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94685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Intp 애인 너무 어려움 ....
96
2년 전
l
조회
7893
인스티즈앱
이 글은 2년 전 (2024/5/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무뚝뚝하고 과묵하고..
애정표현 이런거바래서 요구해도 안고침 ..
날사랑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음
둥이1
찐찐사는 아닌듯..그래도 싫진 않으니까 사귀는걸거야 애정강요하면 지쳐해
2년 전
글쓴둥이
웅 살짝 둘다 썸도 안타고 바로 사겨서
둘다 호기심에 사귄게 커 ...
그래도 나는 점점 좋아지는거같아서 애정표현 많이 하는데 얘는 내가 강요해서 지쳤나 오히려 줄어듬 ㅋ.. ㅋ
내가 여기서 어떻게 해야 맘에 들어할지 모르겠어 .. 방법 좀 알려줄수있을까
2년 전
둥이1
글 쓰다가 보니까 내기준 공략법이라 다 지웠어…우린 인팁이 불도저 마냥 고뱍한거라…지금은 애정강요 안하고 호기심 유발하면서 적당히 바운더리 안에 들어가는게 좋을거 같아
2년 전
둥이1
나도 밑댓 같이 저 경우는 아니지만 뭔가 강요한적 있는데 인팁특인가봐 극도로 싫어해 비슷한 류는 다 피하는게 좋아
2년 전
글쓴둥이
알았어 유의해볼게 ㅜㅜ 근데 서운한걸 ㅋ 하 참아야지
나도 어찌보면 인팁이 고백한건 맞는데 .. 익기준 공략법이여도 좊으니까 알려주라
2년 전
둥이2
내 남친은 완전 애교쟁인데..
2년 전
글쓴둥이
정말 ..? 내가 강요해서 지친걸까
초반에도 그랬어 ?
아님 내가 맘에안드는점이 있는걸까
왜 초반보다 애교가 줄었지
2년 전
둥이2
웅 썸때부터 엄청 애교쟁이야
2년 전
둥이3
인팁은 시간이 필요할뿐이야..
2년 전
글쓴둥이
시간 ... 얼망큼요 ... 나랑 성향이 너무 달라서 어렵다
2년 전
둥이4
내 기준 호기심에 사귀었는데
막상 생각했던 모습이 아닌거임
걔가 너한테 호감이 생겼던 포인트가 분명 있었을텐데
2년 전
글쓴둥이
와 ㄹㅇ 이거 맞는거같아
나랑 최근에 다퉜을때
내가 원래 이런앤가 싶었다했어
2년 전
둥이4
아마 어떤 스타일의 사람인지 파악 대충 끝났을듯
2년 전
글쓴둥이
와 진심 ㅋㅋㅋㅋ 맞아 나 파악하기 쉬운 여자거든 근데 저런 인식 바뀌기 힘들까 ? 내가 여기서 뭘 어떻게 노력해야할지를 모르겠넹
2년 전
둥이4
뭘 더 할건 없음
아마 너란 사람 자체를 바꾸려고 하진 않을거거든. 서운한건 말하겠지만 그게 널 바꾼다는 의미는 아닐거임. 그너 잘못이 아니라 그냥 기질이 다른거라 뭐 고칠게 있으려나 싶네
2년 전
글쓴둥이
4에게
나는 남자친구가 사귀면서 날 더 점점 좋아했음 좋겠다 ?이런 마음인거라.. 어렵네
2년 전
글쓴둥이
얼마전까진 되게 사이 좋았는데
내가 서운한구 얘기한 순간부터 진짜 뭔가 달라졌어 .. 원래 내가 밝아서 좋다고만 했는데 나도 그때부터 기죽어서 그론가 뭔가 조용해지고 .. ㅋ
2년 전
둥이4
뭐 때문에 서운하다 했는데?
내 기준에선 상대가 서운하다고 하면 내입장을 뭐라도 설명은 했을텐데
2년 전
글쓴둥이
4에게
일단 카톡 말투 딱딱하다 .. 애정표현 더 해달라 이런거였어
근데 첨엔 알겠어 노력할게 이랬는데 나중엔 내 기준치에만 맞추자면 어쩌냐 이러더라.. 그래서 내가 나는 많은 거 안바라고 사소한거였다 이랬지
2년 전
둥이4
글쓴이에게
걔가 너한테 끌렸던건 밝은 모습인데 그게 어떤 면에선 징징거린다고 느껴졌을듯
좀 차분해져봐. 좋아해서 사귀는건 맞으니까 너무 불안해하지말고 릴렉스
2년 전
글쓴둥이
4에게
아니 진짜 팩폭 맞은 기분이야
징징 거리지않을게
만약 연락할때도 애교부리고 이런것도 징징거려 보이려나 ㅜㅜ
하긴 인팁들은 싫으면 진작헤어졌겠지 ..
2년 전
글쓴둥이
익아 혹시 아직도 있다면 뭐 좀 물어봐도될까 ??
2년 전
둥이4
엉
2년 전
글쓴둥이
그나마 익이 내 남자친구가 말하는거랑 비슷해서 물어봐 !
엄청 긴데 읽어줄수있을까 ..
2년 전
둥이4
그래유
2년 전
삭제한 댓글
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둥이4
삭제한 댓글에게
솔직히 말하면 인팁이라고 뭐 남 신경 안쓰고 그러진 않음. 난 신경 많이써. 오히려 좀 이런 시덥잖은 일들은 신경씀. 오히려 큰 일에는 대범한 편이고. 그래서 솔직히 과씨씨 때문에 눈치보느라 못헤어지는걸수도 있음
걔 입으로 너가 좋다고 했으니까 믿어야지만 내가 볼 때 그냥 둘다 서로한테 확신이 없음. 둘다 헤어지고 싶은데 그냥 눈치보는거 같어
2년 전
둥이4
4에게
그리고 걔가 너한테 호감이 생겼던 포인트는 이타적인거였을거임. 왜냐면 내가 좀 그런 사람한테 끌리거든
순수하고 해맑고. 근데 그걸 깨는 어떤 행동과 말이 있었을수도 있음. 징징거린다는걸 원인으로 생각하는데 그런거보다 생각보다 해맑고, 순수하지는 않아서 이런 이유일 가능성도 큼
2년 전
글쓴둥이
4에게
웅 맞아 그 이유도 클거같아 밝고 순수해보이는데 .. 단둘이 애인이랑 있으면 조용하고 잘 토라지거든 ㅠ ... ㅠ 익 말대로 그럴 가능성도 높아보인다
2년 전
둥이4
글쓴이에게
근데 너는 잘해보고 싶다했지? 그럼 상대방 행동에 기준을 두지말고 너대로 잘해보는건 어때?
솔직히 사랑하다가 상처받는거 누구나 힘든데, 그게 다 너의 좋은 밑걸음이거든
지금 상황은 솔직히, 남친은 아직 헤어지고 싶지 않다고 했고 너는 그걸 믿을 수 밖에 없는데, 잘해보고 싶은거라면 너가 상대방을 먼저 신뢰하는 수 밖에 없어
2년 전
글쓴둥이
4에게
웅응 너무 좋은 말 고마워 신경쓰지 않고 내 멋대로 자신있게 사랑 표현 해볼게 ..
이런 사람 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러워서 조언이 급했던거같아 그래도 행동 나한테 티내주니까 신뢰 가지고 나도 행동해볼게 익이 그나마 내 애인과 말하는거며 생각하는게 너무 비슷해서 .. 생각났어 이 새벽에 너무너무 고마워 !
2년 전
둥이4
글쓴이에게
너무 과몰입하는거 같지만 intp면 멋있는 사람 좋아하거든? 멋있다는게 별게 아냐. 그냥 자기 중심 잘 잡혀있고 소신있으면 멋있다고 느껴지는듯. 그런 이성한테 끌리기도 하고. 오히려 너가 좀 차분해지는 순간 상대가 너한테 마음을 많이 열수도 있어
사람은 서로가 서로를 만들거든? 어느 한쪽이 일방적으로 침묵하면 한쪽에서 말을 많이 할 수 밖에 없고, 한쪽이 말을 많이하면 다른 쪽이 말을 줄일 수 밖에 없어
애정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
다른 쪽이 애정을 표현할 수 있게 여유를 주는게 중요할거 같고, 너 남친도 너가 불안하지 않게 표현해주는게 필요해보인다. 그래도 둘이 있을 땐 잘 한다고 하니까 글쓴이가 좀 더 믿어주고 기다려주는게 필요할듯
2년 전
둥이4
삭제한 댓글에게
그리고 MBTI를 떠나서 좋아하는 마음은 못느낄 수가 없음. 난 개인적으로 여자애들한테 말보다 행동을 믿으라고 하는 편이거든? 말로는 암만 널 좋아한다고 떠들어도 행동이 아니면 안좋아하는거야
2년 전
글쓴둥이
4에게
나 답장한줄 알았는데 안되있네 !! 많이 기다리고 있고 성향도 이해하면서 노력중이야
근데 고민인게 애정을 표현할수있게 여유를 주라했잖아
지금 연락만 보면 나만 애정표현을 엄청 해서 상대가 부담스러워할수도 있을거라고 생각이 들거든 !
그래서 상대 상관없이 나는 나대로 애정표현을 해야 나를 닮아갈까 , 아니면 좀 천천히 마음을 열면서 나도 애정표현을 늘려갈까 고민이야 ..
나는 정말 애정표현 만ㅍ아서.. ㅎㅎ ㅓ엄청 피곤해보일수도잌ㅅ을거같아서 ..
2년 전
둥이4
글쓴이에게
천천히 맞춰가자
2년 전
글쓴둥이
4에게
수정했어 ! 다시 읽어줭
2년 전
둥이5
헐랭ㅋㅋ 내 남친이 INTP였는데 나도 처음에 진짜 힘들었어
100일 거의 다 와서 좀 친해지고 이제 슬슬 표현하더라... (현재 107일째)
처음에는 애정 표현을 너무 안하고 무뚝뚝해서 나 혼자 좋아하는 줄 알았어
그래서 그 때 진짜로 마음 접으려고 하는 순간에 문자로 미안하다고 연락오더라
근데 사실 그런게 아니라 엄청 설레여서 다가가기 힘들었어서 그랬대
2년 전
글쓴둥이
둥이는 혹시 서운하다고 얘기안하고 기다리기만 했어 ??
2년 전
둥이5
나 진짜 틈날 때 마다 이야기했어ㅋㅋㅋㅋㅋ 아마 집가서 귀에서 피났을지도 몰라
진짜 10번 넘게 이야기한거같은데ㅠㅠ... 그만큼 놓치지 싫어서 조심스러워서 그랬던건가 싶기도하고
내가 너무 참을성이 없었나, 너무 닥달한건가 이런 마음도 들고 그렇더라
결국엔 그 사람이 나한테 편하게 대하는건 시간이 답이었던 것 같아
그래도 사랑한다는 말은 꼬박꼬박 잘해, 대신 엄청 무표정으롴ㅋㅋㅋㅋㅋ
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글쓴둥이
나 enfp...^^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둥이7
내가 인팁이고 남친이 비슷한 이유로 표현해달라고 엄청 서운해하고 그랬었는데.... 살면서 해본적 없는걸 하라니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 받고 그랬어 고치기 힘들어 솔직히
2년 전
글쓴둥이
진짜 .... 내 남자친구가 이래보여 ....
ㅎㅎ 그냥 내 기대를 접는게 빠르겠지 ...
아니면 하트 써줘 ~~ 이런식으로라도 말하는것도 스트레스려나 ?
2년 전
둥이7
아니! 훨씬 좋을거야 정확히 지시를 내려주면 그대로 하는 편이라 하트써줘 이모티콘써줘 이런식으로 차근차근 시작해봐
2년 전
글쓴둥이
웅 ㅠㅠ 나도 확실히 말하고싶은데
또 싫어할까봐 질려할까봐 ..
내 스스로 눈치보는 느낌 ㅎㄹ ..
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글쓴둥이
ㅠ 살짝 시간이 지나야 더 꽁냥대는 느낌이야 ..?
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글쓴둥이
나도 동갑이야 !!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편한걸 좋아하는거 같기도 해 .. 남자친구가 ..
나는 꽁냥파인뎅 ... 나도 편한 분위기에서 애정이 늘었음 젛겠다
2년 전
둥이9
나도 호감 별로 없는 상태에서 호기심때문에 만났는데, 걔도 나도 간만 보다보니 호감이 안커졌었음. 그 사람이 날 대하는건 친구 대하는것보다 못한 정도였고. 그래서 100일쯤 헤어졌었는데 울면서 붙잡더라. 그 이후로는 사이가 급격히 좋아졌어. 애교도 많아지고 ! 뭔가 호감이 빡 생길만한 계기가 있어야하는듯
2년 전
글쓴둥이
너무 어렵다 😭
헤어질순없으니까 .. 호감이 빡 생길만한 계기가 뭐가있을까
2년 전
둥이10
무뚝뚝하고 애정표현 없다는게 어느정도야? 내 인팁이는 말투는 다정하고 표현 (보고싶다, 만나러갈까) 요런 느낌은 많이 하는데 엔프피가 바라는 강아지처럼 완전 앵기고 애교부리고 이런건 안해ㅋㅋㅋ
2년 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 보고싶다 갈까 ? 이런건 하는데 진짜 애교부리는 그런걸 안해서 내가 망ㅎ이 서운해했어 ..
지금 내가 너무 서운하다 말하고 싸워서 애가 보고싶다 이런것도 잘안해 .. 되돌리고 싶어서 쓴 것도 있어 어떻게 해야할지 모룩ㅆ음 ㅠㅜ
2년 전
둥이11
찐사 아닌가ㅠ.. 나도 그냥 호감정도일땐 안나오긴했음 지금은 잘함 내기준엔ㅋㅋㅋㅋ
2년 전
글쓴둥이
사귄지 어느정도 지났어 ??
2년 전
둥이11
나 곧 백일 근데 나는 지금 남친 호감에서 빨리 좋아지게된 케이스라
2년 전
글쓴둥이
어떤 포인트에 좋아진거양 ??
2년 전
둥이11
상대가 잇프제인데 다정해..세심하고 착하고 내가 이때까지 만난사람중에 제일제일 좋음 ㅠ
2년 전
글쓴둥이
11에게
어렵다 ... ㅠㅠ 인팁도 다정한게 좋겠지 ? 괜히 질려할까봐 ..
2년 전
둥이11
글쓴이에게
그런걸로 질려하면..솔직히 배부른사람이라고 생각함 그런사람은 안만나는게 맞아ㅠ 그냥 쓰니 본성격을 보여쥬는게 좋지않을까 내 모습그대로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나야지..
2년 전
둥이12
mbti 보다는 애착유형 문젠 거 같애...
2년 전
글쓴둥이
내가 너무 집착하고 ... 고민하는걸까 ??
2년 전
둥이12
만난지 얼마나 됐어?
2년 전
글쓴둥이
나 50 일 좀 안됐어 ㅜㅜ
2년 전
둥이12
아하 내 남자친구도 인팁인데 얜 첨부터 표현을 엄청하고 오히려 나한테 너무 안 한다고 서운하다고 할 정도거든,, 내 생각엔 표현 속도가 느린 걸 수도 있을 거 같아 나같은 경우도 막 처음부터 그런다기 보다는 천천히 알아가면서 애정표현 늘려가는 스타일이라 아니면 회피형일 수도 잇어 ㅠ
2년 전
둥이12
50일이면 얼마 안 됐으니까 천천히 지켜보자 표현 많이 해주고 표현 하나라도 돌아왔을 때 칭찬 많이 해줘!!!
2년 전
글쓴둥이
12에게
나 진짜 초반때가 노력해줬다는걸 이제야 깨달아서 ... ㅎㅎㅎ 내가 지금 나때문에 싸워서 그런가 애가 예전같지 않넹 .. 어째야할까 기다려줘야할까ㅜ이것도 ..?
2년 전
둥이14
나 인팁인데 나한테는 보고싶다 사랑한다 이정도가 최고의 애정표현이고 전남친이 애교 보고싶다 더 표현해달라 맨날 그랬을때 걍 질렸었음 내가 먼저 좋아하고 더 좋아했었는데도 전남친enfp
현남친은 엔티제인데 적당한정도로만 원하고 서로 그렇게 해서 편해
2년 전
글쓴둥이
아 ㅋㅋㅋㅋㅋ ㅠ 질린거 어케 복구시키지 .. 나 진짜 후회된당
2년 전
둥이15
인팁 로봇이자나
2년 전
둥이16
내 남친 인팁인데 썸 탈 때까지는 완전 무뚝뚝하다가 사귀고 나서는 바로 다정한 말 하고 좀 친해지고 나서? 부터는 완전 애교쟁이 됐어
2년 전
글쓴둥이
친해지고 나서가 며칠ㄹ쯤이려나 ㅎㅎ ..
2년 전
둥이16
한 달? 도 안 돼서인 것 같아
2년 전
글쓴둥이
난ㄴ한달넘었는걸 ... ㅎ
2년 전
둥이17
갖다 버려 만나는 거 아님 인팁은
2년 전
글쓴둥이
ㅋㅌㄴ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나는거아니라니 ㅜ
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글쓴둥이
뭐때문에 힘들었는데 ??
2년 전
둥이18
표현이하나도 없고 로봇같았어 ㅠ
2년 전
둥이18
그 쉬운 하트 하나도 못받아봤오
2년 전
글쓴둥이
나돈데 ..ㅎㅎ 어쩜 나랑 똑같지 ..? 하트 써달라고도 안했어 ?
2년 전
둥이18
글쓴이에게
웅차마 내자존심에 그거까진 못말하고 ㅠ 그냥 표현좀 더해주면 안되냐 했더니 원하는게 있냐고 그런식으로물어보더라
2년 전
글쓴둥이
18에게
며칠 사겼엉 ??
2년 전
둥이18
글쓴이에게
2주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맨날 봐야되는 사이라 조심하구잇어
2년 전
글쓴둥이
18에게
나도 맨날 봐야하는 사이라ㅜ더 그래 .. ㅎㅎ 뭔가 그냥 사랑의 차이같아 나는 ..
2년 전
둥이18
글쓴이에게
ㅠㅠ어떻게하게?
2년 전
둥이18
18에게
나는 상대가 막상 헤어지자 하니까 아쉬운지 요즘 다시 막 다가오려고 하더라고 .. 아님 지금 헤어지고 지켜보는건 ? ㅠ 근데 사실 맨날봐야되면 헤어지고 너무힘들어ㅋㅋㅋㅋㅌ ㅠㅠ
2년 전
글쓴둥이
18에게
아니 우리 둘은 헤어지면 끝내기루 했어 .. 걍 내가 세게 나가야하나 질려도 .. 아니 내가 너무 기죽고 암말도 못하고 이제ㅜ내가 더 조심스러워
2년 전
둥이18
글쓴이에게
ㅠㅠ 어떻게 하고싶어? 사실 지금 상황으로서는 안헤어져도 힘들고 헤어져도 힘들겠다..
2년 전
글쓴둥이
18에게
어 완전 .., ㅎ 근데 나 내 최대한 노력해도 안바뀌면 걍 그땐 포기하고 헤어지겡 나도 잘못한게 많아서 ..~~~
2년 전
둥이18
글쓴이에게
ㅠㅠ 나중에라도 누군가한테 얘기하고 싶은거있음 댓글달아줘!!! 잘 해결되길 응원할겟...
2년 전
둥이19
내 남친도 mbti intp인데 나는 enfp
처음부터 표현을 엄청했어
2년 전
글쓴둥이
표현의 정도가 다른가바 ㅜ
2년 전
둥이20
와 나도 enfp인데 연락하는 사람 intp이야
둘 관계성 뭐 있나?ㅋㅋㅋㅋ 근데 이모티콘도 안 써 ?? 😆 이런거나 하트 날리는 이모티콘 정도는 잘 쓰던데!!
2년 전
글쓴둥이
안쓰던데 .. ㅎㅎ 걍 로봇같애
2년 전
둥이21
둥아 지금은 오때..?ㅠ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오은영 솔루션 실패후 재촬영하고 오은영 극대노한 사연.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검찰, 나나 자택 침입해 강도짓 한 30대 징역 10년 구형(종합)
이슈
뭐야 뉴스보니까 투표용지 부족했던것도 아니네
일상 · 1명 보는 중
AD
🚨점점 더 뚱뚱해지는 서울남…비만율 2배🚨
이슈 · 1명 보는 중
AD
질투심에 눈이 멀어 저지른 최악의 범죄(요약)
이슈 · 8명 보는 중
요즘 30대는 다 듣는다는 소리.jpg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난 통증의학과 망언..JPG
이슈 · 3명 보는 중
서인영이 쥬얼리 활동시절 박정아에게 들었던 가장 쎘던 말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동북공정논란 일어난 드라마 근황
이슈
가장 실망했던 드라마결말은?
이슈
대한민국 최고, 최장 불법 사이트 사망
이슈
아이돌 연애 터지면 난리나는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AD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
이슈 · 16명 보는 중
식당에서 애기 손이 긁혔는데요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주식 시장미쳤다
일상
사진관에서 사진찍고 원본 보고 충격먹어서 검색기록 이럼
일상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애인이 알아서 가방 안들어주면 헤어짐?
49
얘들아 욕하지말고 한마디만 해주라
52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
45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무조건 여유있는 여자임
42
나보다 돈 못 버는 남자랑 결혼할 수 있어?
22
키는 큰데 못생겼다고 생각드는 남자 사귈 수 잇어?
18
모든연애가 1년미만의 단기연애면 본인문제다vs아니다
18
기타
남익인데 데통 이야기 볼 때마다 같은 생각만 듦
29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
18
뚱뚱할때 사진은 프사로 안한 애인
20
전애인 전썸남 전전애인 돌아가면서 연락오냐
18
오늘 내 애인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는거봄...
14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33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
18
여기는 더이상 상담용으로 못쓰겠네
18
이별
동거하다가 짐빼러 가야 하는데 진짜 못 가겠음 우짜지
8:42
l
조회 8
장거리할때 남자가 더 자주 온 경험있어?
3
8:35
l
조회 19
썸만 294374번 ..이젠 기억이안난다
3
8:27
l
조회 28
집돌이 좋은건줄 알았는데 아니네 ^^..
3
8:27
l
조회 47
사친이 애인생기면 어케함?
8
8:26
l
조회 26
너네가 들었던 애정표현 중 가장 좋았던 거 말해줘!!!
1
8:18
l
조회 30
이별
여익들 x 무슨 생각인지 좀 ..
13
8:17
l
조회 36
남자가 썸타다가 금방 다른여자로 갈아탈 수가 있어?
3
8:07
l
조회 40
이별
카톡 자꾸 보게 되네
3
8:06
l
조회 35
항상 잘 만나고서 집갈때 불만얘기하는 애인
4
7:59
l
조회 45
연애 고민하기 전에 먼저 스스로 돌아보면 해결될 거름질문
1
7:58
l
조회 28
익들 애인있는데 회사 공터에서 다른남자랑 수다떨기 가능해?
2
7:57
l
조회 16
이별
유튜브 타로 종종 보는데
7:37
l
조회 22
여자들도 애인이 자기보다 말랐으면 싫어?
3
7:35
l
조회 31
송민호
추가하기
더보기
다들 잘 지내니?
6
송민호 neige
3
헉 미노독방
1
쏭보싶
1
헐헐 송민호 독방이라니
1
끼아아아아아악 민호독방만들어졌구나!!!!!!!!!
1
애인이 택시 타는걸로 뭐라하면 어떰?
6
7:33
l
조회 45
전화 정적은 서로 안 맞는 거야?
1
7:31
l
조회 32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 힘들다
4
7:27
l
조회 40
짝
엔팁남이 매력있긴하네
7:12
l
조회 33
투덜거리는 사람 만난적 있어?
3
6:59
l
조회 36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했는데
1
6:28
l
조회 4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48
1
썸만 294374번 ..이젠 기억이안난다
3
2
전화 정적은 서로 안 맞는 거야?
1
3
연애 고민하기 전에 먼저 스스로 돌아보면 해결될 거름질문
1
4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 힘들다
4
5
이별
동거하다가 짐빼러 가야 하는데 진짜 못 가겠음 우짜지
6
장거리할때 남자가 더 자주 온 경험있어?
2
7
보통 자만추일때 첫만남부터 몇번 만나고 연애해?
7
8
애인이 택시 타는걸로 뭐라하면 어떰?
6
9
너네가 들었던 애정표현 중 가장 좋았던 거 말해줘!!!
1
1
씁쓸하다....주식
12
2
하닉없음 청년인데 FOMO 안오는 이유
12
3
200까지 떨어진다매
9
4
요즘 주식으로 큰돈벌면서 느낀점..
25
5
하닉 너무 비싸서 못사는 익들!!
9
6
하이닉스 오늘 300 될수 있을까..
4
7
근데 하이닉스 왜 이렇게 오르락 내리락 폭이 커?
5
8
제발 주식할거면 인티 좀 거르고 다른데서 알아봐
18
9
하 너무 행복하다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
10
프장에 살까 본장에 살까
5
11
하닉 300 팔사람 있니
20
12
프장에 사지 말라고 골백번 얘기함
13
글고 하닉 삼전안사도 미국주식etf로도 부자될수있음
14
성씨 자유롭게 선택하는 게 왜 싫어
1
15
미쳤다 주식 날 살려주는구나
16
이틀 전에 반도체주 샀는데 주식 원래 이런건가
5
17
하닉 오늘 왜 사냐고 하는 애들은 뭐때문에 그러는거야?
11
18
하닉 왜 올라?
2
19
월급 빨리 받고 싶어서 그냥 남들보다 일찍 출근해서 급여 입금하는데
20
사람들이 곡소리 나올 때, 공포일 때 들어가라는데
1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
10
2
요즘 범고래들 놀이 트렌드 근황
11
3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32
4
피부과 의사가 말하는 못생겨지는 5가지
16
5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
8
6
에어컨 없는 40도 불지옥 사망 속출
8
7
일년에 한번가는 애기 소풍날
5
8
자유이용권 산 외국인 막는 중국인 알바
1
9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113
10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
48
11
인간을 신의 영역에 들어갈 수 있게 만들어준다는 기술
3
12
한 일본인의 6년동안의 실력 변화
5
13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88
14
찐친의 리얼 병문안
15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
67
16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
47
17
이스라엘의 노골적인 아동살해
1
18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43
19
최배달의 맨손으로 소 잡는 다섯가지 조건
20
한국인이 피곤한 이유
1
남아공전 라인업 레전드네(n)
15
2
정보/소식
남아공 VS 대한민국 선발 라인업
3
어제 산 SK하이닉스 미쳤다!!!
4
4
하닉으로 하루만에 월급 두배범ㅋㅋㅋㅋㅋㅋㅋㅋ
13
5
맥도날드 알바 1주일차 후기
7
6
어제 주식 다 팔았는데
5
7
하닉..내 월급이라
8
하닉 1주 살 돈도 없다
2
9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10
ㄱ
미자로 성인포타나 썰 쓰는건 안 되지...?
5
11
참고로 이번에 32강 진출하면 29일에 바로 경기임
12
혹시 보넥도 서울 티켓팅 3만후반대나 4만정도 받은 익들아
3
13
개뜬금포긴한데 음총팀 가이드사이트 예쁘게 꾸며놓는거
1
14
진짜진짜 한톨단이면 오프 견제 심할까...
4
15
오늘 빅뱅 일예다.... 좌석 얼마나 남았을까
2
16
all of you 노래 좋당
17
쇼츠에 많이 나온 노래 좀 찾아주라ㅠㅠ 들으면 뭔지 앎
3
18
정보/소식
김희철 "여자친구에게 무릎 꿇으라고 해, 안 해도 알아서 꿇더라"
26
19
축구 못본다 쌰갈 ㅜㅜ
4
20
넷플드 하나 대박나면 대박이다 진기주 팬계정에서 올린 사진이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