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679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2년 전 (2024/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ㅋㅋㅋㅋㅋㅋㅋ어 나도 한화팬 그만두고싶은데 그게안된다

대표 사진
보리1
걍 나는 계속 이럴까봐가 제일 걱정됨 문제점 파악해서 개선하면 다행인데 선발때마다 계속 이런 모습 보여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그니까 그거생각하니까 잠이안옴 다음경기때 고치면 되지 근데 그게 안될까봐 무섭다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근데 진짜 문제점이 뭔지 난 안보이니까 더 짜증남......멘탈이 문제인건지 왜 갑자기 공을 더
못던지는 건지.....그렇다고 실점을 해도 이닝을 길게 가지고 가는것도 아니고....그렇다고 뮤실점하도 5이닝도 아니고.....구속이 아직도 안올라온건 문제가 있고...구위가 문젠가....그렇다고 평균구속이 높은건 이닌것 같고.......상대들이 동주분석을 너무 잘해서 하나같이 변화구에 안속으면..구속을 올리던지 구종을 더 장착해서 키우던데.....그렇다고 빨리 던지던 직구도 예전만 못하는것 같고...그냥...힘들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침에 눈 뜨고 독방 들어온 보리들 1
2:19 l 조회 15
인호 하니까 생각나네...1
2:18 l 조회 11
뭐???? 인호 결혼했어 아니 아빠 된다고????? 2
2:10 l 조회 40
미니인호가 온다고?
2:00 l 조회 23
진짜 아빠랑 똑같아
2:00 l 조회 71
아니 00이면 애기 있을만도 하지 근데
1:54 l 조회 93
축가 노시환vs문현빈 8
1:47 l 조회 98
너무 충격이라
1:47 l 조회 53
아니 인호 없는데 인호왔습니다 하면서 박수치네
1:46 l 조회 39
호모님(?) 담달 출산이신데 건강 유의하시고 2
1:46 l 조회 97
근데 올만에 인호 가까이서 보니까 1
1:45 l 조회 51
호아빠최인호게웃기네 1
1:45 l 조회 55
아니 이게 무슨소리야
1:45 l 조회 22
지금 얼타서
1:44 l 조회 16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이팁 삼천년만에 봄 1
1:44 l 조회 51
인호 아들 안 봐도 예쁠 것 같음 2
1:43 l 조회 70
근데 야선들 결혼은 비시즌 맞춰하거나 나중에하기두 해서
1:43 l 조회 41
저거 안물어봤으면 6
1:40 l 조회 116
인호가 00이라고??4
1:39 l 조회 79
아이스크림 냉장고가1
1:39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