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558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1
이 글은 2년 전 (2024/4/14) 게시물이에요

나 옷좋아해서 15-20 만원짜리 옷 턱턱사는데

비싸긴해도 그런디자인없거든 심지어 원단도 좋은거아님

근데 늘이농 세트에 , 반바지나 나시 오만원대인 브랜드 당장 온라인 편집샵만 가도 널렷는데 욕먹을일인가…

여기 인티나 인터넷 사람들은 무슨옷만 보면ㄷ 다 별로다. 구리다. 비싸다 하는 걸 많이봐서 그런 반응 잇을수도 있겠다 싶은데 늘이농 브랜드 비싸면 걍 안사면 된다생각함. 난 어느 한 가격 비싼 브랜드 중 하나라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방금 늘이농 것 사서 오던 사람인데 비싸다고 욕 먹었구낭.... 디쟌이랑 원단 마음에 들어서 그냥 질렀음 털냥이 길러서 원단 더 맘에 들기도 하궁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믿고있었다고....하
9:34 l 조회 4
치이카와(먼작귀) 더우니깐 시원하게 한잔
9:34 l 조회 2
차는 어느 정도 여유가 됐을때 사야할까...
9:34 l 조회 5
연락 텀 상관 없는 애들은 진짜 없구나
9:34 l 조회 5
사장이 자기 사정 좀 이해해달라고 알바 더 해달라는데
9:34 l 조회 7
고딩 썸남 ㄹㅈㄷ였네
9:34 l 조회 19
치이카와(먼작귀) 매운음식 조심 🌶
9:33 l 조회 7
나의 젊은 날의 사랑은
9:33 l 조회 6
30살쯤에 좋아하지 않는데 열달 사귈수잇어?5
9:33 l 조회 17
공공장소에서 왜 껌을 짝짝 씹는걸까
9:33 l 조회 4
내일 손흥민 한골만 넣어주면 좋겠다
9:32 l 조회 7
운동 너므 하기 싫은데 30분이라도 해?4
9:31 l 조회 24
하닉 280층 이상1
9:31 l 조회 61
아니 뭐 이건 걍 떨어지는날 담고 담날 팔면 되네 1
9:31 l 조회 33
러브버그 너무 극혐이다1
9:31 l 조회 6
집에 혼자 있으면 생각 많아지고 자살충동이 너무 생겨서 안좋았거든3
9:31 l 조회 14
옷에서 냄새가 나는 느낌인데..2
9:30 l 조회 25
하닉이 190 가면 씹ㅋㅋㅋ 그 염불외는 애는 이미 직장 짤려있읓듯2
9:30 l 조회 51
카페에서 까드락거리는 남자들 보기싫다..
9:30 l 조회 14
나 민원 넣었는데
9:3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