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445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7
이 글은 1년 전 (2024/6/28) 게시물이에요

우리 엄마는 물가를 모르나?

아무리 통학을 한다곤 하나 왕복 다섯시간이라 교통비도 만만치 않고 학교를 일주일 내내나가는데 식비도 필요한데

왜 대체 50만원에서 남은 게 없다고 뭐라고 하는거지

원래 대학생들 한달에 50만원도 안써 진짜?

심지어 20만원만 용돈이고 나머진 알바비임

대표 사진
익인1
통학이면 교통비 포함 식비 부족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에 만원씩만 써도 식비로 거의 20인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 밥 안 주는 긱사 사는데 식비만 20임 근데 이마저도 영양가 없게 먹어서 ㅎㅎ... 우리 한 끼당 메뉴 그래도 5천 원인데 점심 먹고 저녁 먹고 하면 빠듯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 많이 써 근데 자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 달에 100은 씀… 용돈은 3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정 지출 관리비 25, 이자 25

한 달에 진짜 적으면 100씀… 적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 나 진짜 사치도 없는 편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왕복 5시간이면 교통비만 30정도 깨질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왕복 5시간이면 교통비부터 어마어마할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70~80만원 쓰는데 난 집에서 통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통비식비만으로 50 바로 넘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폰 요금 직접 내? 그럼 이해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폰요금은아니고 무슨 보험비? 매달 이만원정도씩 빠져나가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30만원으로 한달 살기 해봤는데 진짜 하나도 안놀고 도시락 믹스커피 싸다니면 되긴 되더라... 시험기간엔 그마저도 불가능하고
쓰니 부모님 아마 학식 먹고 공부만 하면서 약속 안잡고 학교 다니길 원하시는 게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왕복 4시간 통학하는데 교통비 식비 폰요금 다 합쳐서 30도 안쓰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교통비 폰요금 빼고도 7-80 썻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0 빠듯한데, 내가 50으로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시간이면 교통비만 최소 10일텐데 요즘 40이면 밥도 제대로 못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먹고 싶은 거 먹다 보면 50 훅 나가더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혀 안많아 대학생자녀있는 친구분들한테 물어보시라구 해봐! 우리집도 한달 35만원 준댔다가 엄마친구가 뜯어말려서 60으로 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대학생때 용돈 30+알바비 해서 한달에 80정도 썻는데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적게 쓰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4일 나가는데 50넘게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빠듯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통학이고 용돈 70 받는데도 돈 안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요.. 저보면 놀라까무러치실듯
150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겁나 적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빠듯하게 사는 건데 한달치 가계부 써서 보여드려 나 이거밖에 안 해도 돈이 이렇게 나간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나도 이 생각함 싹 정리해서 한 번 보여드려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0이면 개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교통비까지 포함한거면 많이 아껴쓰는건데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년전에 용돈 20받고 알바비 70으로 자취했는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16학번인데 나 대학 다닐때도 40만원 받았는데 모자랐음... 지금 50만원이면 진짜 안 쓰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물가 엄청 올랐어요 어머니ㅠ 50도 많은거면 매일 학식만 먹어야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통학했을때 교통비 10만원정도쓰고
밥도 10~15정도쓴듯
대신약속안나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교통비제외 한달에 40~ 45정도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는 진짜 예측 못하게 움직이는게 빡침
20:11 l 조회 2
지에스 홍라면치즈 비슷한데 덜 매운거 없나?
20:11 l 조회 3
신입 나이 아예 안보는 직장 어디있어?2
20:11 l 조회 9
정보/소식 이 대통령, 송영길과 만찬…불편한 정청래
20:11 l 조회 4
와 아빠가 나보고 내가 시집을 가야 아빠가 날것같대
20:11 l 조회 6
우울증 오늘은 조증이 온걸까봐 불안했지만
20:10 l 조회 11
가난은 진짜 티난다고 봐?2
20:10 l 조회 13
얘들아 나 오늘 유두에 수술..? 시술 함 ㅜㅜ 다들 유두 관리 잘해 2
20:10 l 조회 15
삼전 40 가면 뺄게
20:10 l 조회 8
추미애가 누군데 16이면 몰라 이거 현명한듯
20:10 l 조회 7
인턴 휴가
20:10 l 조회 7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1
20:10 l 조회 10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20:10 l 조회 3
아휴 거 살 한번 빼기1
20:09 l 조회 7
쿨링패치 어때?
20:09 l 조회 5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3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14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2
20:09 l 조회 12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3
20:08 l 조회 5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4
20:0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