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3D그래픽
5군데 넣고 일주일 지났는데 전부 다 서류탈락하면 포폴 다시 만들어야하나 아니면 다른 프로그램 공부할까 마야랑 섭페랑 누크랑 언리얼 할 수 있는데 포폴을 급하게 만들어서 퀄리티가 별로인거 같기도 하고 비전공자라서 하루하루 자존감 떨어져 휴ㅜㅠ
| 이 글은 2년 전 (2024/6/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3D그래픽 5군데 넣고 일주일 지났는데 전부 다 서류탈락하면 포폴 다시 만들어야하나 아니면 다른 프로그램 공부할까 마야랑 섭페랑 누크랑 언리얼 할 수 있는데 포폴을 급하게 만들어서 퀄리티가 별로인거 같기도 하고 비전공자라서 하루하루 자존감 떨어져 휴ㅜ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