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옷좋아해서 15-20 만원짜리 옷 턱턱사는데
비싸긴해도 그런디자인없거든 심지어 원단도 좋은거아님
근데 늘이농 세트에 , 반바지나 나시 오만원대인 브랜드 당장 온라인 편집샵만 가도 널렷는데 욕먹을일인가…
여기 인티나 인터넷 사람들은 무슨옷만 보면ㄷ 다 별로다. 구리다. 비싸다 하는 걸 많이봐서 그런 반응 잇을수도 있겠다 싶은데 늘이농 브랜드 비싸면 걍 안사면 된다생각함. 난 어느 한 가격 비싼 브랜드 중 하나라 생각해
| 이 글은 2년 전 (2024/4/14) 게시물이에요 |
|
나 옷좋아해서 15-20 만원짜리 옷 턱턱사는데 비싸긴해도 그런디자인없거든 심지어 원단도 좋은거아님 근데 늘이농 세트에 , 반바지나 나시 오만원대인 브랜드 당장 온라인 편집샵만 가도 널렷는데 욕먹을일인가… 여기 인티나 인터넷 사람들은 무슨옷만 보면ㄷ 다 별로다. 구리다. 비싸다 하는 걸 많이봐서 그런 반응 잇을수도 있겠다 싶은데 늘이농 브랜드 비싸면 걍 안사면 된다생각함. 난 어느 한 가격 비싼 브랜드 중 하나라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