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0583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2년 전 (2024/5/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둘다 본 사람의 의견이 궁금해

나는 투디로만 봐가지거ㅠ

대표 사진
닝겐1
나 용아맥 용포디에서 봤는데 나만 그렇게 느꼈나? 쓰결이 아맥비가 아니어서 그런지 용아맥이 너무 커서 그런지 화질 진짜 별로였음...그래서 아맥보단 포디가 더 좋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 비율 안맞는구나 ㅜㅜ 포디봐야겠당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나도 둘다 봤는데 사운드나 장면 몰입도는 포디가 다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좀 어지러워서 ㅠㅠ 다시 본다면 아맥으로 볼듯한데 다 첨이라면 포디 봐봐!! 익인이가 공이 된다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용포디 진짜 쎄던데 또 미끄러지겟군.. 포디 예매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나도 용포디 용아맥 다 봤는데... 용포디는 다시 한 번 더 보고 싶은 생각있지만 용아맥은 그닥...? 본다면 돌비를 한 번 더 보고 싶은데 돌비가 안 열리네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나도 돌비보고싶어 ㅜㅜ cgv돌비는 짭이래서 볼라다가 안봤어 메박돌비 기다려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메박돌비 열버하자ㅜㅜㅜㅜㅜㅜ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6
20:43 l 조회 85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4
18:27 l 조회 107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15:13 l 조회 80
드림 🏐 남닝 댓망 2
13:30 l 조회 17
내 힐링존4
4:37 l 조회 290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51 l 조회 63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3
0:00 l 조회 41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31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29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7
06.22 21:41 l 조회 124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 l 조회 367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8
06.22 14:04 l 조회 91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1
06.22 14:02 l 조회 33
파미레스 사러 코믹존 다녀왔엉1
06.22 13:38 l 조회 48
드림 🏐 라인댓망 50
06.22 11:48 l 조회 18
주술 4기 pv뜨니까 고슼전 얘기도 많이 보이네
06.21 23:37 l 조회 37
미도리야 바쿠고 사복버전 룩업 방석특전 없는거 맞아?? 2
06.21 22:40 l 조회 45
bl 패밀리레스토랑가자 전자책 언제 출시되려나
06.21 22:26 l 조회 27
주술 4기 pv 봤어??1
06.21 21:01 l 조회 62
드림 🏐우리 다같이 놀이공원 공포시뮬 달립시다
06.21 20:3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