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220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01
이 글은 2년 전 (2024/6/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거 애들이랑 말하는데 갈려서

사바사겠지만 둘중에 누가 뽀뽀나 키스하려고 각이 나오게 돼?

대표 사진
둥이1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 여자 밤이고 한방에 있으면 뭔일 생길 수 밖에 없다긴 하던데 뭐가 맞징?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본인들이 남미새 여미새라서 그런거겠지 현실은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남사친이랑 사정상 호텔 한방에서 같이 잤는데 정말 아무일도 없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나도 이런 적 있었는데 서로 손끝조차 스치지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지ㅣㅣㄴ짜 개 취해서 한번 어떰애 자취방에서 뻗은적 잇는데 너무 친구같은 동생이라 아무일 없긴 햇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건 그런 애들이 걍 변명하는 거지 무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호감없우면 절대 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ㄴㄴ 지들이 그렇게 합리화하는거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ㄴㄴ짐승이 아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니 ㅋㅋㅋ 이성이 있잖아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뭔일 난거면 평소에 호감있던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뽀뽀나 키스까지도 못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오우 호감도 없는 이성한테 왜하고싶겠어 손잡기도 싫은ㄷ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아무일 안날 순 있는데 정상적 사고방식이라면 그렇게 아무사이 아닌 남녀간에 한 침대에서 자는건 생각조차 하지 않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호감없으면 애초에 침대에 같이 안누움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22보통 호감있으니 같이 눕고 그러다 일나는 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헤픈 사람들은 그러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어쩔 수 없이 같이 자야해도 한 침대에서 같이 안 자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그러면 뭐 있다는 애들은
만약에 남자랑 침대에 같이 누웠으면 그거 해도 좋다는 암묵적인 동의라 생각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아니 근데 애초에.같은 침대에 안누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나도 남사친이랑 어쩔수없이 같은 방에서 자게 됐는데 애초에 같은침대 안누움 / 노터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비슷한글 되게 마니 올라온당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대체 왜 아무 사이도 아닌데 한 침대에서 자는 거야????? 이해가 안 돼 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2222ㅋㅋㅋㅋㅋㅋㅋㄹㅇ대체 왜 같이 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평소에 이성적 호감 없었으면 아무일 안생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호감없으면 드르렁 코골고 잠이나 자 서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여자쪽이 남자한테 아예 마음없으면 남자가 들이대도 아무일도 안일어나는데
남자쪽은 여자한테 마음이 없어도 여자가 들이대면 일이 일어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꼭 그롷진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증말 꼭 그런건 아님 확률이 높을 순 있어도 100퍼는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애초에 그런 상황을 안 만듦 아무 사이 아니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잘못했다 신고 당할라.. 요즘은 남자들이 더 조심하징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아무 일 없기도 함 서로에게 ㄹㅇ 한줌의 이성적 호감도 없으면 되긴하더라.. 아니면 일방적 호감이더라도 저지르면 범죄니까 그 인식만 명확히 하고 있는 정상인이면 아무 일 없음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ㄴㄴ 안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나 썸남이랑 한 침대에서 잤는데도 아무 일 없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절대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글 왜 자꾸 올리는거임? 듣고싶은 답이라도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찐친=아무일없음 썸or사귀는사이=생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남자가 같이 누워있는데 여자 끌어안고 얼굴 가까워져서 입맞추는정도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찐친이면 끌어안을일 일절 없으니까 두번째 경우일텐데 썸인데 남자쪽에서 이여자랑 진지한 관계(결혼)까지 생각하고있음 아무일 없음, 사귀는사이인데 둘다 지치고힘들면 아무일 없음(아 한쪽만 힘들어도 보통 존중하고 아무일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아무사이도 아닌데 저렇게 하는건 진지하게 생각하지않는 경우라 할 수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나 가볍게보는애들이 건들던데.. 나랑 뭐 있었던애는 오히려 조심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ㄴㄴ 뒷감당 어쩌려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나도 완전 친한 남사친 영국에서 워킹홀리데이 해서 숙박비 아끼려고 걔네 집 침대에서 같이 잔 적 있는데 맨날 헬스키친만 보고 서로 스치지도 않고 잠만 잤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둘다 여친도 남친도 없었지만 정말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12:02 l 조회 13
와 헤어진지 8개월 됐는데 왤케 얼마 안된 것 같냐3
12:00 l 조회 20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3
11:58 l 조회 25
못생긴 남자랑은 어떻게 사귀는거야?19
11:45 l 조회 65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5
11:41 l 조회 27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42
미련남는 행동 뭐가있을까1
11:37 l 조회 33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
11:35 l 조회 9
이거 내가 철벽친거야..? 2
11:34 l 조회 39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10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37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56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3
11:18 l 조회 35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1
11:17 l 조회 15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
11:16 l 조회 20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3
11:16 l 조회 24
술먹으면 보통 데리러오지않아?31
11:14 l 조회 919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1
11:13 l 조회 163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5
11:11 l 조회 59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8
11:1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