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966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7
이 글은 2년 전 (2024/5/20) 게시물이에요

[잡담] 165에 60키로 딱보면 어때... | 인스티즈

최근에 살 훅 쪘는데 현타오고 우울하고 너무 위축됨,, 솔직하게 말해주라ㅜ

늘 해왔던 것처럼 다이어트 하고 있는데 이상하게 안빠진다 이번엔

대표 사진
익인1
보통일 거 같은데... 심해봤자 보통통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변에서 행복해보인다하던데 ㅋㅋㅋㅋ뭘 또 맛있게 먹었으~~하면서 천천히 빼면되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늘 165에 54~60왔다갔다하는데 곰방곰방 빼기 쌉개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표준이구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가 살찐거야....? 여자 체지방률 저거면 오히려 보통에서 살짝 마름임 강박 갖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장난
저정도면 실제로 봤을때 말랐을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정도면 실제로 날씬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내 워너비 수치인데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수치 보다시피 표준인데..정상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와 근육부럽다 난 체중 더 나가는데 근육적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통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확실히 우울할 정도가 아님 훅 쪘으면 체지방이 압도적인 경우 많은데 건강하게 벌크업한 수준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기에 충분히 날씬함..개말라 이런 거 기준 말고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잉 채지방률이랑 근육량 보면 완전 극극극정상 오히려 날씬해보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통일듯.. 나랑 스펙 비슷한데 난 골격근량 박살남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날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I자형이면 좀만 더 노력하면 완전 좋은 몸이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체중이 중요한게 아니라 체지방량이랑 근육량이 중요한건데 쓰니 근육량 저정도면 진짜 축복받은거야. 실제로 봤을땐 엄청 날씬할것같은데? 같음 몸무게라도 체지방이 많으면 더 쪄보여 숫자에 집착 ㄴ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날씬인데
나 163에 57일때 말랐단 소리 들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보통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체지방이 생각보다 적은데? 14.9 라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육량 많은데?! 체지방 표준이잖아 보기 좋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육량 보니까 보통으로 보일듯!! 친구 보면 통통해보이더랑 내가 50인데 날씬하다고 소리 듣거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통통도 아니구 보통이야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기.. 난 48키론데 체지방량 나랑 같음 어떻게보먄 내가 더 비만인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정도 인바디면말랐다는 소리 안들어...?
난 61키로인데 체지방률 30프로 넘음...ㅋㅋㅋ뚱뚱까지는 아니고 통통하단 소리는 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육량 많아서 날씬할거같은데?
나는 키 더 큰데 체지방 개많아서 통통이야
몸무게보다 체지방률이 더 중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날씬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가 164에 60찍어봤는데 다들 날씬하게 보더라.. 개깜놀랐음.. ㅋㅋㅋ... 생각보다 다른 사람들은 우릴 날씬하게 봐..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I자 굿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음... 내가 174에 60인데도 보통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166 52인 나보다 체지방률이 적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개심각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근육량 높자나.. 체중이 다가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소올직히 뚱뚱하진않아.
보통인걸.진짜로..게다가 근육량도 많네...
오매 날씬해!!이러진않아도 뚱뚱하지도 않아...걱정마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보다 골격근량이 많은데?! 나 170에 64키로인데 다들 날씬하고 건강해보인다고 해 쓰니정도면 전혀 걱정없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가 딱 165에 52나가는데 60이면 뚱뚱은 절대절대 아니고
근데 골격근량 25면 딱 보통이고 오바해서 요즘 미적 기준으로 봐도 보통~통통 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인바디는 또 괜찮은데? 너무좋은데? 와 내 인바디 보면 놀라겠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죄다 표준인데? 딱 좋은거 아닌가? 뭘 다이어트를 해 필요도 없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부럽다! 체지방이 많이 없잖아 내가 저정도만 되도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167에 60 넘어가기 시작하니깐 주변에서 살쪘다는 얘기들었어 내가 보기에도 통통해보이기도 했구 체지방이랑 골격근량도 나랑 비슷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기 써있잖아 표준이라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세개 다 일자네 좀만 식단하고 운동하면 바로 d자 되겠다 되게 건강하게 날씬할거 같음 절대 그 몸무게로는 안보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육봐 개튼튾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날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운동 따로 안하는데 저 근육량이면 전체적으로 굵고 건장해보이는 몸일 거 같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통통하다 살집잇다보다 딴딴해보인다 이런 느낌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별생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수치에 다 표준이라고 돼있는데도 우울하고 위축되고 어쩌구면 .. 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랑 키몸무게 똑같은데 체형마다 다를듯
난 완전 뚱뚱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I네,,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엥 골격근 체지방 보니까 날씬할듯 장난해???? 다 표준에 잘 들어가있잖아 난 몸무게가 표준이어도 골격근량 적고 체지방 많아서 대문자 C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완전 건강한 몸인데 근육량 2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날씬한데? 보통이라하는 애들은 인바디 볼 줄 모르는 애들이고...막 말랐다 이건 아닌데 예쁘게 날씬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건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걍 날씬한디? 보닌 171에 65인데 맨날 뭐 좀 먹으란 소리 들음 마른 편이라고 ㅋㅋㅋㅋ 몸무게 말하면 안믿음 니도 비슷해보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획 짜는게 귀찮아서 여행을 안감
10:14 l 조회 1
아 친구 한심해
10:14 l 조회 2
진짜 나만 주식안해 연애안해 ㅎ하하하하
10:14 l 조회 5
시골집 빌려서 한달 살아보고 싶다1
10:14 l 조회 5
대출이 나아 신용카드가 나아??
10:13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연소득 6천 이상이면 굳이인가..?
10:13 l 조회 4
이런 사람 별로인가
10:13 l 조회 4
만나면 연애 얘기만 하는 친구 있는데
10:13 l 조회 4
너넨 긴머부가 좋아 짧머부가 좋아5
10:13 l 조회 14
하닉은 장투해라
10:13 l 조회 15
내년 공무원 시험 볼 건데 계약직 한 번 더 할까 말까
10:12 l 조회 8
강아지 잘알들아 이건 계속 하다보면 익숙해지느건가?
10:12 l 조회 9
오르면 사지 말라 했제 쏙 들어감 1
10:12 l 조회 19
마운자로나 위고비나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거지1
10:12 l 조회 11
아 독립하기 싫어 엄마가 너무 좋아
10:12 l 조회 12
난 아직 에어컨 한 번도 안 킴1
10:12 l 조회 9
교토랑 오사카 가는디 3박에 70만원 들고가는거 넘 많나?3
10:12 l 조회 19
하닉 오늘 300갈까1
10:11 l 조회 29
아니 도시 한복판에도 러브벌레새기 겁나 많구나1
10:11 l 조회 7
나 전체 염색 두 달에 한 번씩 하는데 너무 잦은가
10:1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