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들은 이준석 찍었음 이준석 좋아서 찍은게 아니고 공영운이 별로라서 찍은거임
국힘 싫어서 민주당 찍었다는 사람 많은데 공영운 똑버스 vs 이준석 트램 봤으면 민주당 안찍는다 뭐라 못할걸
그거 보고 확실히 마음먹고 이준석 찍었는데 이준석 싫다고 동탄주민 욕하는 애들은 뭐지 ㅋㅋㅋㅋ 공약 안보고 아묻따 찍는다 자랑하는건가?
| 이 글은 2년 전 (2024/4/11) 게시물이에요 |
|
우리 가족들은 이준석 찍었음 이준석 좋아서 찍은게 아니고 공영운이 별로라서 찍은거임 국힘 싫어서 민주당 찍었다는 사람 많은데 공영운 똑버스 vs 이준석 트램 봤으면 민주당 안찍는다 뭐라 못할걸 그거 보고 확실히 마음먹고 이준석 찍었는데 이준석 싫다고 동탄주민 욕하는 애들은 뭐지 ㅋㅋㅋㅋ 공약 안보고 아묻따 찍는다 자랑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