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작사작곡이고 본인이 부르려고 녹음도 다했는데 너무 제비같아서 이승기한테 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승기 데뷔 초에 싸이창법이랑 비슷함ㅋㅋㅋㅋ 이유가 너무 웃겨 자기가 하면 제비같아보여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