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125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3
이 글은 2년 전 (2024/6/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진짜 문제 같음

프런트랑 윗선한테 명분 만들어준 느낌

최원호가 그정도 최악의 감독은 아니었는데 1위에서 추락했다는 이유로 너무 사람을 몰아감

애초에 난 전력 좀 괜찮아졌다고 리빌딩 이즈 오버 이러고 유튜브에 공식으로 박은것도 짜증남

대표 사진
보리1
ㄹㅇ 최원호 운영한거 보면 혹사 아닌데 혹사로 존⃫나⃫ 몰아간 것부터ㅋㅋㅋㅋ 이제 알겠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보여준 것도 없고 그냥 선수 영입 됐다고 리빌딩이즈오버 디프런트어스 한거부터 진짜 개큰불안이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난 리빌딩이즈오버 뜨자마자 이번시즌 ㅈ됨을 감지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아니 최원호 문제 있던 거 맞고 최원호 나가고 경기 운용 제대로 된 것도 팩튼데...그리고 애초에 4월에 진짜 관두겠다는 의미로 한 말도 아니었는데 모기업이 옳다구나 하고 쫓아냈다며ㅋㅋㅋㅋㅋ그리고 최원호 앉힌 거 프런트임 다 스불재지 뭐 수베로때부터 그리고 최원호 여론 나가라는 여론 생성했다고 김경문 데리고오라는 건 아니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2222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333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4 왜 계속 여론이 문제래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최원호 나가란 한 팬들 언제까지 뭐라하려고ㅋㅋㅋㅋ걍 이건 손혁이 최원호를 데려오고 모기업 눈밖에 난 게 문제지 언제까지 팬들 혼낼래?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10
5555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애초에 선발투수 다 나가리된 팀이 제대로 운영되겠냐구요; 수베로 자른 것도 윗분들인 것 같은데 프론트에선 수베로 자르고 급하게 최원호라도 앉힌 것 같은데(이땐 여론 괜찮았음) 둘다 실패했으니 모기업이 원하는 대로 가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8
최원호가 개잘해서 뭐라 하지 말라한게 아니고 ㅋㅋㅋㅋㅋ 최원호 잘못이 아닐때도 최원호 욕 개많고 뭐만 하면 혹사다 이랬잖아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이걸 인정 못하더라 자기 잘못은 죽어도 인정 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8
난 ㄹㅇ 공감하는 바임 무조건 최원호 잘못이고 최원호 나가면 해결되고 그런 사람들 많았잖아 ㅋㅋㅋㅋ 타팀을 보라고 그정도 불만 없는팀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9
쟤네 김경문 앉히는 거 보면 여론이고 뭐고 신경도 안 쓰는데 최원호 나간 건 여론탓이다... 말이 앞뒤가 안 맞지 않나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결국 준석님도 우릴 버렸군… 8
0:38 l 조회 207
🚪보리님들 타팬인데 질문 하나만요,, 4
0:09 l 조회 151
내일상대분 전에 1안타쳤나 2안타인가 6
06.24 23:57 l 조회 132
인스타에서 봤는데 외국인 전쟁 순위 8
06.24 23:53 l 조회 108
근데 우리 만나는 팀만 계속 만난다 ㅋㅋㅋ ㅠ 2
06.24 23:26 l 조회 135
낼 깔끔하게 우취하고 금욜부터 챈성 합류하죠? 8
06.24 23:18 l 조회 118
겅주도 계속 상대팀 용투1선발이랑 붙네1
06.24 23:13 l 조회 86
난 솔직히 노시환 스탯도 개아까워 2
06.24 23:11 l 조회 153
다음 감독 좀 제대로 데려왔으면 좋겠다 …
06.24 23:10 l 조회 14
우리 이정도면 우취 될라나9
06.24 23:09 l 조회 188
기분 좋아지고 싶은 보리 들어와 3
06.24 23:08 l 조회 69
난 주전포수가 되려면 결국 체력이슈를 견뎌야한다고 생각하긴 하거든 4
06.24 23:02 l 조회 148
그렇다고 모든 선수들 다 휴식을 안주는건 또 아님 4
06.24 23:02 l 조회 94
못할때 하위라도 가면 타석이라도 덜 받을텐데
06.24 23:01 l 조회 18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김경문이 더 최악인건 이거임 1
06.24 23:01 l 조회 71
. 1
06.24 23:00 l 조회 63
윌켈을 정말 모르겠다.. 1
06.24 22:59 l 조회 47
. 3
06.24 22:56 l 조회 111
오늘같은 날 진짜 인서 끝까지 쓰는게 빡침
06.24 22:54 l 조회 29
음주는 1
06.24 22:53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