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처음으로 연애 1년차까지 가봤어
당장 한두달 전에는 하루종일 생각나고 최대한 빨리 결혼하고싶고 이 사람은 완벽한 사람이라고 생각했고 이성적 텐션도 만날 때마다 있었어
요즈음은 그정도는 아니고 만나면 재밌게 놀지만 예전처럼 보고싶어 죽을만큼은 아니고… 예전만큼 이 사람이랑 결혼하고싶어 안달나지는 않고… 가끔 사진 보면 외모 단점이나 성격에서 고치면 좋겠을 부분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해 예전에는 볼 때마다 이성적 텐션도 엄청났는데 요즘은 확실히 좀 줄어든 느낌
그래도 여전히 맛있는 거 있으면 먹이고 싶고 힘들 때 안기고싶고 헤어지는건 상상이 안 가
이거 그냥 편안해진거야? 설렘이 사라지니까 이렇게 된건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