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1194l 1

참치 통조림은 회사에서 명절에준거고 야채는 쿠팡에서 양배추+적양배추 샐러드용이랑 깻잎잘라넣어먹음 고추장이랑 들기름넣으몀 한끼뚝딱

시간있으면 계란후라이먹는데 설거지 귀찮아서 잘 안함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근데 그게 은긍 맛있어
1개월 전
글쓴이
사실 워너비는 급식 비빔밥맛인데 이건 잘 안됨ㅜ
1개월 전
익인3
와 나도..,이걸갈망하는데ㅜ안됨
1개월 전
익인2
살빠지겠가
1개월 전
익인4
생양배추로 먹어??
1개월 전
글쓴이
엉 샐러드용으로 잘려나온거라 씻어먹음
1개월 전
익인5
와 근데 진짜 건강식인데
1개월 전
익인6
생각보다 잘 챙겨먹는데?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
나두 그렇게 먹어야겠다
1개월 전
익인8
헐 나도 그래야지
1개월 전
익인9
그냥 고추장 말고 초고추장에 비벼 먹어도 맛있엉!!
1개월 전
익인10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긴한데 매일은 대단하다..
1개월 전
익인11
맛있겠다 나도 낼 이렇게 먹어야지
1개월 전
익인12
초고추장 살짝 넣으면 급식맛 남!
1개월 전
익인13
맛잇을거같아 나도 내일 해먹어야겠당
1개월 전
익인14
급식맛 낼려면 고추장말고 초장넣으면 날듯!
1개월 전
익인15
나도 따라해먹어야지 ..댓글들 다 따라해먹겠다는거 웃기닼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
이거 다이어트 음식임
1개월 전
익인17
오 좋은뎈
1개월 전
익인18
나도 쌈채소 1kg씩 사서 포케의 탈을 쓴 참치야채비빔밥해먹음ㅋㅋ
1개월 전
익인19
고추장 대신 간장이랑 참기름만 넣어도 맛있다
1개월 전
익인22
22 고추장질리면 이렇게먹어바
1개월 전
익인20
우어ㅏ 양배추 있는데 냘 해봐야지
1개월 전
익인21
아니
압도적 레시피 감사합니다 정말

1개월 전
익인23
급식은 약고추장!! 소고기 들은거
1개월 전
익인24
급식맛 내려면 초장드러가야되나?
1개월 전
익인25
나랑 똑같이 먹는다 참치캔 계란후라이 참기름 밥 고추장 상추 깻잎
1개월 전
익인26
참치랑 쌈장이랑 상추 잘라넣고 해봐 그냥 쌈밥임
1개월 전
익인27
깻잎 잘라넣으면 개맛있다
1개월 전
익인28
양배추....?????
1개월 전
익인28
신기하다 어울릴까
양상추나 상추 깻잎으로만 먹어봤지

1개월 전
익인29
나 비빔면 소스 넣어서 그렇게 해먹음 ㅎuㅎ 맛있엉
1개월 전
익인30
비리지는 않아? 고추장 넣어서 괜찮은강
1개월 전
익인31
와 갸꿀팁
1개월 전
익인32
나중에 초고추장으로 꼭 해봐 그럼 급식실 맛 나더라
1개월 전
익인33
꿀팁이다
1개월 전
익인34
그래도 탄단지 고루 챙기네에 나트륨과 채소까지!! 나도 따라해봐야지
1개월 전
익인35
나는 요즘 그 샐러드 양배추 볶다가 계란 한알, 참치캔 넣고 더 볶아서 먹어ㅋㅋㅋㅋㅋㅋ 여기에 간장 참기름 후추 !!
1개월 전
익인37
나는 어린새싹 그거사서 참치넣고 초장뿌려서 비벼먹음 ㄹㅇ 급식맛
1개월 전
익인41
222 어린새싹이 진짜 짱맛탱임
1개월 전
익인41
뭐야 존이 짱으로 바뀌는구나 촌시럽다
1개월 전
익인38
와 덕분에 오랜만에 땡긴다!!ㅎㅎ 아는 맛이라 침고여
1개월 전
익인39
22 나도 갑자기 침고이넼ㅎㅋㅎㅋㅎ
1개월 전
익인40
333 아나 배고파 ㅜㅜ
1개월 전
익인42
와 급식 수요일에 자주 나왔는데ㅠ 그거 초장 넣으먄 그래도 비슷하더랑
1개월 전
익인43
나진짜 자주 먹음!! 밥+참치+생양파+양배추+깻잎+초장 이렇게 먹음
1개월 전
익인45
참치통조림 은근 비쌈
1개월 전
익인46
맛있겠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대학동기 언팔 했는데 뒷말 나옴406 05.30 13:0971424 0
일상솔직히 마스크 쓴 사람들 보면 이제 웃김463 05.30 20:1813141 0
야구/알림/결과 2024.05.30 현재 팀 순위217 05.30 21:4217449 0
KIA/OnAir ❤️대체 선발? 아니, 기아 6선발 동하에게 득지해줘💛 5/30 기.. 3458 05.30 17:3321068 0
한화/OnAir 🐸 개굴 개굴 개구리 승리를 한다 240530 달글 🐸 5963 05.30 17:3916402 2
서울 살다가 다시 본가로 내려가면 6:22 2 0
썸남이 만원짜리 생일선물 줬어1 6:22 5 0
나 25살인데 이번에 수협 붙으면 영덕가서 혼자 살아야하는데 6:22 5 0
고속버스 정시에 출발한다는 공지가 ㄹㅇ 어이없었음 6:21 10 0
자취방에 cctv 없겠지 나 옷다벗고있는편인데 6:21 4 0
참 크래커 나만 이 옆으로 끼냐 6:20 3 0
역류성 식도염 진짜 심한데 양배추즙 도움될까 2 6:19 13 0
부대찌개 몸에 이렇게 나쁜 줄은 몰랐음..3 6:18 37 0
학교 흡연방에 가득모여 담배피고있는 모습을 보고있노라면 2 6:17 11 0
이전에 삼쩜삼으로 환급금 조회해본 익들 세무대리인 해지해야함4 6:15 41 0
징역 2년 살고 33억 개꿀1 6:14 78 0
반수 하려는데... 이미 출결 망했거든 걍 학고반수 가? 7 6:13 11 0
수영장가서 샤워만하고 가도되나4 6:12 78 0
요즘 어쩔티비라는 말 잘 안쓰는거 같아4 6:09 45 0
지금 안 자는 사람들은 깬거야 안 잔거야?16 6:08 75 0
이성 사랑방/이별 Isfj / istj 랑 헤어졌는데 다시 연락 올까? 4 6:07 31 0
만세력 저거 보고 왔는데 좀 신기하다 신점이랑도 겹치네 2 6:04 104 1
adhd 진단 받았는데 아닌 거 같아7 6:04 103 0
남자 수영 강습 겨드랑이 제모해야할까??2 6:04 29 0
아이폰 쓰는 익들 라이트vs다크 뭐 써?10 6:01 6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31 6:20 ~ 5/31 6: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