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남친이 고시 준비하고 싶다고 시작해서
지금 4달 정도 일주일에 1번, 이주일에 1번
연락도 길게 못 하고, 그렇게 만나는데
친구들일아 만나는 것도 한계고 슬슬 외롭다
혼자 여기저기 참여하면 괜히 환승할거 같아서
자중하는 중인데 ㅠㅠㅠ
지금 헤어지자고 하면 안 그래도 시험 때문에 힘들텐데
나 때문에 더 힘들어질거 같고
걍 몇달만 좀 참을까 ㅠㅠ 혼자 시간 보낼만한거 추천좀!!
| 이 글은 2년 전 (2024/5/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남친이 고시 준비하고 싶다고 시작해서 지금 4달 정도 일주일에 1번, 이주일에 1번 연락도 길게 못 하고, 그렇게 만나는데 친구들일아 만나는 것도 한계고 슬슬 외롭다 혼자 여기저기 참여하면 괜히 환승할거 같아서 자중하는 중인데 ㅠㅠㅠ 지금 헤어지자고 하면 안 그래도 시험 때문에 힘들텐데 나 때문에 더 힘들어질거 같고 걍 몇달만 좀 참을까 ㅠㅠ 혼자 시간 보낼만한거 추천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