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 정도 신나게 산책하며 떠들었는데
카페 또 가자고 하는 친구,,,
저녁에 만나서 밥 먹으면 카페나 술집 가서 계속 얘기하려고 해,,,, ㅠㅠ
너무 과한 이 친구,,,,
한번 만나면 기본 5시간은 떠드려고 하는데
사실 만나면 얘가 말을 전부 주도하고 얘가 말 다 하는데 대화내용은 얘가 오랫동안 좋아하고 있는 아이돌 얘기, 얘의 친구 얘기, 드라마 얘기 등등,, 붕 뜬 주제들뿐,,
갑분 모솔치기라 미안하지만 모솔이라 그런가 친구를 1순위로 생각하는게 보이는 느낌,,
집에 가자고 말하면 서운해하고 아쉬워하고 이런데 넘 피곤하당 ㅠㅠ
여럿이서 만나는데 얘만 이래,,, 단둘이는 내가 약속 안잡음,,

인스티즈앱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