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089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38
이 글은 2년 전 (2024/5/30)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123

대표 사진
익인245
애초에 답이 갈리는 것부터가 잘못된 문제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1도맞고 9도맞음

6÷2x3 이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우와.... 나 ㄹㅈㄷ 찐으로 수포자인데 1맞아??? 9는 어케 나오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괄호 안 더하기 먼저 하고 앞에부터 순서대로 하면 9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나누기랑 괄호랑 뭐먼저 하는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답이 갈리는거면 저걸 계산하는 정확한 방식이 정해져있지않은건가..? 기호생략 부분에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중괄호를 넣으면 정확히 답이 나오는데 그게 없어서 그런 듯 근데 곱하기는 생략 가능하다 배웠고 결국 x를 넣더라도 계산 방법은 똑같은 거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9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1아님…? 붙어있으먄 먼저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할 네이버 계산기는 9나오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6/2(2+1)
=6/2*3
이 되는구나 오ㅑ 붙어있으면 자동으로 (2*3) 되는 쥴 알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옛날에 유행했던건데 그때 결론이 결국 곱하기 나누기는 우선순위가 같아서 왼쪽에 있는걸 먼저 푼다고 수학자가 설명했음 9가 맞음... 1이 될려면 중괄호 있어야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9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9지 이게 어케 1이 나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9 아냐??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1이 나오려면 6/{2(2+1)} 이 되어야 하는 거 아님?
9가 나오려면 6/2x3이라서 왼쪽부터 풀면 되는거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9~!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구구콘 먹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중위 표기법의 단점을 이용해서 답이 갈릴 수 밖에 없는 문제*******

대학 과제때 이거 레포트 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그게 뭔가요 선생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쉽게 말씀을 드리자면 사칙연산 계산할 때 우리가 배우는 순서가 있는데 정확하게 표기된 문제라면 제대로 모두가 풀 수 있지만 모호하게 애매하게 문제를 내서 정의되지 않은 상태를 각자의 해석에 따라서 풀 수 밖에 없는 것임

결론 : 문제 자체가 불량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문제가 불량이라는 건 아는데 모호한 부분은 중괄호가 생략되어서 그런건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괄호를 포함시켜 계산을 하는지 아닌지에 따라 답이 갈리는 것이죠! 수학과 친구한테 물어봐도 저랑 답이 갈렸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262에게
괄호를 포함시킨다는 말이 2(2+1)을 하나로 본다는 건가요? 아니면 표기에는 중괄호가 생략되었는데 있다는 전제하에 계산을 한다는 건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245에게
둘이 같은 말이즁
쨌든 2(2+1)을 먼저 하는거니깐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262에게
잘 몰라서 그러는데 중괄호는 왜 생략이 된건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245에게
@수학과 내 친구 불러오고 싶다
나도 고작 수학 2~3등급 나왔던 쩌리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262에게
ㅋㅋ쿠ㅠㅜㅠㅜㅜ그럼 진짜 궁금한 거 있는데 2(2+1)이 결국 곱셈이 생략이 된거잖아 그리고 곱셈이랑 나눗셈이 있으면 순서대로 푸는 건데 왜 2(2+1)을 먼저 하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나 돌머린가바 하나도 몰게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첨부 사진9라는데?
2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급은 똥이냐 ,,,,,,,
19:09 l 조회 5
너무 완벽하려고 하면 오히려 아무것도 못하는거 같음1
19:08 l 조회 10
우리아빠 지금(이순간에)도 축구 욕하고있음
19:08 l 조회 7
맛닭꼬 순살1닭했는데..찐1닭아니지?
19:08 l 조회 6
오 ㅏ 나 오늘 버스에서 개 또라이 사이코 여자 봄
19:08 l 조회 12
유튜버가 광고하는거 샀는데 진짜 다신 안산다 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16
30분 대타 알바비 달라고 해? 4
19:07 l 조회 10
솔직히 새내기가 화석한테 선반말도 해도 된다 주의임1
19:06 l 조회 11
이력서에 직무를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어
19:06 l 조회 6
축알못인데 축협한텐 월드컵이 안중요해..??
19:06 l 조회 6
캐치테이블 웨이팅 2명으로 예약걸어놨는데 5명 가도 상관옶음??2
19:06 l 조회 18
퇴근하는데 날씨 좋다 응 낼 주간막날1
19:06 l 조회 6
너네 솔직하게 친구 몇명임?10
19:06 l 조회 34
왜이렇게 전애인 헤어진 이유가 바람 나서 헤어진 것 같지
19:05 l 조회 16
버스 뒷자석
19:05 l 조회 4
콩국수만 먹으면 속이 안 좋아4
19:05 l 조회 18
자취러들 저녁 뭐 먹어?3
19:05 l 조회 7
오늘면접봤는데 너무 부풀려짐 .. ㅋㅋ ㅠㅠ
19:05 l 조회 20
속눈썹 붙이는 익들아 처음 사보려는데 뭘 사야할까? 2
19:04 l 조회 14
친구들끼리 여행가는데 계획을 나만 짜는 게 댕빡침 1
19:0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