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600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5
이 글은 1년 전 (2024/7/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둘다 똑같은 말이긴 한데 
요즘 짝녀가 저 말 자주 써 나 좋다는듯이 쓰고 그냥 하는말인가 ㅠ 
대표 사진
우동1
난 동기 동료들한테 안쓰는데 갓 성인이 된 아이들은 쓰는것같더라
너 치인다 뭐 이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교 자만추 해보신 분.........1
20:53 l 조회 54
너무 귀여우셔3
20:37 l 조회 834
말하고 싶은데5
20:26 l 조회 852
아 너무 힘드네14
19:21 l 조회 1366
우울하다2
18:56 l 조회 755
가끔 상대가 남자고
18:02 l 조회 528
연옌들 18살차도 만나는데 9살이 대수야? 언니 사랑해6
9:42 l 조회 406 l 추천 1
언니 좋아해요ㅠ2
2:46 l 조회 1270
ㅅ ㅑㅇ년4
2:39 l 조회 1176
짝녀 뼈테론줄 알았는데3
2:38 l 조회 1171 l 추천 1
썸남이 트랜스남성 같은데11
1:38 l 조회 360
헤녀랑 키스하는 상상했어 3
06.26 22:38 l 조회 318
동성애자 만날라면 클럽밖에 없나
06.26 20:58 l 조회 92
연락하지말라고2
06.26 20:24 l 조회 289
내 생일에 다시 만나자고 연락 오면 좋겠다2
06.26 19:09 l 조회 155
나는 하자있는 사람이좋아4
06.26 12:44 l 조회 1164
그냥 솔직하게 말할까11
06.26 10:22 l 조회 1469
접었다1
06.26 00:05 l 조회 591
이제 접어야지..3
06.25 15:04 l 조회 1710
무슨 심리일까?5
06.25 07:49 l 조회 1887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