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타임 20개씩 해놓고 입장 인원도 미리 정해놨을텐데 피규어류 말고도 솔닷 뜨는 게 있구나 이럴 거면 타임이나 인원을 좀 줄이든가 지금 5팀 들어갔는데 이러면 뒷타임은 진짜 살 거 없겠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4/6/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타임 20개씩 해놓고 입장 인원도 미리 정해놨을텐데 피규어류 말고도 솔닷 뜨는 게 있구나 이럴 거면 타임이나 인원을 좀 줄이든가 지금 5팀 들어갔는데 이러면 뒷타임은 진짜 살 거 없겠는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