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대바늘은 조립으로 가면 종류가 많구나 ㅜㅜ...
대바늘은 맨 처음에 기본 싼 걸로 목도리나 바라클라바만 떠봤는데
가디건이나 니트도 한 번 떠보고 싶어서!!
치아오구랑 니트프로 제일 많이 쓰는 것 같던데!!
혹시 어떤 게 좀 더 오래쓰고 편한지 추천해줄 수 있을까🥺
| 이 글은 2년 전 (2024/4/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대바늘은 조립으로 가면 종류가 많구나 ㅜㅜ... 대바늘은 맨 처음에 기본 싼 걸로 목도리나 바라클라바만 떠봤는데 가디건이나 니트도 한 번 떠보고 싶어서!! 치아오구랑 니트프로 제일 많이 쓰는 것 같던데!! 혹시 어떤 게 좀 더 오래쓰고 편한지 추천해줄 수 있을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