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4169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8
이 글은 1년 전 (2024/6/2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헐 나 이거 진짜 싫러하는데 전문용어가 있구나 | 인스티즈


인티에서 무슨 글 올리면 댓글로 자기 얘기 하는 애들 개싫음; 네얘기안궁금해요 네가 새로 글을 써....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리액션 해주기 대략난감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기서도 이성사랑방 남친 얘기에 자기 남친 얘기하는애들 개많음 ㅋㅋㅋㅋㅋㅋ 새글을써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아아아아캌 ㄹㅇ 특히 남자 얘기면 더싫음 ㅋㅋ 니남친얘기 니나궁금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승전남편얘기 씨부리는 동기언니가 생각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헉 나도! 이러면서 들어주는건 괜찮은데 갑자기 나도! 이러면서 자기얘기로 끌어가는 사람잇음ㅋㅋㅋㅋㅋ 대화하기 개시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도 그런 거 싫어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눈치 없나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참 하면 안되는 거 알면서도 공감해주다보면 헐 나도가 습관처럼 나와서 전환 되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말을 줄이려고 노력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하면서 공감해주는거랑 좀 달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건 상대방이 꼬인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승전 남자얘기 이런거 아니고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 생각없는 사람도 있을 수 있지 ㅇㅇ 예를들어 내가 고민글 올렸는데 댓글로 장황하게 자기 고민 적어놓고 이런사람 진짜 많아 댓글에서도 싫단사람 보이는거 보면 호불호 갈리는갑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아 그럼 이건 어때?
친구 - 아 어제 너무 더워서 잠 못잤어
나 - 아 그니까 나도 어제 더워서 못잠 ㅋㅋ 그리고 이제 여름이라 모기 개많더라 잘려고 했는데 모기 소리 땜에 더 못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이런건 갠찮지.. 이런거 얘기하는거 아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이런 리액션 좋아하는데 사람마다 다르구나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랑 비슷한 경험+고민 있었다는게 뭔가 안심되고 위로되더라구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22 그냥 어 그랫구나 이것보다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이게 적당한 공감 리액션이면 당연 ㄱㅊ 근데 너보다 내가 더 한다는 식으로 말하면 걍 아..네.. 일케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간 ㄹㅇ 이야기 시작만 했는데 바로 자기 이야기로 넘기는 애들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내 친구가 딱 이런데 이걸 어떻게 일깨워줘야 하냐...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게 똑같이 헐나도!! 해도 듣기 피곤한 사람이 있고 맞장구쳐줘서 재밌는 사람이 있더라 분명 뭔 차이가 있긴 있는데 말로 설명을 못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공감을 베이스로 한 소통이어야 하는데 걍 일방적으로 내뱉는 느낌이랄까 그런 차이인듯.. 그런애들은 맞장구가 아니야 자기얘기 하려는거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맞아ㅋㅋㅋ 나도 그렇다고 설명을 해주고 싶은거 vs 내 얘기를 함으로써 약간의 과시 내지는 인정받고자 하는거 이거 차이인것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나는 비슷한 경험 있다고 공감해주려고 말하는건데 그렇게 생각할 수 도 있군...!
그냥 공감만 하면 대화가 끊기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나라서 어느순간 인식하고 고치려고 노력했었는데 지금도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근데 인티에 개많은듯ㅋㅋ 뫄뫄 맛있다는 글 올리면 헐 그거 별로던데 이러는 애들 꼭 있음…^^
어쩌라구요 니 얘기 안궁금하다구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 근데 이거 진짜 인티에 개많아 걍 뜬금없이 댓글로 자기 남친이나 남편 얘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감리액션상 나도!! 가 아니라 그 주제를 빌미로 내 얘기 차단하고 자기얘기 시작하는 거...진심 같이있기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 맞어…. 단순히 공감하면서 말하는 사람이랑 결이 다름
내 이야기가 더 웃긴데? 내 이야기가 더 슬픈데? 내 이야기가 더 화나는데? 이런 주연심리가 느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맞다 나도 그랬거...~ 이러면서 내 얘기만 하게 되더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리액션 어덯게 해야할지 모르겠어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용어 첨 들어보넹 나도 저러는디 고쳐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저러는데 고쳐야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기 얘기로 엄청 투머치 토커 아닌 이상 대화 중 몇번 짧게 짧게 그러는 건 괜찮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구냥 나도 그런적있다.정도만 말하고 나서 상대방 이야기 끝나고 반응하고 내 경험 이야기해야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 화법 싫어하는 사람들은 본인 얘기 끝나고 공감, 해결 방법 이런 방향으로 흘러가길 바라는 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중반들아 너넨 사귀면 디데이 해 안해?!
8:23 l 조회 1
이제 입사 3일차고 나때문에 비품도 다 구매하셨는데 관둬도 되나
8:23 l 조회 1
솔직히 실제 나이도 중요한데 외관나이도 중요하지 않나?
8:22 l 조회 8
후쿠오카 뱅기 30마넌에 1박2일 넘 아깝겠쥐..:3
8:21 l 조회 12
집 거울로 보면 나 이쁜데1
8:21 l 조회 9
최고의 다이어트는 스트레스가 맞다
8:21 l 조회 5
더단백 이런거 잇잖아!! 셀렉스 테이크핏 이중에 뭐가 잴 맛있어
8:21 l 조회 3
나 망해따 출근하자마자 쪽팔려1
8:20 l 조회 25
22살때 나이 많다고 생각했던 나를2
8:19 l 조회 39
모르는 사람이 기프티콘 보냄2
8:19 l 조회 19
에콰도르 독일에 역전승
8:19 l 조회 13
얘들아 회사에 맘편한 친구 1명은 있어?3
8:18 l 조회 35
딱바vs물바
8:18 l 조회 6
주식하니까 강제 미라클모닝..2
8:18 l 조회 24
급한데 경찰 공무원 준비 어려워? 4
8:16 l 조회 47
아니 .. 지하철에서 개크게 전화함1
8:16 l 조회 16
어른선물할건데 좋은 볼펜 뭐있을까??15
8:16 l 조회 20
술 먹고 다음 날 두드러기 올라오는 익들 있음?
8:15 l 조회 9
프리다이빙 잘 아는 사람 있엉?!
8:14 l 조회 6
어른들 중에 자기 생각 뚜렷하고 할 말은 하는 젊은 여자 = 싸가지없다 인성안좋다로 생각하는 사람 많은듯7
8:1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