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886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2년 전 (2024/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날 어떻게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소개팅남이랑 이미 만난 상태야 아니면 아직은 안만났어?
소개팅남은 현재로서는
아직 잘 모르겠다. 조금 더 생각해보고싶다.
결을 잘 못잡겠다 이런 느낌이긴한데
쓰니입장에서도 막 와닿도록 확신들지는 않는 그런 애매모호한 상황인느낌이 드는구만
결론적으로는 일회성 관계가 될 수도 있어서
만약 관계진전을 원한다면 다른 방법이 필요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촉인 촉 정확하다.
만났고, 만나서 분위기는 나쁘지 않았어.
나도 그도 서로에게 느끼는 호감도가 애매한 느낌?
이대로 끝내려니 아쉽고, 내가 먼저 확당기자니 그정도의 호감은 아닌거 같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촉은 아니고 타로익인데
아마 타로카드라서 그런 속마음적인 부분이 두드러지게 나왔나봐.
현재로선 그렇게 생각되긴하네..

근데 또 이런 관계면
한쪽이 당기면 더 진전이 되어야하는게 맞는데 사실상 현재 둘 상황으로는
한쪽이 또 팍 당기면
다른한쪽은 부담스러워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생길것같은 그런.. 정말 그런 느낌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정성스런 답글 달아줘서 정말 고마워ㅋㅋㅋ
설렜던 순간도 있었는데 지금은 썸붕인거같아서 현타가 좀 온다~
언젠가 이런 생각할 필요없는 좋은 인연 만났으면 좋겠당!!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 사람과 감정이 이어지는 건 이제 포기했지만
1:47 l 조회 2
걔랑 다시 만나게 될까
1:07 l 조회 5
지금 생각하는 그 회사로 이직 가능할까요?!
06.27 23:06 l 조회 2
연애운 봐주실분~??
06.27 22:30 l 조회 5
인스타메모노래
06.27 21:40 l 조회 6
..
06.27 20:52 l 조회 16
나 합격일까...제발
06.27 18:54 l 조회 3
연락올말
06.27 18:24 l 조회 73
개빡치네 선착 한명 야매 ai 타로 봐줄게41
06.27 13:34 l 조회 272 l 추천 1
짝사랑 질문 ㄱㄱ 12
06.27 02:33 l 조회 107
걔 내 생각 해?
06.27 02:12 l 조회 5
언제 연락하는 이성 생길거 같어?
06.27 01:19 l 조회 3
타로로 외모 맞춰볼게 두명만 ㅎㅎ17
06.27 01:15 l 조회 78
지금 연락하는 남자 나한테 관심있어??2
06.27 01:04 l 조회 9
나한테 관심 있없
06.27 00:06 l 조회 10
나 새로운 회사에서 잘 적응할 수 있을까?
06.26 23:28 l 조회 4
걔랑 재회하게 될까? 2
06.26 22:26 l 조회 6
그냥 가볍게 본걸까?
06.26 22:11 l 조회 15
취준 쉽지않네 오늘 서탈했어
06.26 19:58 l 조회 7
결혼할 사람 언제 만나게 될까?
06.26 19:1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