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188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0
이 글은 2년 전 (2024/6/07) 게시물이에요

2시간 정도 신나게 산책하며 떠들었는데

카페 또 가자고 하는 친구,,,

저녁에 만나서 밥 먹으면 카페나 술집 가서 계속 얘기하려고 해,,,, ㅠㅠ

너무 과한 이 친구,,,,

한번 만나면 기본 5시간은 떠드려고 하는데

사실 만나면 얘가 말을 전부 주도하고 얘가 말 다 하는데 대화내용은 얘가 오랫동안 좋아하고 있는 아이돌 얘기, 얘의 친구 얘기, 드라마 얘기 등등,, 붕 뜬 주제들뿐,,

갑분 모솔치기라 미안하지만 모솔이라 그런가 친구를 1순위로 생각하는게 보이는 느낌,,

집에 가자고 말하면 서운해하고 아쉬워하고 이런데 넘 피곤하당 ㅠㅠ

여럿이서 만나는데 얘만 이래,,, 단둘이는 내가 약속 안잡음,,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좋은가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쓰니가 친구로 좋은거같은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는 남친있어도 하루종일 붙어있고싶은많금 좋아하거나 말 잘통한다고 생각하는 친구 없나바
먼가 쓰니한테 친구가 버거워 보임 그정도 아니라고 티 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이야기 하는거 좋아하는 친군거 같은데..ㅋㅋㅋ 아님 미리 만나기전에 나 이 시간에 가야된다고 얘기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만나면 5시간은 기본아녀..? 밥먹으멍서수다떨고 카페가서 수다떨고 국룰인데 그냥 너가 그친구를 안좋아하는거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헐 나만 4~5시간 노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5
5시간은 기본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6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77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010 친구들도 다 그러던데...뽕뽑고 내일을 위해 아쉽게 헤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그런 친구 있는데 난 이친구가 좋고 만나서 얘기하는것도 좋은데 자꾸 2차 3차 가자고 하고 자기집에서 자고 가라고하고...ㅋㅋㅋㅋ큐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몬말인지 대충 알겠음
나도 그렇게 친구 오래 잡아놓고 싶은 날 가끔 있지만 불편할수도 있다는 걸 알아서 자제하는 편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밥먹고 2차 가는거 아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나도 2시간은 좀 짧은데..? 자주 못만나니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5시간은 걍 기본인디...두시간은 ㄹㅇ 짧긴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쓰니 친구 입장이 되어봤는데.. 나는 만날거라고 엄청 준비하고 기대하고 나갔는데 밥만먹고 헤어지자고 해서 진짜 서운했거든 ㅋㅋㅋㅋ
근데 느껴졌어 내얘기가 재미없고 지루해하는걸
그래서 나도 그뒤로 만나자고 절대 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친구가 익 좋아하는 만큼 익이 그 친구 안좋아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가 너무 짧게 있는디...??? 보통 저녁에 만나면 카페-밥or술집 정도는 기본이지 않나 그리고 이렇게 하면 5시간은 뚝딱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둘이 케미가 별로 안좋나..? 나도 친구만나면 밥카페술 하루종일 만날거 생각하고 만나는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주말이면 난 이해가능인데 평일에 이러면 좀 싫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5시간 기본 아녔어..? 난 친구랑 아침부터 하루종일 떠드는 날도 있어서ㅠㅠ큐큐ㅠ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시간이면 기본아님..??난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종일 있는 날 많은데ㅋㅋㅎㅎ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잉??? 4-5시간은 기본 아님? 8시간 정도가 종일이지 2 시간이면 걍 동네 마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5시간 기본 아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 ㅏ 근데 5시간동안 와다다다다ㅏ다 떠드는 스타일이면 2시간도 힘듦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랑 텐션 비슷하고 얘기 좀 하다가 정적, 먼산. 그러다가 또 얘기하는 그런 5시간이면 ㄱㅊ은데 그게 아닌 건가 그친구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시간 오래있는거아닌데 오히려 난 준비시간이 2시간이라 2시간이먄 걍 안만나 준비한시간이아깝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런 스타일인 사람이 있음 말 많음 ㅋㅋㅋㅋ 안 맞으면 힘듬 하루종일 같이 놀아야 하고 약속도 그걸 전제로 잡아야함 ㅋㅋㅋㅋ 첨엔 당황했는데 그냥 같이 맛집투어 댕김 나도 멍때리다가 다시 집중해서 같이 놀고 그럼 근데 안 좋아하는 사람한텐 안 그러더라 좋아해서 그러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 난 한번도 밥만 먹고 집 가본적 없는데...
밥+카페가 당연히 국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나 이거 뭔지 알아 !!
쓰니가 글에 썼듯 친구가 ㅂ자기말만 하니까 옆에 있는 사람은 당연 피곤하지 ㅜㅜ 나도 다른 친구들 만나면 5시간 기본인데 자기 하고 싶은 말만 하는 친구랑 만나면 진짜 기빨려서 집 가고 싶음 .. 내가 잘 들어주니까 그 친구는 초롱초롱한 눈으로 나랑 얘기하는거 좋다 그러고 ㅜ 집에 돌아가는 길에 이 친구가 와르르 쏟은 말 듣기만 하고 온 느낌이라 즐거움이 남지도 않고 ㅜ 난 쓰니 입장 너무 이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맞아 너가 좋은가봐! 재미 없으면 얼른 집 가고 싶어 하겠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고점 주주들아
10:28 l 조회 1
와 새벽에 왤케 춥냐
10:28 l 조회 1
직장인들아 내가 이런거 까지 해줘야해??
10:28 l 조회 1
이직하게 되면 !!!!
10:28 l 조회 1
옵톡들 중 이 공지있는 방은 진짜 짜증남
10:28 l 조회 2
Hoxy,,, 26-28살 알바하는 익들 있어?1
10:27 l 조회 9
나같은 소액주주있음? 진짜 소액임1
10:27 l 조회 9
근데 여익들 중에 친오빠나 남사친들 화날때 진지하게 무서웠던 경험 있는 사람들 있어?1
10:26 l 조회 9
나를 위한 선물로 컴퓨터 vs 주얼리
10:26 l 조회 3
나솔 이번 돌싱특집어때???
10:26 l 조회 7
중고등학교 교사들은 학교 선택 가능하면 어디가 좋아?
10:26 l 조회 9
언제까지 준비 중일 건데3
10:25 l 조회 14
주차권 물고 후진하는 남자 어때?8
10:25 l 조회 35
요즘 홈쇼핑 그렇게 보게된다
10:25 l 조회 8
인프제만 들어와줘6
10:24 l 조회 30
고딩때부터 10년 친구 그룹있는데 한명이랑 슬슬 손절하고 싶으면 어캄
10:23 l 조회 19
하 오늘 하닉 얼마나 떨어지려나....
10:23 l 조회 32
꼬먀 핫도그를 케찹에 볶먹하는거 맛있어?2
10:23 l 조회 22
오늘 출근 안 하는 사람~
10:22 l 조회 11
태리로제떡볶이 안먹어봤는데 맛있어??
10:2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