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보통 차이듯 차서 ㅎ... 나도 너무 괴로운데
보통 차이면 악감정이 좀 더 강하잖아 그리고 오히려 독기 품는 루트인 것 같은데 미화가 되긴 할까
나도 내가 차긴 했지만 슬슬 미화되는 시점이라 힘들다 ㅠ
| 이 글은 1년 전 (2024/7/15) 게시물이에요 |
|
난 보통 차이듯 차서 ㅎ... 나도 너무 괴로운데 보통 차이면 악감정이 좀 더 강하잖아 그리고 오히려 독기 품는 루트인 것 같은데 미화가 되긴 할까 나도 내가 차긴 했지만 슬슬 미화되는 시점이라 힘들다 ㅠ |