 털 적고 피부 밝아져서 청순해보이는 느낌을 주긴 하는거같음 그리규 친언니가 샵하는데 왁스 잘 쓰면 털이 덜 뽑히더라도 트러블은 크게 안 난다 하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가정용 레이져로 걍 다 쏴버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효과 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일단 이주차인데 난 소극모? 인가 그거땜에 상 건데 눈에 띠는 효과는 화장품 ㄹㅇ 잘 먹어 좋다는 로션 스킨 발라도 속건조 오졌는데 지금은 그런 거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우 나는 오히려 솜털같은건 완벽한 검정이 아니라서 가정용 출력으론 효과 없을줄알고 물어봣는데 고민되는구만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솜털이 빽빽해서 화장 잘 안먹으면 추천!! 얘 쏜다고 솜털 없어지는 건 아니더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모든 사람이 다 똑같이 깔끔하게 털나지 않잖아. 누구 보여주려고가 아니라 스스로가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함. 얼굴에 솜털 아니라 진짜 찐한 털 계속 나면 직업 특성상 관리해줄 수 밖에 없음. 그것도 어느 정도 감안하고 최소한으로 하려고 하지. 찐광기니 이러면서 말할 건 아닌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눈썹도 그래?? 그냥 밀면 지저분하고 너무 빨리 자라서 무조건 뽑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르게... 차라리 레이저를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왁싱한다고 피부 안처져...
피부과 쌤함테 물어봐도 그정도로 절대 피부 안처진다고 했음
일반 상식으로 좀만 생각해봐도 근막이 표피 잡고있는건데 표피 아주 잠깐 잡아당겼다고 근막이 탄력 잃어서 처지진 않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눈썹정리도 피부처짐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화장 잘 먹는다는데 트러블날까봐 무섭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매우 만족하고 살기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자세히보면 연한 까만털 있는데 걔가 진짜 화장 개떡같이 만드는게 느껴짐...근데 지금도 민감해서 트러블 잘 나서 흉져있는 얼굴이라 무서워서 못하겠음...ㅠ
눈썹도 트러블 잘나는편이라 왁싱 생각도 안함...귀찮지만 그냥 열심히 눈썹칼로 밀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이 너무 싫다
8:27 l 조회 1
샌드위치 점심에 먹으려고 넣어놨는데 먹고 갔네
8:27 l 조회 1
아파서 47키로 됐는데 퇴원 후에 사흘 연속 뼈해장국 먹으니까
8:27 l 조회 1
매머드커피 시그니처라떼 먹어본 익?
8:26 l 조회 1
점장님 갑자기 손님뒷담
8:26 l 조회 1
파프리카 맛있다
8:26 l 조회 1
도란 인게임이 진짜 멋있다
8:26 l 조회 1
주린이 제발 도와줘
8:25 l 조회 1
메탈시계좀 골라주라!!!
8:25 l 조회 1
월루 때문에 독서량 강제증가함
8:25 l 조회 1
9시까지 가야되는 직장인 지금 인남!!
8:25 l 조회 1
알바인데 당일 퇴사 사유 에바야?
8:24 l 조회 1
이탈리아 남자들이 그렇게 로맨틱해??
8:24 l 조회 1
뒷모습인데 40
8:24 l 조회 1
하닉 삼전 1주씩만 사놓아볼까
8:23 l 조회 1
버거킹 시푸드 버거 맛있니? 신메뉴래
8:23 l 조회 3
나 핸드폰에
8:22 l 조회 7
엔터 진심 하루에 퇴사 4-5명씩함4
8:21 l 조회 24
아침에 커피샵 2개 ㅋㅋㅋㅋㅋ
8:20 l 조회 16
키움 ELB 어떤거 같음?? 연5프로2
8:2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