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703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4
이 글은 2년 전 (2024/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대바늘은 조립으로 가면 종류가 많구나 ㅜㅜ...

대바늘은 맨 처음에 기본 싼 걸로 목도리나 바라클라바만 떠봤는데

가디건이나 니트도 한 번 떠보고 싶어서!!

치아오구랑 니트프로 제일 많이 쓰는 것 같던데!!

혹시 어떤 게 좀 더 오래쓰고 편한지 추천해줄 수 있을까🥺

대표 사진
문어1
나는 지금 니트프로 진저 쓰고있엉!
2년 전
대표 사진
문어1
이거는 스틸이 잘 맞을지 나무가 더 취향인지부터 봐야하는 것두 있당!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문어
아악 스틸은 미끌미끌해서 안 맞았던 느낌이긴 한데 진저 쓸만해ㅜㅜ? 튼튼하니...?
2년 전
대표 사진
문어2
나두랑 스틸두 실에따라서두 틀리고 스틸은 또 너무 미끄러울수도 있어서 손아프단 사람두 있고 케이블도 부드러운정도가 다 틀려서 셋트로 말고 단품으로 하나씩 사서 써보는게 나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문어
일단 단품으로 한 번 사봐야겠다ㅜㅜㅜㅜ 세트로 구비할까 했는데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문어3
난 니트프로 쓰는데 만족!
2년 전
대표 사진
문어4
랜턴문 좋은데 넘 비쌈
2년 전
대표 사진
문어5
나도 랜턴문씀 나무랑 스틸 둘다 써보고
나무 맘에들면 니트프로 타쿠미 캐리씨 킨키아미바리 중에 단품으로 몇 개 골라서 사봐
스틸좋으면 치아오구 히야히야 마인드풀 써봥
그리고 장비병없으면 어떤 바늘이든 오래 쓸 수 있어! 랜턴문은 손땀빡빡하면 부러질 수도 있어서 헐렁한 손이면 추천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문어
왁 종류별로 추천해줘서 고마워ㅜㅜㅜㅜ 빡빡한 손이라 랜턴문은 엄두도 못낼 것 같아🥲🥲 손힘 풀려고 시작한 뜨개인데 도저히 안 되네ㅜㅜ 한 번 질러보겠어!! 추천 고마오 🥹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레글런 탑 넥라인 먼저 떠봐야할까?ㅠㅠ1
06.24 20:54 l 조회 72
뜨개질 패키지 하나사면 4
06.18 14:59 l 조회 266
다들 뜨친 있어? 10
06.17 16:12 l 조회 166
뜨케쥴 알려주라~9
06.15 19:38 l 조회 193
안녕! 뜨개말고 옷 수선 바느질 물어봐도 돼?
06.12 22:59 l 조회 237
대화친목없는 뜨개 모임 만들면 수요 있으려나9
06.10 15:58 l 조회 294
니팅머신 써본 사람 있어?3
06.10 13:40 l 조회 106
요즘 취미가 바뀐거 같아
06.09 22:12 l 조회 167
실에 이물질이 넘 많다..2
06.09 20:57 l 조회 149
뜨개 초보인데 도안읽는거 도와주라ㅠㅠ12
06.06 14:16 l 조회 215
지금 고사리가디건 뜨는중인데 버튼밴드 모양 어때? 2
06.06 00:16 l 조회 194
여름용 스카프나 숄 뜨려는데2
06.05 17:28 l 조회 136
떠서 잘쓰고다니는 버킷햇있어??1
06.04 16:24 l 조회 146
대바늘 인형 뜨는 무너들아
06.02 01:13 l 조회 74
단추구멍 만드는게 너무 싫어서 티단추 사기 직전이야
06.01 19:50 l 조회 68
차트도안 볼때 늘리기 줄이기 헷갈리면
05.29 20:41 l 조회 119
와 미치겠다 코 한개가 늘어났는데 어디서 늘어난건지 보이지가않네1
05.27 02:40 l 조회 149
아란무늬 스웨터 차트 대체 어떻게 외워?1
05.26 18:45 l 조회 139
쁘띠니트 진짜 완전 자제해서 딱 두개삼1
05.24 01:09 l 조회 364 l 추천 1
쁘띠니트 도안 1+1 중이야2
05.23 23:07 l 조회 188


12345678910다음
뜨개질
일상
이슈
연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