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218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36
이 글은 2년 전 (2024/6/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에어랩 샀음) 다이슨 에어랩저렴이 사면 후회할까??? | 인스티즈

6분의1 가격인디,,

에어랩 넘 비싸고 내가 아직 머리긴게 아니라서,,

근데 요즘 넘 파마하고싶고 그런데 파마가격=저 사진가격대라,,

에어랩 저렴이로 ㄱㅊ긴하대 대신 바람도 약하고 32미리고,, 숱많으면 힘들데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에어랩 샀음 저번주 금욜부터 쓰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돈 모아서 에어랩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 근데 내가 에어랩으로 나오는 웨이브가 안어울리는거같아 ㅎ 해본적은 업ㄱ지만 봉고데기로 대충 말면 이상하더라 ㅜㅜ 걍 해도 좀 예쁜씨컬 핱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각도 조절하면 ㄱㅊ음 그리고 다 비슷해 봉으로 하는거면 특별한 컬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훙,, 고민이넹 ㅜ 암튼 저건 좀 아깝겟지..? 후기는 좋긴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후회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캐잉,, 걍 기르고 봉고데기나 해야겟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에어랩 컬이 ㅂㄹ일 거 같으면 에어랩 저렴이 컬은 더 ㅂㄹ일 거 같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에어랩 저렴이라며.. 근데 왜 에어랩 컬은 별로라는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사보니까 ㄱㅊ으 전에 칰구거 써봤을땐 머리 짧아서 이상했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에어랩 샀더니 손에 안익고 불편해서 방치함...
테스트용으로 사보는 것도 나쁘지않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럴가바 ㅜ 비싸기만 겁나비싸고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이중지출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들 저렴이사고 에어랩도산대서 난 걍 에어랩 큰맘먹고 샀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에어랩사고 별로면 당근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이슨 사놓고 드라이기만 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큐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놉 별루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렴이는 사는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당근해서 싸게 사거나 리퍼새상품 알아봐... 저렴이는 사는거아님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심 돈 더 모아서 다이슨 산다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렴이 사면 결국 에어랩 사게 됨
안 맞으면 저 돈 그대로 버리는곤데
에어랩은 당근이라도 되니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다이슨이 내 인생 구원템인데... 진짜 내 인생은 에어랩 사기 전과 후로 나뉠정도임ㅠㅋㅋㅋㅋ 출근 준비 시간 절반으로 확 줄었고 미용실도 자주 안가게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머리도 얇고 고데기도 빨리풀리고 ㅠ 에어랩으로 나오는 웨이브랑 나랑 안어울리는거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어랩으로 꼭 저런 소라빵 모양 웨이브 말고도 c컬도 낼 수 있는데..! 물결펌 빼고는 대부분 할 수 있어! 나도 머리 얇고 고데기 엄청 빨리 풀리는데 에어랩 진쨔 좋아.. 제대로만 쓰면 최고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씨컬,, 난 해도 씨컬할거같긴 한데,,, 하,, ㅠ 진짜 고민이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 미용실은 안갈듯 파마하면 맨날 부시시해서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진짜 다이슨 너무 비싸서 이거저거 저렴이 버전으로 엄청 샀다가 죄다 버리거나 당근했던 사람으로서ㅠㅠㅠㅠ 살거면 그냥 할부로라도 다이슨 사는 걸 추천해...ㅠㅠ 어차피 결국엔 에어랩 사게되어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에어랩 진짜 잘 써 머리 이렇게 해서 태어난거 같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댜박이다,, 긴머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긴머리에 곱슬이야
고데기하면 부스스 한데 에어랩은 그런거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저거 사 이런 말을 듣고싶은거같은데 걍 사셈 안맞으면 누구 줘버리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님,, 의견듣고싶은거임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머리숱없는데 엄청 얇아서…. 고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에어랩이 좋긴한데 생각보다 많이 안쓰긴함
긴머리 굵은 웨이브펌 스타일 좋아하면 뽕뽑을테니 돈값은 충분히 한다고 생각해
근데 레이어드, 허쉬컷처럼 층있는 스타일은 그냥 롤빗 드라이가 훨나음

요약하면 웨이브펌 스타일링은 지속력 좋고 모양 꽤 ㄱㅊ게 나옴, 레이어드에 c컬 드라이는 에어랩으로는 잘 안됨 ㅠㅠ 지속력도 약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레이어드컷,,,인데 ㅜ 긴머리도 아니고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레이어드컷인데 난 큰 봉으로 씨컬 잘하고 다녓슴!!
이젠 길러서 소라빵 컬도 하고 다니긴 하지만 ㅋㅋㅋ (난 소라빵 컬도 조아함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비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이슨 어디 특별히 놀러가거나 일정 있는날만 세팅하게 되더라곸ㅋㅋㅋ그 안에있는 드라이기가 개꿀템 머리 안상하고 잘 말려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에어랩으로 나오는 웨이브가 안어울리면 저건 왜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한번 도전..? 글고 씨컬도 되니까!!! 봉고데기는 못하겟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에어랩 걍 맨날씀 귀찮을때는 1분컷으로 c컬 말고 10분이면 여신머릳항상해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펌하면 부스스혀 ㅠ 내머리 ㄹㅇ 개짜증나는 머리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에어랩,,,,대체품 절대 없다고 봅니다,,,(개인적인 의견맞음) 진짜 혁명템이야,,,진짜 비싸긴 한데 값어치 있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그 웨이브 되는것만 30만원에 팔면 조켓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샀닝?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어랩 조금 부담이면 샤크꺼 추천 미국브랜드고 한소희가 모델하던데 이것도 요즘 핫함 다이슨보다 20만원 더 쌋던거같아 40만원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사실 에어랩 지속력이 별로 안좋음... 하고 난 직후만 예쁜데 조금만 지나면 바로 풀려 스프레이뿌려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미 삿누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헉 다이슨샀오?? 저렴이 샀어?? 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이슨 아니 갑자기 왜 댓글 달리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인기글에 이써 만족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근데 습해서 잘풀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앗 요즘 날씨면 좀 그렇긴하겠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이슨 머리 젖엌ㅅ을때 쓰는거라 컬 잘 안풀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넘 습해서 ㅠ 잘풀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사진 궁금한데 안뜨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앜ㅋㅋ 오래 전 글이었구나 인기글에 떠서 오늘 글인 줄!! 만족하지 않아?!?! 난 에어랩 넘 만족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긍데 요즘날씨엔 잘풀리는거 맞지???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엉엉엉 어쩔 수 없어ㅜㅋㅋㅋ
고데기도 그렇쟈너
난 그래서 좀 더 빠글하게 하고 나가서 걍 c컬 되는 걸 즐김..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 빠글하게 해도 씨컬이야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컬크림같은거 발라봤엉??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긍데 습해서 무리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레이어드컷인데 잘쓰는중! 나도 전체 머리 웨이브하는건 안어울려서 c컬이랑 s컬 섞어서 해주는데 인생머리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데 요즘 잘풀리는거 맞지??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이슨 저렴이로 유닉스거 괜찮대 저런 처음 보는 것보다는 원래 미용기기 하던 곳에서 파는 거 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런 이미 샀구나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케 이건 예전에 쓴글이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다이소 에어랩 저렴이라는줄 알고 너무 놀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에어랩 샀음 저번주 금욜부터 쓰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에어랩 고장 엄청 잘 나는데 a/s도 핵 비싸서 솔직히 가격 땜시 고민하는 거면 저렴이 사라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하려고 했는데 이미 삿네 ㅋㅋㅋ
왜 옛날 글이 올라왓징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예전 글이었구나ㅋㅋㅋㅋ 난 에어랩 2년째 잘 쓰는 중!! 웨이브는 매번 안넣지만 빗은 진짜 너무 잘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에어랩 산지 이년 다되가는데 만족스럽게 쓰는중 잔고장도 안나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오늘 에어랩으로 컬하고 나왔눈데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웅웅 단발인데 아래만 말아주고 마무리해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에어랩최고야 내삶의질을 높여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글에 떠가지고 들어왔는데 나도 거의 10년전에 탈색 1번 한이후로 모질 완전 얇아져서 내가 하고 싶은 굵은 컬은 절대 못 하는 머리 됐는데 뿌리 쪽 지저분한건 주기적으로 뿌리 매직으로 펴주고 아래 굵은 컬 말아주면 정말 내가 하고 싶은 이상적인 컬로 살 수 있어서 너무 대만족중ㅜㅜ 지금 날씨는 특히 이번주부터는 습도 팍 올라가서 에어랩 쥐약인 날씨라 야외 일정 메인인 날은 묶거나 집게핀 함ㅜㅠ 봄가을겨울 되면 진짜 후회 안할거야.. 여름만 버텨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에어랩 2년썼는데 고장 잦고 출력 약해짐...따흑.. 난 에어랩 2년쓰고 좀 더 쓰다가 보내고 저렴이 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먼지제거 해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다이슨 쓰고 있고 여행용 세컨드로 이거 사려고 고민중인데!!!! 리뷰가 괜찮아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이거 샀는데 에어랩이랑 방식이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어때?? 좋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상한우유먹은듯..
17:24 l 조회 1
티빙 털린 이메일주소 다른 사이트에서 해킹당함 ㅋㅋㅋ
17:24 l 조회 1
소파에 누워서 선풍기틀고 하늘에 구름 떠다니는거 구경하니까 평화롭다
17:24 l 조회 1
남자들은 진짜 본인이랑 다른 사람을 좋아하는듯
17:23 l 조회 13
나물요리에
17:23 l 조회 2
실제 근무도 안해보고 연수원 끝나고 지사 발령받고 바로 퇴사하는거 에바야?
17:23 l 조회 3
짬털 좀 수북?..한 익들 비키니 입을 땐 왁싱함??
17:23 l 조회 6
마운자로 맞고 어지러울수가 있나
17:23 l 조회 2
우깜 키고 왜 좌회전 하지…
17:22 l 조회 2
이력서 포폴 쓸 때 ai 안쓰는 사람 없겠지?
17:22 l 조회 2
다들 에어컨 틀었어?1
17:22 l 조회 4
매실청 진짜 소화되는 느낌 나??
17:22 l 조회 3
몇달에 한번씩 인스타 염탐(피드만 구경) 해도 추천친구에 내 계정 뜨겠제...?
17:22 l 조회 5
이런 메이크업 실제로 보면 안과한가?
17:22 l 조회 6
레트로 게임 진짜 비싸다
17:22 l 조회 7
찐테토 직업인데 보통 여자들이 결혼하기 싫어하는 직업군1
17:22 l 조회 12
이번에 메가커피 가격 200원 올렸다던데
17:22 l 조회 4
버거킹 신메뉴 맛있다1
17:21 l 조회 5
칵테일바에서 일하는데 1
17:21 l 조회 6
키보드 취미 들이니까 돈 쑥쑥 나간다 너희는 이런 거 하지 마라......
17:2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