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571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0
이 글은 1년 전 (2024/7/09) 게시물이에요

진짜 뭐 피팅비 주는거도 이쁜 봉투에 정성들어간멘트써서 현금으로 전해주고 웨딩사진 사진사랑 스탶한테 도시락싸가야돼? 진짜 이런다고? 진지하게?

대표 사진
익인1
파팅비 그냥 흰봉투에 줘도 되고 요즘엔 카드도 된다더라 스튜디오 간식 안싸가도되 당사자 먹을거만 가져가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튜디오는 사진 퀄리티생각하니까 챙기게 되더라.. 피팅비는 그냥 흰봉투에 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다 옛날인듯 피팅비 봉투 없어도 되고 계좌이체, 카드 다 가능
스튜디오 도시락 안 싸도 됨 근데 사진 촬영 오래하면 본인이 배고프니까 본인 간식 싸가는겸 스태프 것도 준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도시락안싸도됨. 난 안했어 아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 나 걍 은행봉투에 넣어줬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시락은 그냥 간식거리 몇개 챙기면서 같이 밥못먹고 하니까 같이 먹자 이런 느낌으로 챙겨주는거지 필수는 아님 피팅비는 나는 없었어서 모르겠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봉투 상관없음
도시락 필요없고 그냥 내가 목말라서 커피랑 쿠키같은거 배달시키면서 같이 배달시킴
근데 굳이 내가안시켜줘도 알아서 사드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은 도시락보다 걍 간식 준비하던데..
나도 간식 준비했어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팅비는 계좌이체, 촬영땐 이왕 나 먹을꺼 같이 먹자. 하는 느낌으로 챙겨가는 건 있어도 안 사면 안돼! 이런건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국은 마약범죄 저지르면 무조건 사형이던데
7:23 l 조회 7
너네 초록글 몇 번 가 봄?1
7:23 l 조회 5
롯데리아 먹을깡 김치찜 먹을까2
7:23 l 조회 4
삼전은 분할 안했으면 한주에 1500만원이라며?
7:22 l 조회 14
지금 다 별로인 회사만 공고 올라오는것 같지 않아?
7:21 l 조회 10
쿠팡은 도대체4
7:20 l 조회 42
못생긴사람들이 열등감 심하지?5
7:19 l 조회 31
美, 3개월째 정보 공유 제한…군, 해외 업체서 북한 위성 정보 산다
7:19 l 조회 8
궁금한게 투표소에 출력기가 있을 순 없었을까?
7:19 l 조회 7
와 미친 인프제 원래 이러냐 개소름돋음 어제5
7:18 l 조회 69
일주일동안 이력서 12개 넣었는데 연락하나 안오네
7:18 l 조회 6
주말에 지인 불러서 잔치하려했는데 시간이 안됨
7:18 l 조회 17
오늘 생일인데 아무도 모르냐…3
7:17 l 조회 26
은하 휘수도 작가야???
7:17 l 조회 6
여행 가고싶다….ㅠ 2
7:15 l 조회 16
4개월다니고 이직하는 사람보면 욕나와?7
7:14 l 조회 80
하... 아빠 대신 기분좋게 해달라고 하는 엄마 좀 짜증나 진짜
7:14 l 조회 44
볼일보고 손 좀 처씻지2
7:14 l 조회 21
아니 횡단보도 초록불 깜빡일때도 사람 건너갈 수 있는거 아냐?2
7:12 l 조회 107
잠깨는요소에 빛이 클것같아 소음이 클것같아?4
7:11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