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8938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5
이 글은 2년 전 (2024/5/13) 게시물이에요

그냥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나도 가입되어 있으면 탈퇴할려고 봤는데 꽁돈 생긴듯

대표 사진
익인1
요거 글 어떤글인지 알려줄 수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60만원 받을구 있다는데 수수료가 10만원이래서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좀더 많은데 국세청에서는 환급금 조회 안되는데 3.3에서만 조회돼서 일단 환급 받고 탈퇴할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근데 안 들어올 때도 있더라 나도 작년엔가 환급금 있다고 뜨는데 홈택스에서는 안 뜨더라고? 그래도 일단 했는데 결국 안 들어오더라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들어오면 그냥 결재금액 돌려받고 끝나는거지 좀큰돈이긴 한데 어처피 모르고 있던 돈이라 크게 미련은 없어 받으면 조카 용돈이나 주고 할려고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돈을 진짜 주긴 해 근데 거기 말고 수수료 0원인 곳에서 했어 난 삼쩜삼이 제일 비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세청도 조회 안되던데 어디서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나두정보좀,,, 나 토스에서 3만원주고함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윗댓!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확인햇어~! 고마워잉 노력안해도 돈들어오는 하루가 되길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인이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에게
어디서 했는지 나도 알 수 있을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알려주라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 익인데 >1분< 이라는 곳에서 지금 무료로 환급햐주고 있어~~~~! 바이럴 아님 나도 이번에 신청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8에게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8에게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8에게
어플 없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5에게
어플 아닌데...? 네이버에 1분 치면 나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8에게
아 망했다..ㅠㅜ 이미 3.3으로 해서 못받네 아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8에게
헐 나 했는데 있넼?ㅋㄱㅋㅋㄱㄱ아니 왜 있는거짘ㅋㅋㅋㄱ나 알바도 안했는뎈ㅋㅋㅋ 심지어 2023년도에 있넼 ㅇ물론 5만원이긴하지만 일단 신청은 해놓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어디서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그걸로 꽤마니받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그냥 생각지도 못한돈 받은기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1분에서 무료로 환급 신청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홈택스에서 조회가 안되는게 아니고 과정이 너무 어려워서 다들 잘 모르더라 ㅠㅠㅠㅠ 나도 세무사지인한테 물어서 겨우겨우함.... 좀 쉽게 할수있게좀 해주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찾아보다 결국 포기하고 3.3에서 환급신청걸어뒀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이거 ㄱㅊ은거임..? 홈택스는 안뜨는데 3.3에서 뜨는게 좀 이상하잖...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을껄? 홈택스하고 연계해서 조회하는거라 근데 개인정보는 장담 못해서 바로 탈퇴해야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세무사가 있는 이유가 세금 줄이는게 큰데,,, 해당이유로는 문제 없음 프리랜서들도 많이 이용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홈택스 혼자 하려고 했는데 너무 어려워서 포기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초에 홈택스에서 떠야 환급받을수있는거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전에 걍 귀찮아서 거기서 했는데 60인가 받는데 수수료 9만 원 떼감 ㅋㅋ ㅇㄴ 올해는 홈택스로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귀찮기도 하고 어처피 모르면 못받을 돈이였어서 수수료 내고 편하게 할려고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저거 자주 하면 신용점수에 안좋다구 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세금 더 낸거 조회하고 받는건데 신용점수가 내려가?? ㄹㅇ 모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세금 내가 받는데 신용점수는 왜내려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삼쩜삼 수수료 에바라 홈택사에서 했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쩜삼이 지네들 멋대로 수임동의 해서 자료 볼 수 있다던 그거 아니였음? 1분환급 그거는 다른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똑같을껄? 그냥 수수료 차이 둘다 환급받으면 탈퇴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방금 해봤는데 그건 아니라고 써있음ㅇㅇ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일본 어깨빵이나 반말 하는거 커뮤나 릴스에 많이 뜨던데 외국인한테만 그런다는 알못댓보면 속이 답답함ㅎ
20:51 l 조회 1
4만원짜리 손선풍기 잃어버렸는데 갔다오려면 왕복 두시간 걸려
20:51 l 조회 1
교사가 학생을 찐사랑으로 좋아하는거
20:51 l 조회 1
왜 여자만 브라를 입는걸까?????
20:51 l 조회 7
근데 가보면 걍 뭔가 무서운 동네가 있음
20:51 l 조회 4
시너진 부츠컷 바지 9만 5천원 살말??
20:50 l 조회 2
삼겹살 몇주만에 먹었는데
20:50 l 조회 6
청년미래 들기전에 청년isa계좌 개설하면 청년미래적금 못드는거? 1
20:50 l 조회 4
우리 🌰밤티🌰 반려동물 대회하자 2
20:50 l 조회 18
ADHD 병원도 잘 골라서 가야해? 2
20:50 l 조회 4
아오 돈없는데 알바가기싫다1
20:50 l 조회 5
나 남자친구 없어서 너무 외로운데 어뜩함3
20:50 l 조회 15
상경한 충청도인들도 말투에서 충청도인인거 티나?
20:50 l 조회 3
오늘까지 똑같은 사람이 집 세번 보러왔는데
20:49 l 조회 15
대출 중도상환할까? 아님 만기까지 기다릴까?
20:49 l 조회 6
보름달 뜨는 날마다 두통생기는데 ... 이유가 뭘까ㅜㅜ3
20:49 l 조회 16
D+받고 성적 등급별 비율만이라도 알 수 있냐고 메일 보냈는데 1
20:49 l 조회 5
현대카드 한도 어케 늘려?
20:49 l 조회 9
아니진짜 우리집 남자들 화장실 꼭 나랑 엄마가 쓸때 가는거
20:49 l 조회 11
우리나라 주 4일제는 이제 망상의 영역에 들어가기 시작함
20:4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